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2.1로 전사 메인탱 시대가 오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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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4:52.90 ID:ZGhi3IEO
잔혹한 일격
재사용 시간이  3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압도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합니다

최후의 일격
재사용 시간이 60초 → 40초로 변경 됩니다

전투의 짜릿함
지속시간이 10초 → 20초로 변경 됩니다

폭풍 쐐기
콤보 보너스로
대상의 주는 데미지를 1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소비TP가 90 → 60 로 변경 됩니다

일대일 결투
사거리가 3m → 6m 로 변경 되고
실행시에 대상을 끌어당기게 됩니다
더불어 효과중에는 HP가 1미만으로 떨어지지 않게 되고
캐릭터의 방향도 바꿀 수 있게 됩니다

보복
받는 데미지를 30% 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기 됩니다

폭풍의 눈
소비TP가 70 → 60 로 변경 됩니다


■전사
수비 태세
적개심 상승량이 더욱 증가하고
더불어 자신이 받는 회복마법의 효과가 20% 상승하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원초의 혼
HP흡수 효과가 300% → 100% 로 감소합니다
대신에 6초간 받는 데미지를 20%감소 시키는 효과가 추가 됩니다

힘의 해방
재사용 시간이 180초 → 120초로 변경 됩니다

강철 폭풍
적개심 상승 효과가 추가 됩니다

격노
회복마법의 효과상승이 사라집니다


1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8:35.44 ID:Ig5SHG8Y
발경이10%가 된 건 아프지만 딱히 넣을 보조 스킬도 애매해
해방이 짧아 졌고 격노V만큼 DPS는 늘어 날 것 같음
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9:37.44 ID:HC9HgIdf
일대일이 방향 바꿀 수 있게 된건 큼

꽤 곤란한 상태에서 써도 괜찮다는 거니까 말야
쐐기랑 눈도 소비TP 줄었고
음유의 죽음비가 너프 됐으니 본격적으로 쐐기는 필요하게 될 거야

아아 빨리 하고 싶어
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4:57.74 ID:qGEHRZW5
아니 발경 너프 정도로 이 정도 버프면 이득이야
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5:02.51 ID:UYaZKFEq
쐐기늬 지속시간이랑 일대일의 저항 부분이 신경 쓰임
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7:22.58 ID:Y4ox4y3a
일대일로 방향 바꿀 수 있게 된 건
PvP에서 발동→상대 정화로 순식간에 전세역전 되는 것 대응이겠지ㅋ

기술 발동해 놓고 스스로 자신의 기술 디버프를 해제 해야하지 않으면 안되는건 너무 바보 같잖아
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8:46.42 ID:1OYpXFYW
뭔가의 착오로 원초 역시 300 인채로 남아주지 않을까 했는데
아무리 그래도 너프폭풍을 보니 너무 욕심히 심했네ㅋ

일대일의 방향 바꿀 수 있는건 은근히 대단하다구...!
잘 못 하면 속박중에 못 때리는 경우도 있었으니까 말야...
팔레트 위치 만지는게 기대되기 시작 했어
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9:34.30 ID:VzDD25KE
생각했던 대로지만 그다지 버프되지 않았지 않냐?
나이트가 간단하고 훨씬 더 쏀데...
압도 연발하면 TP 금방 바닥나고
몰이사냥이 힘든건 변함 없고

요시다?
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1:12.72 ID:LT4fYilE
>>22 
전사도 너프 된거야?
소환이랑 같이 강의 해야 하나?
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7:27.20 ID:SpM47Jqo
>>22 
파멸님...
4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3:09.73 ID:m2NxhVOf
>>22 
압도의 적개심 상승량도 늘었고 쓰는 횟수 줄이면 문제 없잖아?
몇번 쓰고 격노 채워서 강철회오리 돌리면 데미지도 나오고
6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6:27.11 ID:V8ObfPVH
>>22 
이 내용으로 몰이사냥이 힘들다니 뭔 소리를 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3:35.07 ID:C90g3JkW
원초의 혼 하다못해 200%로... 라고 생각했는데 100%였네
전보다 단단해졌으니 별 수 없나
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1:17.54 ID:dJtesexJ
>>27 
데미지 감소도 6초니까 말야
결국 일대일도 6초고 나이트랑 맞먹기엔 부족하지 않을까
버프라고는 생각 하지만
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6:34.92 ID:C90g3JkW
>>35 
나도 맞먹을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쐐기로 파티전체의 받는데미지도 줄이고 최단 22.5초?에
1번씩 6초간 감소를 걸 수 있다면 꽤 나아질거라고 생각해

쐐기의 지속시간이 죽음비랑 같은 20초라면
멘탱으로도 폭풍콤보 돌릴 수 있을 것 같아
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46:46.23 ID:FUWA37QA
보복 최강ㅋㅋ
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8:31.27 ID:zqkX3hZD
>>28 
보복은 진짜 쩔지 않냐
나중에 너프하지 않을까 무서워
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2:37.22 ID:KbNhevQX
발경
크리티컬 발동률 상승 효과가  20% → 10% 로 줄어듭니다
다만 특성「발경 효과 상승」을 습득하면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말인 즉 도끼의 보조 스킬 발경은..ㅋ
4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54:25.42 ID:UYaZKFEq
새털 걸음도 깨알버프 있으니까ㅋ
멘팅이라면 도발 , 플래시 , 재활 , 새털 , 경각심 정도 인가
새털이나 경각을 내단으로 해도 좋을 지도
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06:37.79 ID:Y4ox4y3a
>>43 
랄까 경각심은 회복도 크리티컬 안 되는 버그가 2.1에서 수정 될 거라고 생각 했는데
전혀 언급도 없는거 보니
적어도 당분간은 쓰레기 스킬 아닐까?
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1:24.06 ID:0G/gRnFz
뭐 지금보다도 10% 정도 단단해지고 20%감소를 언제든 쓸 수 있고
보복이나 일대일의 버프

