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2.1로 전사 메인탱 시대가 오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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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4:52.90 ID:ZGhi3IEO
잔혹한 일격
재사용 시간이 3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압도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합니다
최후의 일격
재사용 시간이 60초 → 40초로 변경 됩니다
전투의 짜릿함
지속시간이 1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폭풍 쐐기
콤보 보너스로
대상의 주는 데미지를 1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소비TP가 90 → 60 로 변경 됩니다
일대일 결투
사거리가 3m → 6m 로 변경 되고
실행시에 대상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더불어 효과중에는 HP가 1미만으로 떨어지지 않게 되고
캐릭터의 방향도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보복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기 됩니다
폭풍의 눈
소비TP가 70 → 60 로 변경 됩니다
■전사
수비 태세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하고
더불어 자신이 받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0% 상승하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원초의 혼
HP흡수 효과가 300% → 100% 로 감소합니다
대신에 6초간 받는 데미지를 2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힘의 해방
재사용 시간이 180초 → 120초로 변경 됩니다
강철 폭풍
적개심 상승 효과가 추가 됩니다
격노
회복마법의 효과상승이 사라집니다
재사용 시간이 3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압도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합니다
최후의 일격
재사용 시간이 60초 → 40초로 변경 됩니다
전투의 짜릿함
지속시간이 1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폭풍 쐐기
콤보 보너스로
대상의 주는 데미지를 1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소비TP가 90 → 60 로 변경 됩니다
일대일 결투
사거리가 3m → 6m 로 변경 되고
실행시에 대상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더불어 효과중에는 HP가 1미만으로 떨어지지 않게 되고
캐릭터의 방향도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보복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기 됩니다
폭풍의 눈
소비TP가 70 → 60 로 변경 됩니다
■전사
수비 태세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하고
더불어 자신이 받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0% 상승하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원초의 혼
HP흡수 효과가 300% → 100% 로 감소합니다
대신에 6초간 받는 데미지를 2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힘의 해방
재사용 시간이 180초 → 120초로 변경 됩니다
강철 폭풍
적개심 상승 효과가 추가 됩니다
격노
회복마법의 효과상승이 사라집니다
1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8:35.44 ID:Ig5SHG8Y
발경이10%가 된 건 아프지만 딱히 넣을 보조 스킬도 애매해
해방이 짧아 졌고 격노V만큼 DPS는 늘어 날 것 같음
해방이 짧아 졌고 격노V만큼 DPS는 늘어 날 것 같음
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9:37.44 ID:HC9HgIdf
일대일이 방향 바꿀 수 있게 된건 큼
꽤 곤란한 상태에서 써도 괜찮다는 거니까 말야
쐐기랑 눈도 소비TP 줄었고
음유의 죽음비가 너프 됐으니 본격적으로 쐐기는 필요하게 될 거야
아아 빨리 하고 싶어
꽤 곤란한 상태에서 써도 괜찮다는 거니까 말야
쐐기랑 눈도 소비TP 줄었고
음유의 죽음비가 너프 됐으니 본격적으로 쐐기는 필요하게 될 거야
아아 빨리 하고 싶어
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4:57.74 ID:qGEHRZW5
아니 발경 너프 정도로 이 정도 버프면 이득이야
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5:02.51 ID:UYaZKFEq
쐐기늬 지속시간이랑 일대일의 저항 부분이 신경 쓰임
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7:22.58 ID:Y4ox4y3a
일대일로 방향 바꿀 수 있게 된 건
PvP에서 발동→상대 정화로 순식간에 전세역전 되는 것 대응이겠지ㅋ
기술 발동해 놓고 스스로 자신의 기술 디버프를 해제 해야하지 않으면 안되는건 너무 바보 같잖아
PvP에서 발동→상대 정화로 순식간에 전세역전 되는 것 대응이겠지ㅋ
기술 발동해 놓고 스스로 자신의 기술 디버프를 해제 해야하지 않으면 안되는건 너무 바보 같잖아
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8:46.42 ID:1OYpXFYW
뭔가의 착오로 원초 역시 300 인채로 남아주지 않을까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프폭풍을 보니 너무 욕심히 심했네ㅋ
일대일의 방향 바꿀 수 있는건 은근히 대단하다구...!
잘 못 하면 속박중에 못 때리는 경우도 있었으니까 말야...
팔레트 위치 만지는게 기대되기 시작 했어
아무리 그래도 너프폭풍을 보니 너무 욕심히 심했네ㅋ
일대일의 방향 바꿀 수 있는건 은근히 대단하다구...!
