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타이탄을 공략하기 위해 필요한 패턴을 알려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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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1:05:37.80 ID:EWavJ/NA
극 타이탄은 암기게임이라 패턴 외운 한가한 백수가
정색하면서 "나는 전부 피할 수 있어"
라고 말하는 이미지야
정색하면서 "나는 전부 피할 수 있어"
라고 말하는 이미지야
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18:51:19.07 ID:m6m/LlAO
극 타이탄 공격 잠정판
1、 산사태 → 무게 → 밥상 → 격진
2、 3발 산사태 → 감옥 → 밥상 → 대격진 → 3발 산사태 →
격진 → 무게 → 밥상 → 3발 산사태 → 무게 → 폭탄
3、 (심핵) 무게 → 감옥 → 대격진 → 산사태 → 격진 → 무게
4、 쫄 타이탄 → 밥상 → 폭탄 → 산사태 → 밥상 → 무게 →
감옥 → 밥상 → 대격진 → 산사태 →밥상 → 격진 →
연속 무게 → 밥상 → 폭탄 → 산사태 → 밥상 → 폭탄 →
격진 → 무게 → 대지 붕괴 → 산사태 → 밥상
1、 산사태 → 무게 → 밥상 → 격진
2、 3발 산사태 → 감옥 → 밥상 → 대격진 → 3발 산사태 →
격진 → 무게 → 밥상 → 3발 산사태 → 무게 → 폭탄
3、 (심핵) 무게 → 감옥 → 대격진 → 산사태 → 격진 → 무게
4、 쫄 타이탄 → 밥상 → 폭탄 → 산사태 → 밥상 → 무게 →
감옥 → 밥상 → 대격진 → 산사태 →밥상 → 격진 →
연속 무게 → 밥상 → 폭탄 → 산사태 → 밥상 → 폭탄 →
격진 → 무게 → 대지 붕괴 → 산사태 → 밥상
2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19:37:44.50 ID:EWavJ/NA
심야~새벽 랜매 극타이탄 극이프는 수준 높아
타이탄도 심핵 깨는데 까진 여유 수준
타이탄도 심핵 깨는데 까진 여유 수준
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19:52:51.01 ID:4y8kFHSk
오히려 극 타이탄은 심핵 깨는데 까지의 난이도는 진이랑 크게 다를 바 없는데
못 가는게 이상해
못 가는게 이상해
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19:54:16.33 ID:kFf1UmPo
극 타이탄 빨리 하고 싶어
가루다 질려
가루다 질려
3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0:15:39.70 ID:7dzS0FjR
탱인데 초행은 좀 가기 꺼려지네
이것만은 봐둬! 라는 영상 있음?
이것만은 봐둬! 라는 영상 있음?
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0:45:53.00 ID:h4IH/+xM
극 타이탄에서 실수한 사람이 사과하면 "가끔은 산사태 맞아 떨어지기도 하고
무게나 폭탄도 어쩔 수 없을때 있죠" 라고 말하긴 하는데 말야
생각해 보면 나는 맞은 적도 없고 맞을 것 같기도 않아
역시 수십번에 한번의 실수라도 봐주면 안돼 적당히 해
무게나 폭탄도 어쩔 수 없을때 있죠" 라고 말하긴 하는데 말야
생각해 보면 나는 맞은 적도 없고 맞을 것 같기도 않아
역시 수십번에 한번의 실수라도 봐주면 안돼 적당히 해
4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0:58:14.86 ID:XvhLgPwD
쫄이 안 죽는데 딜러 뭐 하는 거야...
4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1:08:37.17 ID:kFf1UmPo
뭐야 결국 극 타이탄도 패턴 고정이냐... 그러면 시간만 지나면 클리어 되겠네
5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1:57:30.86 ID:m6m/LlAO
극 타이탄 갔는데 심핵 다음 밥상 너무 아픈거 아니냐?
