패치 2.1에서 음유 조정은 별로 너프가 아닌게 아닐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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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2:53.11 ID:VfT5Ptvh
■궁술사
그림자 묶기
재사용 시간이 12초 → 40초 로 변경 됩니다
매의 눈
효과가 「일정 시간 자신의 민첩을 15%상승 시키고
공격이 반드시 명중합니다」로 변경 됩니다
■음유시인
죽음의 화살비
추가효과가 주는 데미지 10% 감소에서
회피율 10% 감소로 변경 되고소비TP가 200 → 180 로 변경 됩니다
필사의 각오
주는 데미지 증가 효과가 20% → 10% 로 감소 합니다
다만 특성「필사의 각오 효과 증가」를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 합니다
발경
크리티컬 발동률 상승 효과가 20% → 10% 로 감소 합니다
다만 특성「발결 효과 증가」를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그림자 묶기
재사용 시간이 12초 → 40초 로 변경 됩니다
매의 눈
효과가 「일정 시간 자신의 민첩을 15%상승 시키고
공격이 반드시 명중합니다」로 변경 됩니다
■음유시인
죽음의 화살비
추가효과가 주는 데미지 10% 감소에서
회피율 10% 감소로 변경 되고소비TP가 200 → 180 로 변경 됩니다
필사의 각오
주는 데미지 증가 효과가 20% → 10% 로 감소 합니다
다만 특성「필사의 각오 효과 증가」를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 합니다
발경
크리티컬 발동률 상승 효과가 20% → 10% 로 감소 합니다
다만 특성「발결 효과 증가」를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35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22.21 ID:ybcEv39H
뭐 아직 어떻게든 돼
35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25.50 ID:995mrMAR
실질적으론 죽음비뿐?ㅋㅋ
35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35.28 ID:zLYWjDNy
그림자 묶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39.84 ID:Xa8rRRdD
발경이랑 필사의 각오 너프ㅋㅋㅋㅋㅋ
예상보다는 다행이네 죽음은 회피율로 체인지
예상보다는 다행이네 죽음은 회피율로 체인지
35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42.82 ID:Y9yEOSf3
필사 그대로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3:56.57 ID:jyFYGUJ4
발경10%로
필사10%로
죽음은 주는 데미지 감소가 회피 감소로
불타는 화살은 수면 깨움
이 정도인가
필사10%로
죽음은 주는 데미지 감소가 회피 감소로
불타는 화살은 수면 깨움
이 정도인가
35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4:44.39 ID:fnN32m1k
죽음비 필요 없어ㅋㅋㅋ
35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4:52.58 ID:995mrMAR
필사가10%랑 발경이10%인가 별로 크게 너프는 아니네
36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5:16.06 ID:4mWidd1X
매의 눈 설마 버프?
36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5:23.45 ID:IAiWVtPY
얼레? 음유 너프설은 뭐 였던 거야?
36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5:32.59 ID:pp/EOToW
랄까 죽음비 안 써도 되니까 거꾸로 DPS 오르겠네 이거
36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6:00.77 ID:V3qJz/Ha
뭐야 이거?? 그림자 묶기 신경도 안 써ㅋㅋㅋ
매의 눈 기뻐ㅋㅋ
죽음비 필요 없어ㅋㅋ
매의 눈 기뻐ㅋㅋ
죽음비 필요 없어ㅋㅋ
3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6:11.29 ID:jyFYGUJ4
일제 사격ㅋㅋㅋㅋㅋ
죽음의 화살비ㅋㅋㅋㅋㅋㅋ
사요나라
죽음의 화살비ㅋㅋㅋㅋㅋㅋ
사요나라
36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7:19.24 ID:zLYWjDNy
음유에 관련있는 부분만 발췌
발경:20→10%