잘 못 하면 속박중에 못 때리는 경우도 있었으니까 말야...
팔레트 위치 만지는게 기대되기 시작 했어
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9:34.30 ID:VzDD25KE
생각했던 대로지만 그다지 버프되지 않았지 않냐?
나이트가 간단하고 훨씬 더 쏀데...
압도 연발하면 TP 금방 바닥나고
몰이사냥이 힘든건 변함 없고
요시다?
나이트가 간단하고 훨씬 더 쏀데...
압도 연발하면 TP 금방 바닥나고
몰이사냥이 힘든건 변함 없고
요시다?
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1:12.72 ID:LT4fYilE
>>22
전사도 너프 된거야?
소환이랑 같이 강의 해야 하나?
전사도 너프 된거야?
소환이랑 같이 강의 해야 하나?
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7:27.20 ID:SpM47Jqo
>>22
파멸님...
파멸님...
4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3:09.73 ID:m2NxhVOf
>>22
압도의 적개심 상승량도 늘었고 쓰는 횟수 줄이면 문제 없잖아?
몇번 쓰고 격노 채워서 강철회오리 돌리면 데미지도 나오고
압도의 적개심 상승량도 늘었고 쓰는 횟수 줄이면 문제 없잖아?
몇번 쓰고 격노 채워서 강철회오리 돌리면 데미지도 나오고
6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6:27.11 ID:V8ObfPVH
>>22
이 내용으로 몰이사냥이 힘들다니 뭔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이 내용으로 몰이사냥이 힘들다니 뭔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3:35.07 ID:C90g3JkW
원초의 혼 하다못해 200%로... 라고 생각했는데 100%였네
전보다 단단해졌으니 별 수 없나
전보다 단단해졌으니 별 수 없나
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1:17.54 ID:dJtesexJ
>>27
데미지 감소도 6초니까 말야
결국 일대일도 6초고 나이트랑 맞먹기엔 부족하지 않을까
버프라고는 생각 하지만
데미지 감소도 6초니까 말야
결국 일대일도 6초고 나이트랑 맞먹기엔 부족하지 않을까
버프라고는 생각 하지만
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6:34.92 ID:C90g3JkW
>>35
나도 맞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쐐기로 파티전체의 받는데미지도 줄이고 최단 22.5초?에
1번씩 6초간 감소를 걸 수 있다면 꽤 나아질거라고 생각해
쐐기의 지속시간이 죽음비랑 같은 20초라면
멘탱으로도 폭풍콤보 돌릴 수 있을 것 같아
나도 맞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쐐기로 파티전체의 받는데미지도 줄이고 최단 22.5초?에
1번씩 6초간 감소를 걸 수 있다면 꽤 나아질거라고 생각해
쐐기의 지속시간이 죽음비랑 같은 20초라면
멘탱으로도 폭풍콤보 돌릴 수 있을 것 같아
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6:46.23 ID:FUWA37QA
보복 최강ㅋㅋ
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8:31.27 ID:zqkX3hZD
>>28
보복은 진짜 쩔지 않냐
나중에 너프하지 않을까 무서워
보복은 진짜 쩔지 않냐
나중에 너프하지 않을까 무서워
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2:37.22 ID:KbNhevQX
발경
크리티컬 발동률 상승 효과가 20% → 10% 로 줄어듭니다
다만 특성「발경 효과 상승」을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말인 즉 도끼의 보조 스킬 발경은..ㅋ
크리티컬 발동률 상승 효과가 20% → 10% 로 줄어듭니다
다만 특성「발경 효과 상승」을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말인 즉 도끼의 보조 스킬 발경은..ㅋ
4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4:25.42 ID:UYaZKFEq
새털 걸음도 깨알버프 있으니까ㅋ
멘팅이라면 도발 , 플래시 , 재활 , 새털 , 경각심 정도 인가
새털이나 경각을 내단으로 해도 좋을 지도
멘팅이라면 도발 , 플래시 , 재활 , 새털 , 경각심 정도 인가
새털이나 경각을 내단으로 해도 좋을 지도
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06:37.79 ID:Y4ox4y3a
>>43
랄까 경각심은 회복도 크리티컬 안 되는 버그가 2.1에서 수정 될 거라고 생각 했는데
전혀 언급도 없는거 보니
적어도 당분간은 쓰레기 스킬 아닐까?