디버프2로 받으니까 철벽+27% 막기로 5000 조금 다는데
디버프2로 받으니까 철벽+27% 막기로 5000 조금 다는데
6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1:58:35.47 ID:kFf1UmPo
5000 이면 그냥 버텨 지잖아... 사형 선고 무시하냐
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1:58:54.49 ID:CSVjXlF6
5000 다음이 문제겠지ㅋ
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2:00:33.90 ID:/dyCxEgS
극 가루다는 탱이 쓰레기면 영원히 클리어 못해ㅋ
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2:01:56.15 ID:CSVjXlF6
>>64
극이건 바하건 쓰레기가 1명 섞여 있으면 무리라고...
진짜 템렙 제한 아무 쓸모 없음ㅋ
극이건 바하건 쓰레기가 1명 섞여 있으면 무리라고...
진짜 템렙 제한 아무 쓸모 없음ㅋ
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2:10:06.24 ID:GarVaOPv
극 매칭 너무 안 잡혀서 뿜음
6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2:10:12.62 ID:NxosBDwD
방어 버프 안 쓰고 2로 맞아서 즉사 해놓고 힐러 탓 하는건 좀 참아 줄래ㅋ
10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3:21:05.09 ID:NxosBDwD
탱의 2 맞기도 전신 템렙90 장비를 요구합니다만
10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3:22:22.76 ID:CSVjXlF6
>>103
HP6000 있고 제대로 스킬 쓰면 2000 정도 남아
HP6000 있고 제대로 스킬 쓰면 2000 정도 남아
12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0(金) 23:59:23.78 ID:74K6IaMx
타이탄은 핵 다음의 폭탄을 정석 만들지 않으면
질리지도 않고 쓰레기들이 같은 장소에서 계속 죽으니까
당장은 이 부분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일단 폭탄→산사태 중→폭파 하는 도중에 쫄 잡는것만은 그만둬
그리고 서브탱은 제대로 공격 피하라고
② 타 ②
① ② ①
쫄
② ① ②
라고 하면 왜인지 ①에 처음부터 자리 잡고 있다가 폭탄 직격으로 맞는 바보가 많아
중앙 안전지대의②에 산사태랑 ①폭파 회피 하고 나서 ①로 가
피하기만 함녀 쫄은 그 자리에서 안 움직이니까 말야
그리고 2번째 폭탄 터지기 전까지 딜러는 쫄 잡지마
다음 옆의 ① 안전지대가 없어지고 ② 폭파랑 무게로 높은 확률로 무너져
질리지도 않고 쓰레기들이 같은 장소에서 계속 죽으니까
당장은 이 부분을 어떻게 했으면 좋겠어
일단 폭탄→산사태 중→폭파 하는 도중에 쫄 잡는것만은 그만둬
그리고 서브탱은 제대로 공격 피하라고
② 타 ②
① ② ①
쫄
② ① ②
라고 하면 왜인지 ①에 처음부터 자리 잡고 있다가 폭탄 직격으로 맞는 바보가 많아
중앙 안전지대의②에 산사태랑 ①폭파 회피 하고 나서 ①로 가
피하기만 함녀 쫄은 그 자리에서 안 움직이니까 말야
그리고 2번째 폭탄 터지기 전까지 딜러는 쫄 잡지마
다음 옆의 ① 안전지대가 없어지고 ② 폭파랑 무게로 높은 확률로 무너져
1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0:08:07.25 ID:uN0yPVsU
더불어 다음 처럼 이동해서 무게 피하면서 좌측상단으로 끌어
이 시점에서 한번에 쫄 2마리 동시에 처리하는게 이상적이겠지
이 시점에서 한번에 쫄 2마리 동시에 처리하는게 이상적이겠지
ST 타 ②
쫄
① ②
②
쫄
① ②
②
14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0:49:47.19 ID:UNPl+/nE
>>126 >>129
