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흑마가 어려워서 2.x 시대 딜 사이클을 돌리는 사람이 여기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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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8/25(火) 11:52:17.66 ID:2S+QrAz5.net
허수아비 1200 뽑을 기미가 안 보여여
딜 사이클 한계에여
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8/25(火) 13:18:58.00 ID:+eTbSaCE.net
>>75
허수아비로 1200 못 뽑는 건 딜 사이클이나 장비의 문제
아무리 그래도 1200 못 뽑는 건 애지간한 허접
11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8/25(火) 16:03:50.76 ID:4GgJdoQF.net
생유 다음부턴 확인하고 해볼게
하지만 원미스로 DPS가 엄~청나게 떨어져서 흑마 어려워
25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8/27(木) 01:12:44.34 ID:dGEbCyaH.net
흑마는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직업으로 남아 줬으면 했어
에노키 돌리게 되면서 부터 너무 다른 게임이 되어서 솔직히 지쳐
2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8/27(木) 01:19:51.60 ID:pk++yStA.net
더 어렵게 해도 되니까
음유 의존 없이 근딜급 DPS를
뽑을 수 있게 해줬으면 해

에노키 유지 못 하는 어린이 친구들은
요시다쏘기 하면 괜찮아요
78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02(水) 12:33:37.38 ID:Jq6n4AGO.net
허접들은 요시다로 충분해
타임어택처럼 한계까지 DPS를 낼려고 하면 몰라도

요시다로 충분
9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11(金) 01:35:48.43 ID:mQpL3x7X.net
요시다 쏘기를 배움
    ↓
무빙샷도 제법 잘 하게 되서 자주 씀. 재영창의 존재에 눈치 못 챔
    ↓
「뭔가 전혀 DPS 가 안 나와...」
    ↓
「움직이기 싫소! 절대 움직이기 싫소!」

제대로 된 흑마의 입구에 서기 위해서 대부분 지나가는 길. 그리고 대부분의 흑마가 2단계에서 만족하고 끝남
9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11(金) 07:28:39.39 ID:6jiiNxNm.net
2.××라면 몰라도 지금 마법시전속도로 무빙샷 5m는 안돼
10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11(金) 11:02:40.39 ID:/eEpl3nn.net
선행입력 들어가니까 연타 안 하도록 의식해서 무빙샷 하면 연습이 돼
9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3:44:02.60 ID:+Y/Jywej.net
진지빨면 2.x 의 요시다식은 난이도고 나발이고도 없어

어떤 기믹이건 간에 그걸로 어렵다고 느낀다면
3.0 에서 만렙 찍은 시점에서 망함
9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6:08:16.72 ID:NhbFCioR.net
딜 사이클의 난이도는3.0부터 어느 직업이건 하늘과 땅 차이로 벌어지니까

파이가 파이어 n 블리자가 선더

웃기지도 않는 이런 간단한 딜 사이클에 어렵고 말고도 없어
9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8:10:57.07 ID:hC/KBwA6.net
>>922
몽크가 바뀌었다는 블랙조크는 참아 주라
92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6:13:49.76 ID:dnYdyxbZ.net
근데 너희들 2.X 시대에 파고 들면 제일 어려운 건 흑마 같은 소리 했지 않냐
9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6:46:56.24 ID:xvSbsdiU.net
딜사이클은 간단했지만 이동제한이나 영창이 있었다구
3.0 부터는 이동제한이 늘어나서 딜사이클도 복잡해졌어
그리고 화력은 근딜 이하
무슨 농담이냐 이거
9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8:25:25.38 ID:cNtyIFJT.net
흑마는 테크니컬 해도 상관없어

다만 거기에 걸맞는 고화력을 달라고
테크니컬한 주제에 근딜 보다 낮은 화력이 문제라고
93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8:27:02.10 ID:9jH9GTVt.net
화력이 더 강해지는 대신에 사거리가 근딜급이 됨
93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8:40:53.55 ID:cNtyIFJT.net
>>931
FF14에 있어서 사거리는 별 의미 없어
무엇 보다 영창의 리스크가 커

영창의 리스크>>>>>>>>>>>달라 붙지 않으면 공격 못 하는 리스크

이니까 말야
PvP 처럼 달라 붙으면 적이 도망가는 것도 아니고
달라 붙는 리스크 따위 거의 전무
93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19:17:30.23 ID:13TvS0KD.net
또 또 "테크니컬한 흑마라구! 단순작업이 아니란 말야!" 가 시작 된건가
94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9/30(水) 20:18:32.79 ID:LyTnX5yl.net
지금 흑마는 충분히 쎄
버프 원하는 놈들은 그냥 너희가 허접할 뿐이야
30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6(金) 09:25:31.83 ID:+TjKqZuF.net
3.1 에서 딜은 현상유지로도 상관없으니까 레이드에서의 딜 사이클을 2.0 수준으로 돌려줬으면 해
30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6(金) 11:44:14.09 ID:C/JJGLnC.net
2.0 시대 흑마 딜사이클 따위 눈꼽 만큼도 재미 없었다고ㅋ
3.0 쪽이 재미도 있고 딜도 나오고 만족

나머진 에노키 중에 무슨 이펙트만 있으면 완벽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40389798/
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43781335/
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41685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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