랄까 경각심은 회복도 크리티컬 안 되는 버그가 2.1에서 수정 될 거라고 생각 했는데
전혀 언급도 없는거 보니
적어도 당분간은 쓰레기 스킬 아닐까?
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1:24.06 ID:0G/gRnFz
뭐 지금보다도 10% 정도 단단해지고 20%감소를 언제든 쓸 수 있고
보복이나 일대일의 버프
꽤 밸런스 잡힌거 아닐까
보복이나 일대일의 버프
꽤 밸런스 잡힌거 아닐까
6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8:38.89 ID:qGEHRZW5
원래부터 HP는 나이트보다↑인거랑 힐 보너스가 영구적이게 된 것도 잊으면 안돼
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1:50.41 ID:t646fOzz
>>63
수비의 HP랑 회복량 상승보다 충의의방패가 내구력으로 말하면 더 위지만 말야
둘 다25%UP으로 겨우 같은 값이라구
수비의 HP랑 회복량 상승보다 충의의방패가 내구력으로 말하면 더 위지만 말야
둘 다25%UP으로 겨우 같은 값이라구
6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0:58.73 ID:oHUZOjst
그야 힐 보너스랑 데미지 감소는 같은 값이 아니니까 말야
6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2:07.48 ID:bEFK/F1t
쐐기는 눈이랑 지속시간 같겠지
그냥 생각해 보면
그냥 생각해 보면
7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5:00.00 ID:C90g3JkW
보복은 졸라 쎼졌네
단지 격노 보급용으로 간단히 쓸 순 없어졌으니까
콤보로 얼마나 빠르게 격노를 쌓느냐가 중요해질것 같아
단지 격노 보급용으로 간단히 쓸 순 없어졌으니까
콤보로 얼마나 빠르게 격노를 쌓느냐가 중요해질것 같아
7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33:49.20 ID:ZGhi3IEO
>>74
즉사기가 적어져서 생각해고 쓸 필요가 생겼어 선택지의 폭은 넓어짐
즉사기가 적어져서 생각해고 쓸 필요가 생겼어 선택지의 폭은 넓어짐
8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36:03.20 ID:Rwc1CSUY
힘의 해방은 격노를 소비하지만 120초 재사용 시간의 공격력 업 버프라고 생각하면 ㅇㅋ
보복의 격노 보급은 그만두는 편이 좋아 보여 보너스 정도로
어떻게 보든 꽤 잘 조정했다고 생각해
보복의 격노 보급은 그만두는 편이 좋아 보여 보너스 정도로
어떻게 보든 꽤 잘 조정했다고 생각해
8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43:30.96 ID:39iCiBpo
>>80
격노 소모하고 75%에서100%로 오르는 공격력 상승 버프라는 느낌?
조금 더 쿨이 짧았으면 했는데 말야~
나이트에는 그냥 공격력 상승 버프 있는데
뭐 해방에 광폭화쓰면 부작용이 있다곤 해도 말도 안되게 강하기도 하니까ㅋ
격노 소모하고 75%에서100%로 오르는 공격력 상승 버프라는 느낌?
조금 더 쿨이 짧았으면 했는데 말야~
나이트에는 그냥 공격력 상승 버프 있는데
뭐 해방에 광폭화쓰면 부작용이 있다곤 해도 말도 안되게 강하기도 하니까ㅋ
1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5:40:10.18 ID:XWYplfZG
원초는 받는 데미지 20%감소 인가
기쁘네 어이!
기쁘네 어이!
12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6:53:10.39 ID:BmuCl6zW
나는 용인데 말야
겨우 친구 전사가 기쁜듯한 얼굴로 도끼 짊어지고 왔어
전사랑 용이면 아무리 그래도 좀 민폐같아서 서로 다른 파티로 해왔는데
2.1에선 같이 5층 공략 가능해 보여
둘 다 고생해서 5층 뱀까지 도달했는데
드디어 바하무트야 어이!
겨우 친구 전사가 기쁜듯한 얼굴로 도끼 짊어지고 왔어
전사랑 용이면 아무리 그래도 좀 민폐같아서 서로 다른 파티로 해왔는데
2.1에선 같이 5층 공략 가능해 보여
둘 다 고생해서 5층 뱀까지 도달했는데
드디어 바하무트야 어이!