꽤 밸런스 잡힌거 아닐까
6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18:38.89 ID:qGEHRZW5
원래부터 HP는 나이트보다↑인거랑 힐 보너스가 영구적이게 된 것도 잊으면 안돼
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1:50.41 ID:t646fOzz
>>63 
수비의 HP랑 회복량 상승보다 충의의방패가 내구력으로 말하면 더 위지만 말야
둘 다25%UP으로 겨우 같은 값이라구
6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0:58.73 ID:oHUZOjst
그야 힐 보너스랑 데미지 감소는 같은 값이 아니니까 말야
6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2:07.48 ID:bEFK/F1t
쐐기는 눈이랑 지속시간 같겠지
그냥 생각해 보면
7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25:00.00 ID:C90g3JkW
보복은 졸라 쎼졌네

단지 격노 보급용으로 간단히 쓸 순 없어졌으니까
콤보로 얼마나 빠르게 격노를 쌓느냐가 중요해질것 같아
7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33:49.20 ID:ZGhi3IEO
>>74 
즉사기가 적어져서 생각해고 쓸 필요가 생겼어 선택지의 폭은 넓어짐
8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36:03.20 ID:Rwc1CSUY
힘의 해방은 격노를 소비하지만 120초 재사용 시간의 공격력 업 버프라고 생각하면 ㅇㅋ
보복의 격노 보급은 그만두는 편이 좋아 보여 보너스 정도로
어떻게 보든 꽤 잘 조정했다고 생각해
8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4:43:30.96 ID:39iCiBpo
>>80 
격노 소모하고 75%에서100%로 오르는 공격력 상승 버프라는 느낌?
조금 더 쿨이 짧았으면 했는데 말야~
나이트에는 그냥 공격력 상승 버프 있는데

뭐 해방에 광폭화쓰면 부작용이 있다곤 해도 말도 안되게 강하기도 하니까ㅋ
1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5:40:10.18 ID:XWYplfZG
원초는 받는 데미지 20%감소 인가
기쁘네 어이!
12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6:53:10.39 ID:BmuCl6zW
나는 용인데 말야
겨우 친구 전사가 기쁜듯한 얼굴로 도끼 짊어지고 왔어
전사랑 용이면 아무리 그래도 좀 민폐같아서 서로 다른 파티로 해왔는데
2.1에선 같이 5층 공략 가능해 보여
둘 다 고생해서 5층 뱀까지 도달했는데

드디어 바하무트야 어이!
15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17:03.95 ID:xLRpL8Nv
죽비가 없어지고
대신 쐐기에 추가 된건가

정말로 전사가 단단해졌다고 실감될려나
1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20:17.09 ID:qNKzY32T
>>153 
쐐기랑 원초 맞추면 받는 데미지 30% 감소라는건 커
1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34:27.92 ID:mH8bGVaC
너희들 눈치 챈거 같은데 

쐐기 20초야
1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38:39.91 ID:IQCsjF5i
>>156 
장난 없네 진짜 미침
1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3:47.21 ID:oX/lQTyD
진짜냐 실질적으로 항상 10% 단단해진 거잖아
1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5:39.73 ID:IQCsjF5i
보복30% 랑 원초20
1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47:48.45 ID:IQCsjF5i
도중에 끊켰는데
보복30%랑 원초20%도 동시에 가능할 테고
충의의방패+경계 정도는 나올거야 이거
회복은 필요하지만 무적기도 있고 짜릿함도 있으니 좋다고 봐
16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50:57.26 ID:axo2cydC
쐐기 유지하면서 위험한게 올 때 원초 넣고
더 빡실 땐 보복도 넣는 느낌인가?
17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0:53:33.38 ID:RVwicnVN
>>166 
더 빠시면 일대일도 있어
19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1:44:57.78 ID:3sBEIDe5
폭풍의 눈은 광폭화 골절로 데미지 뽑을 때 쓰는 정도인가?
폭풍콤보 돌리면 할로네 나이트한테 어글 뺏길테고
20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1:57:54.25 ID:djvwfVzI
>>197 
멘탱이면 해방 광폭화 쿨마다 폭눈 돌리는것도 재밌어
2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2:56:33.82 ID:npEM5lpD
응- 데미지 감소관련은 실질적으로 이정도 뿐인가

보복 지속시간15초 재사용2분 받는 데미지 30%감소
폭풍 쐐기  주는 데미지 10%감소
원초 6초 격노5필요 받는 데미지 20%감소

뭔가 빈틈 투성이랄까 스킬사이클 생각해 봐도 생각만큼 데미지 감소는 기대하기 어렵지 않냐..
2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3:03:13.63 ID:t646fOzz
>>214 
나머진 회복량 상승이 20% 고정이니까 거기서도 조금이나마 내구력이 오를려나
근데 보복 쿨 2분이였나 빡빡하네
2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3:04:27.33 ID:dJtesexJ
>>214 
폭눈 버리고 쐐기 까지만 하고 원초 계속 돌리면
확실히 단단해 지겠지만
역시 나이트에겐 못 미치나
애초에 서브로 쐐기 눈 계속 넣으면서 나이트를 메인으로 하는게 유용해 보여
2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4:34:43.94 ID:mH8bGVaC
너희들 축하해

그리고 나 축하해
2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14:44:39.37 ID:EAeIApHN
>>245 
축하해
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2:53.65 ID:HlJkEa84
드디어 바하무트네 어이
32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20:57:44.98 ID:yXXnYLM8
>>14 
무한의 가능성을 담고 있네
【新生FF14】斧術士・戦士スレ ラース40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70448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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