필사:20→10%
그림자 묶기:CT12→40
죽음:주는 데미지 10% 감소→회피율 10% 감소
매의 눈:명중20%→확정명중
불타는 화살:자는 적을 깨움
이 정도 인가
발경:20→10%
필사:20→10%
그림자 묶기:CT12→40
죽음:주는 데미지 10% 감소→회피율 10% 감소
매의 눈:명중20%→확정명중
불타는 화살:자는 적을 깨움
이 정도 인가
36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7:45.79 ID:Y9yEOSf3
>>367
불타는 화살:자는 적을 깨움
이거 은근히 큰데
불타는 화살:자는 적을 깨움
이거 은근히 큰데
36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7:51.38 ID:VfT5Ptvh
죽음이 쓰레기가 된 것 뿐이잖아
발경 필사 따위 용몽도 같이 영향을 받으니까 별로 차이 없잖아
발경 필사 따위 용몽도 같이 영향을 받으니까 별로 차이 없잖아
39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58.51 ID:y2TG8zB9
>>369
효과 상승 특성이 있는 기존 직업은 그대로(´・ω・`)
효과 상승 특성이 있는 기존 직업은 그대로(´・ω・`)
40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9:08.60 ID:VfT5Ptvh
>>395
그 대신 용은 발경 몽크는 필사가 줄잖아
소환은 왜인지 너프 받았고
극만신이라면 여유로 용 제칠 꺼라고 생각해
그 대신 용은 발경 몽크는 필사가 줄잖아
소환은 왜인지 너프 받았고
극만신이라면 여유로 용 제칠 꺼라고 생각해
37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8:17.28 ID:/v+WK7Nt
발경이나 필사는 다른 클래스도 휘말린 건가
37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8:59.67 ID:pp/EOToW
>>371
원래 직업은 관계 없어
원래 직업은 관계 없어
39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02.49 ID:nIAgUXve
>>374
근접도 한쪽씩은 너프. 음유만 둘 다 너프. 인건가
근접도 한쪽씩은 너프. 음유만 둘 다 너프. 인건가
37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2:33.52 ID:o5cnmnLe
불타는 화살:자는 적을 깨움
확실히 은근히 크네
방랑자에서 은근히 못 깔게 되겠네ㅋ
확실히 은근히 크네
방랑자에서 은근히 못 깔게 되겠네ㅋ
38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3:15.39 ID:tHzjbQ2p
매의 눈은 100%라고 말해도 애초에 100%의 명중률로 가니까 관계 없어
은근히 불타는 화살의 너프가 아프네
죽음은 요시다가 말한 역할을 줄인다는 거겠지
필사는 예상했는데 발경도 인가
그림자 묶기→뭔 상관이야ㅋ
뭐 "음유님은 사절" 레벨이 아니면 뭐
은근히 불타는 화살의 너프가 아프네
죽음은 요시다가 말한 역할을 줄인다는 거겠지
필사는 예상했는데 발경도 인가
그림자 묶기→뭔 상관이야ㅋ
뭐 "음유님은 사절" 레벨이 아니면 뭐
38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4:33.72 ID:hOCZQBur
죽음의 "나 일하고 있는 듯"이 없어지는건 좀 쓸쓸하네
발경 10%가 어느 정도 영향이 나올 려나
발경 10%가 어느 정도 영향이 나올 려나
41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0:37.39 ID:vOn8JSej
>>385
단순계산으론 발경 썼을 때와 안 썼을 때 각각 허수아비 때려 보고
그 중간 DPS가 나오는거 아닐까
단순계산으론 발경 썼을 때와 안 썼을 때 각각 허수아비 때려 보고
그 중간 DPS가 나오는거 아닐까
39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30.45 ID:38nnWmA+
죽음은 이제 단축키에서 빼도 돼?
39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51.97 ID:Y9yEOSf3
>>393
방랑자 범위로 쓰지 않을까?
방랑자 범위로 쓰지 않을까?
39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7:38.28 ID:995mrMAR
>>394
너 2.1와서 까지 방랑자 갈 셈이냐?
너 2.1와서 까지 방랑자 갈 셈이냐?
40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0:21.97 ID:XNpc598B
>>394
proc으로TP절약 목적으로 써도 좋긴 한데...
일제사격에서 재빠른 활사위가 좋지 않을까?
proc으로TP절약 목적으로 써도 좋긴 한데...
일제사격에서 재빠른 활사위가 좋지 않을까?