핵 직후의 쫄 2마리에서 무너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쫄 나오고 나서 감옥 전까지 잡아야 하는데
피하느라 바빠서 공격을 못하는 것 같아
다만 랜매 한번 하면 60분인데 그 동안이라도 쑥쑥 실력이 느는 사람도 아직 많으니까
파티찾기로도 조금 시간 쓰면 클리어 가능하다고 생각해
핵 직후의 쫄 2마리에서 무너지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
쫄 나오고 나서 감옥 전까지 잡아야 하는데
피하느라 바빠서 공격을 못하는 것 같아
다만 랜매 한번 하면 60분인데 그 동안이라도 쑥쑥 실력이 느는 사람도 아직 많으니까
파티찾기로도 조금 시간 쓰면 클리어 가능하다고 생각해
1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0:00:09.59 ID:XvhLgPwD
그러고 보니 타이탄에서 한번도 산사태 맞은 적이 없는데
뭔가 위치정보운운이 많이 좋아졌어
사이에 있으면 절대로 안 맞아ㅋ
뭔가 위치정보운운이 많이 좋아졌어
사이에 있으면 절대로 안 맞아ㅋ
14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0:49:47.19 ID:UNPl+/nE
>>128
무게가 보이는 것 보다 넓은 범위로 맞는것 같아
클라이언트 환경에 따라 다른 건가
무게가 보이는 것 보다 넓은 범위로 맞는것 같아
클라이언트 환경에 따라 다른 건가
1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09:31.43 ID:sXMvooVE
극 타이탄 클리어는 아무리 그래도 계속 바닥에 누운채로 버스나 기생 버스가 무리라 다행이야
화면 전체 폭탄도 단단해서 딜러가 1명 없으면 힘들어
그거 부순 직후에 두번째 쫄이라서 1명이라도 용서치 않아
극 이프는 그래도 다 하는 놈들이라 쉬웠어...
극 타이탄은 극 가루다에서 기생 버스 받는 딜러들 때문에 힘들었어
탱이랑 힐러는 극 타이탄의 시점에서 어느 정도 보증된 느낌이 있는데 딜러는 쓰레기일 가능성이 있어
화면 전체 폭탄도 단단해서 딜러가 1명 없으면 힘들어
그거 부순 직후에 두번째 쫄이라서 1명이라도 용서치 않아
극 이프는 그래도 다 하는 놈들이라 쉬웠어...
극 타이탄은 극 가루다에서 기생 버스 받는 딜러들 때문에 힘들었어
탱이랑 힐러는 극 타이탄의 시점에서 어느 정도 보증된 느낌이 있는데 딜러는 쓰레기일 가능성이 있어
1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2:34.96 ID:v+rhQrKN
>>162
아니... 아까 극 타이탄 갔더니 전신 다크라이트의 탱이 버스 탔어...
1중첩 밥상에 7할 정도 빠져서 녹는 줄 알았어
아니... 아까 극 타이탄 갔더니 전신 다크라이트의 탱이 버스 탔어...
1중첩 밥상에 7할 정도 빠져서 녹는 줄 알았어
16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5:34.03 ID:sXMvooVE
>>165
진짜?!
그런 다크라이트 탱을 커버 치면서 극 타이탄을 클리어 하다니 힐러가 졸라 쩌는거 아냐?
아니면 극 가루다를 클리어 하고 극 타이탄에 다크라이트 탱이 왔다는 의민가?
진짜?!
그런 다크라이트 탱을 커버 치면서 극 타이탄을 클리어 하다니 힐러가 졸라 쩌는거 아냐?
아니면 극 가루다를 클리어 하고 극 타이탄에 다크라이트 탱이 왔다는 의민가?
1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1:30.13 ID:SkJOZr+3
쫄 나오는 부분에서 화면이 어지러워 지니까 말야
머리로는 아는데 몸이 기억하기 않으면 피하기 어렵다고 생각해
머리로는 아는데 몸이 기억하기 않으면 피하기 어렵다고 생각해
1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4:39.76 ID:wghw6sJI BE:4874888669-2BP(0)
백마 하고 있는데 격진은 케알가로 대응하면 된다고 생각해서
멀리 있는 음유한테 모여서 공격해라 했더니 노골적으로 싫은 티를 내던데..ㅋ
메디카로는 2발 써야 되고 효율이 나쁘다구
그리고 심핵 부순 타이밍도 폭탄 나온 직후라면 진짜 힘들어...