15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17:03.95 ID:xLRpL8Nv
죽비가 없어지고
대신 쐐기에 추가 된건가
정말로 전사가 단단해졌다고 실감될려나
대신 쐐기에 추가 된건가
정말로 전사가 단단해졌다고 실감될려나
1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20:17.09 ID:qNKzY32T
>>153
쐐기랑 원초 맞추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라는건 커
쐐기랑 원초 맞추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라는건 커
1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34:27.92 ID:mH8bGVaC
너희들 눈치 챈거 같은데
쐐기 20초야
쐐기 20초야
1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38:39.91 ID:IQCsjF5i
>>156
장난 없네 진짜 미침
장난 없네 진짜 미침
1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3:47.21 ID:oX/lQTyD
진짜냐 실질적으로 항상 10% 단단해진 거잖아
1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5:39.73 ID:IQCsjF5i
보복30% 랑 원초20
1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7:48.45 ID:IQCsjF5i
도중에 끊켰는데
보복30%랑 원초20%도 동시에 가능할 테고
충의의방패+경계 정도는 나올거야 이거
회복은 필요하지만 무적기도 있고 짜릿함도 있으니 좋다고 봐
보복30%랑 원초20%도 동시에 가능할 테고
충의의방패+경계 정도는 나올거야 이거
회복은 필요하지만 무적기도 있고 짜릿함도 있으니 좋다고 봐
16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50:57.26 ID:axo2cydC
쐐기 유지하면서 위험한게 올 때 원초 넣고
더 빡실 땐 보복도 넣는 느낌인가?
더 빡실 땐 보복도 넣는 느낌인가?
17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53:33.38 ID:RVwicnVN
>>166
더 빠시면 일대일도 있어
더 빠시면 일대일도 있어
19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1:44:57.78 ID:3sBEIDe5
폭풍의 눈은 광폭화 골절로 데미지 뽑을 때 쓰는 정도인가?
폭풍콤보 돌리면 할로네 나이트한테 어글 뺏길테고
폭풍콤보 돌리면 할로네 나이트한테 어글 뺏길테고
20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1:57:54.25 ID:djvwfVzI
>>197
멘탱이면 해방 광폭화 쿨마다 폭눈 돌리는것도 재밌어
멘탱이면 해방 광폭화 쿨마다 폭눈 돌리는것도 재밌어
2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2:56:33.82 ID:npEM5lpD
응- 데미지 감소관련은 실질적으로 이정도 뿐인가
보복 지속시간15초 재사용2분 받는 데미지 30%감소
폭풍 쐐기 주는 데미지 10%감소
원초 6초 격노5필요 받는 데미지 20%감소
뭔가 빈틈 투성이랄까 스킬사이클 생각해 봐도 생각만큼 데미지 감소는 기대하기 어렵지 않냐..
보복 지속시간15초 재사용2분 받는 데미지 30%감소
폭풍 쐐기 주는 데미지 10%감소
원초 6초 격노5필요 받는 데미지 20%감소
뭔가 빈틈 투성이랄까 스킬사이클 생각해 봐도 생각만큼 데미지 감소는 기대하기 어렵지 않냐..
2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3:03:13.63 ID:t646fOzz
>>214
나머진 회복량 상승이 20% 고정이니까 거기서도 조금이나마 내구력이 오를려나
근데 보복 쿨 2분이였나 빡빡하네
나머진 회복량 상승이 20% 고정이니까 거기서도 조금이나마 내구력이 오를려나
근데 보복 쿨 2분이였나 빡빡하네
2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3:04:27.33 ID:dJtesexJ
>>214
폭눈 버리고 쐐기 까지만 하고 원초 계속 돌리면
확실히 단단해 지겠지만
역시 나이트에겐 못 미치나
애초에 서브로 쐐기 눈 계속 넣으면서 나이트를 메인으로 하는게 유용해 보여
폭눈 버리고 쐐기 까지만 하고 원초 계속 돌리면
확실히 단단해 지겠지만
역시 나이트에겐 못 미치나
애초에 서브로 쐐기 눈 계속 넣으면서 나이트를 메인으로 하는게 유용해 보여
2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4:34:43.94 ID:mH8bGVaC
너희들 축하해
그리고 나 축하해
그리고 나 축하해
2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4:44:39.37 ID:EAeIApHN
>>245
축하해
축하해
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2:53.65 ID:HlJkEa84
드디어 바하무트네 어이
32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20:57:44.98 ID:yXXnYLM8
>>14
무한의 가능성을 담고 있네
무한의 가능성을 담고 있네
【新生FF14】斧術士・戦士スレ ラース40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7044851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7044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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