40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8:30.03 ID:J52/kCNj
바이오 외의 지속 데미지
리제네 등의 지속 회복 더불어 보모학계의 스테이터스는
자신이 건 경우에 한에 효과량에 상관 없이 덮어 쓰게 됩니다
은근히 좋네
리제네 등의 지속 회복 더불어 보모학계의 스테이터스는
자신이 건 경우에 한에 효과량에 상관 없이 덮어 쓰게 됩니다
은근히 좋네
4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2:48.17 ID:V3qJz/Ha
오 새털 걸음이 회피력이 되었네ㅋㅋ
42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3:57.77 ID:3fp0OJTp
생각보다 멀쩡한 조정이네
다만 한가지 역할을 줄인다고 말했는데 어느 부분이야?ㅋ
다만 한가지 역할을 줄인다고 말했는데 어느 부분이야?ㅋ
4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5:12.16 ID:VfT5Ptvh
>>422
죽음의 화살비잖아
죽음의 화살비잖아
43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40.09 ID:BSsbOWY7
너희들 매의눈님도 언급해 드리라고
49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40:11.54 ID:Y9yEOSf3
뭐 필사가 통채로 없어진게 아니라 다행이야
당당하게 "필사?어차피 2.1로 없어지니까 안 배워" 라고 말하던 층만 아플 뿐
당당하게 "필사?어차피 2.1로 없어지니까 안 배워" 라고 말하던 층만 아플 뿐
49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41:05.62 ID:5T08nTz4
뭐 예상대로 잖아
이걸로 음유자리는 1명이 될 것 같고 괜찮은 조정일 지도
이걸로 음유자리는 1명이 될 것 같고 괜찮은 조정일 지도
55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8:05.08 ID:HqJaTQK7
죽음삭제라니 초버프잖아 이거ㅋ
꽤 기쁜데
꽤 기쁜데
58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4:48.57 ID:0xNrWYLd
proc이외에 죽음 쓸 일이 없어졌으니까 범위딜이 쎄졌다고도 말할 수 있어
58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7:29.38 ID:V3qJz/Ha
죽음 효과를 proc으로 하면 됐지 않을까?
59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1:57.43 ID:0xNrWYLd
Dot는 베타시절 사양으로 돌아갔다고 해석해도 되는건거 이거
버프의 우선순위 어쩌고로 효과무시 다발해서 좀 고마운데
버프의 우선순위 어쩌고로 효과무시 다발해서 좀 고마운데
61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5:59.26 ID:W83NlsB5
>>599
알기 쉽게 부탁해
알기 쉽게 부탁해
63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9:51.07 ID:0xNrWYLd
>>617
용사 걸린 Dot에 발경 걸린걸론 덮어 쓰기 가능한데 반대는 불가능
버프 걸린 Dot에 각각 우선순위가 설정되어 있는것 같아
용사 걸린 Dot에 발경 걸린걸론 덮어 쓰기 가능한데 반대는 불가능
버프 걸린 Dot에 각각 우선순위가 설정되어 있는것 같아
64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2:45.41 ID:DxFlEUvD
>>637
헤에 그건 좀 좋네
음유에게 있어서 이번 유일의 플러스 요인이라고 말 할수 있을지도 모르겠네
헤에 그건 좀 좋네
음유에게 있어서 이번 유일의 플러스 요인이라고 말 할수 있을지도 모르겠네
61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5:55.75 ID:VLW8dxMW
불타는 화살 자는 적 깨우는 구조로 바뀌는 거야?
6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6:05.21 ID:8HaCFDbJ
불화살의 수면무효화는 좀 큰데...
61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6:34.46 ID:Th3vwGpy
솔직히 필사가 없어지는게 확정같은 분위기에서
필사도 발경도 효과는 줄었지만 남아 있고
없어지면 가장 곤란한 기합이 남아 있으니까 딱히 큰 일은 없어서 다행이야
안심하고 신화 바꾸러 가야겠어
필사도 발경도 효과는 줄었지만 남아 있고
없어지면 가장 곤란한 기합이 남아 있으니까 딱히 큰 일은 없어서 다행이야
안심하고 신화 바꾸러 가야겠어
62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7:34.18 ID:lV3PEI+7
>>619
애초에 죽음비 안 써도 되니까
기합이 필요한지 어떤지 부터가...
애초에 죽음비 안 써도 되니까
기합이 필요한지 어떤지 부터가...
63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9:27.11 ID:ltZJB3c+
>>624
죽음비 안써도 TP 금방 바닥 나잖아
죽음비 안써도 TP 금방 바닥 나잖아
7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8:51.10 ID:mRg5W+cE
거기다 음유 본체에도 거의 항상 크리10%UP 스킬 있잖아
74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1:02.46 ID:cqD+WdHc
>>738
뭐 직선 사격은 미친 성능이긴 하지ㅋ
뭐 직선 사격은 미친 성능이긴 하지ㅋ
61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5:26.25 ID:aycJoPA5
침묵 넣는 역할이 남아 있잖아
너희들 밖에 못하는 일이야
너희들 밖에 못하는 일이야
【新生FF14】吟遊詩人 弓術士 弓スレ Part28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6904805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69048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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