멀리 있는 음유한테 모여서 공격해라 했더니 노골적으로 싫은 티를 내던데..ㅋ
메디카로는 2발 써야 되고 효율이 나쁘다구
그리고 심핵 부순 타이밍도 폭탄 나온 직후라면 진짜 힘들어...
17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7:06.10 ID:XWdn3LU6
힐러가 아무리 잘 해도 무리겜이라고ㅋ
17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19:57.45 ID:v+rhQrKN
>>170
탱이라곤 해도 뭐 전사인데 다크라이트로 HP7000 정도
다른 한명 나이트가 HP6600 정도 였으니까
교대 필수인 극 타이탄에서 다크라이트라니 진짜 무리겜인데
탱이라곤 해도 뭐 전사인데 다크라이트로 HP7000 정도
다른 한명 나이트가 HP6600 정도 였으니까
교대 필수인 극 타이탄에서 다크라이트라니 진짜 무리겜인데
17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22:58.64 ID:UNPl+/nE
참고 영상으로 학습이다
4:10 쫄 젠 → 4:50 의 감옥 전에 잡아야 할 필요 있음
4:20 폭탄
4:27 폭탄 폭발①
4:30 폭탄 폭발②
5:25 무게(왕복
5:40 폭탄
5:48 폭탄 폭발①
5:50 폭탄 폭발②
5:51 폭탄 폭발③
6:09 폭탄(부숴서 안전지대 확보) → 6:31 의 폭발 전에 1개 부술 필요
6:18 무게(폭탄중의 무게인데 폭탄은 당분간 안 터지니까 신경쓰지 말고 회피)
6:31 폭탄 폭발
6:33 대지 붕괴 → 전체 데미지. 폭탄이랑 거의 동시라 폭탄을 못 부수면 끝
6:50 쫄
2분40초로 1사이클 인듯
쫄이랑 폭탄은 딜체크도 같이 하고있다고 생각해
내가 랜매로 있을 때는 감옥 전에 쫄을 못 잡아서
이 영상의 딜러는 역시 딜이 높아
4:10 쫄 젠 → 4:50 의 감옥 전에 잡아야 할 필요 있음
4:20 폭탄
4:27 폭탄 폭발①
4:30 폭탄 폭발②
5:25 무게(왕복
5:40 폭탄
5:48 폭탄 폭발①
5:50 폭탄 폭발②
5:51 폭탄 폭발③
6:09 폭탄(부숴서 안전지대 확보) → 6:31 의 폭발 전에 1개 부술 필요
6:18 무게(폭탄중의 무게인데 폭탄은 당분간 안 터지니까 신경쓰지 말고 회피)
6:31 폭탄 폭발
6:33 대지 붕괴 → 전체 데미지. 폭탄이랑 거의 동시라 폭탄을 못 부수면 끝
6:50 쫄
2분40초로 1사이클 인듯
쫄이랑 폭탄은 딜체크도 같이 하고있다고 생각해
내가 랜매로 있을 때는 감옥 전에 쫄을 못 잡아서
이 영상의 딜러는 역시 딜이 높아
17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29:52.61 ID:oiX0mmtH
극 타이탄까지 와놓고 심핵 전에 떨어지거나 무게 쳐맞는 놈이 있다는게 믿어지지 않아
심지어 딜러만 그런게 아니라 머리가 아파
나도 심핵 파괴 다음 연습을 하고 싶다고...
심지어 딜러만 그런게 아니라 머리가 아파
나도 심핵 파괴 다음 연습을 하고 싶다고...
18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31:44.87 ID:+bgsG4iW
>>179
자주 있음ㅋ
자주 있음ㅋ
18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34:13.41 ID:+bgsG4iW
>>179
10번 해서 10번 통과하는 사람이라면 문제 없는데
10번 해서 1~2번은 실패하는 사람이 많아서 엉망진창이 돼
매번 누군가는 번갈아 가면서 실패해
10번 해서 10번 통과하는 사람이라면 문제 없는데
10번 해서 1~2번은 실패하는 사람이 많아서 엉망진창이 돼
매번 누군가는 번갈아 가면서 실패해
18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34:32.06 ID:UNPl+/nE
>>179
대격진은 익숙해질 필요가 있으니까 말야
초행이면 거기서 떨어져
탱은 교대 타이밍을 서두르다가 산사태 맞고 떨어져
이건 체험담이라 틀림없어
대격진은 익숙해질 필요가 있으니까 말야
초행이면 거기서 떨어져
탱은 교대 타이밍을 서두르다가 산사태 맞고 떨어져
이건 체험담이라 틀림없어
1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1:49:35.61 ID:oiX0mmtH
하고 느낀 건데 탱의 사망률의 대부분은 낙사일것 같아
진에서 산사태 맞을 일도 없었을 테고 연습부족인 사람이 많은 것 같아
진에서 산사태 맞을 일도 없었을 테고 연습부족인 사람이 많은 것 같아
24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03:54:54.73 ID:x0BJ0MFQ
극 타이탄의 이 느낌 오래간만이야
진 타이탄의 연습 파티나 클리어 목적 파티에서 무게 맞아 계속 죽는 놈을 보는 느낌
진 타이탄의 연습 파티나 클리어 목적 파티에서 무게 맞아 계속 죽는 놈을 보는 느낌
86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15:19:55.39 ID:x0BJ0MFQ
극 타이탄 질렸어
이제 모든 패턴 밥상 격진 타이밍도 외웠어
쫄 처리도 완벽
나머진 나를 8명 모을 뿐 인데 이게 제일 어려워 이 8인 줄넘기는
이제 모든 패턴 밥상 격진 타이밍도 외웠어
쫄 처리도 완벽
나머진 나를 8명 모을 뿐 인데 이게 제일 어려워 이 8인 줄넘기는
87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15:24:27.74 ID:uN0yPVsU
>>869
진짜 이거야
섭탱도 멘탱도 딜러도 힐러도 전부 차라리 내가 하는게 나은 레벨이 너무 많음
진짜 이거야
섭탱도 멘탱도 딜러도 힐러도 전부 차라리 내가 하는게 나은 레벨이 너무 많음
87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15:20:45.06 ID:q05izoj5
>>869
결국 그거야ㅋ
기믹 이해하고 제대로 조정하고 제대로 피하고 제대로 회복 하면
전혀 어렵지 않아ㅋ
결국 그거야ㅋ
기믹 이해하고 제대로 조정하고 제대로 피하고 제대로 회복 하면
전혀 어렵지 않아ㅋ
87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15:30:35.12 ID:x0BJ0MFQ
>>871
딱히 신컨을 바라는게 아니야
나도 콘솔 액션게임은 클리어 한 적이 없을 정도로 게임 못하는데
한번 보고 나면 무게나 산사태 , 폭탄 뭐 하나 맞을 요소가 없어
그런 레벨의 녀석조차 8명이 모이지 않는 다는건 이 게임의 프레이어 층은......
딱히 신컨을 바라는게 아니야
나도 콘솔 액션게임은 클리어 한 적이 없을 정도로 게임 못하는데
한번 보고 나면 무게나 산사태 , 폭탄 뭐 하나 맞을 요소가 없어
그런 레벨의 녀석조차 8명이 모이지 않는 다는건 이 게임의 프레이어 층은......
88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21(土) 15:34:49.41 ID:Ij5AduBL
>>876
구 카룬 , 알테마 , 타이탄 정도는 장르가 다르다고 생각해도 좋아 회피게임
익숙하지 않는 놈들에게 5층은 넘는 난이도라고 분명
구 카룬 , 알테마 , 타이탄 정도는 장르가 다르다고 생각해도 좋아 회피게임
익숙하지 않는 놈들에게 5층은 넘는 난이도라고 분명
【新生FF14】極蛮神総合攻略スレ3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7532972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75329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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