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는 어딜 가도 힘악세 탱 뿐인거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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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29:10.04 ID:HFrdjI/F.net
힘맨 도대체가 이해가 안 간다
영식은 금단에서 힘으로 넘어가는 추세긴 해도 인던은 금단이 더 좋잖아
71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37:22.19 ID:fuD8zbKo.net
정보를 곧이 곧대로 받아 들이는 아무 생각도 없는 놈이 힘끼고 지뢰짓 하니까 곤란해

생각한 결과 그렇게 한 거면 
힘으로도 별로 문제 될게 없지만
7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40:45.80 ID:IX1hKygt.net
영식 힘악세 전사인데 버프만 잘 돌리면 별 문제 없는데 말야
오히려 힘악세라는 이유 만으로 공격도 힐도 안 하는 힐러가 더 이상해

힘악세의 목적은
어글 유지가 쉬워지고 클리어 속도를 빠르게 하기 위함이니까 말야
잡는 속도가 느려도 지뢰 힐러만 아니면
활력악세보다 편하게 할 수 있어
72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45:16.30 ID:gZQosARL.net
>>719
힘탱이 너처럼 제대로 버프를 쓰는 놈 만 있는게 아니니까 문제라고

힘vs활력 논쟁은 HP량도 섞여 있는데
애초에 무작위는 장비 맞추는 도중인 탱도 있을 테니까
HP량은 그냥 대충의 척도이지 문제의 본질은 버프사용을 이해하고 있냐 없냐
7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21:51:24.81 ID:D0mk3ewP.net
>>720
힘새끼들은 몰아
장비 맞추러 온 놈들은 못 몬다고
같은 HP라도 유지하는 힐러의 부담이 천지차이
7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52:28.12 ID:ZZbYXw8B.net
무작숙련에서 왼쪽 아수라 오른쪽 풀 힘악세 암흑을 만났는데
뭐 수비 스탠스만 켜면 문제 없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적이 3마리 남으니까 풀고 버프도 안 쓰고 완전 말랑말랑

추천 안 줬으면 용서 안했다구!
7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2:01:05.08 ID:VX9ZXonx.net
레벨링 인던에서도 힘악세 늘어났지 않냐

소므알 처음에서 홀리 1번 쓰는 사이에 8할 깍여 있으니까
무서워서 공격 못 해
7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2:05:32.00 ID:gZQosARL.net
>>725
무작위 토벌은 높은 확률로 둘 중 하나는 힘탱 이야
당연하다는 듯이 맨탱을 안 하려고 해
49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7:37:25.02 ID:hrBfTFHD.net
법전 강화 장비 다 맞추고 노멀 알렉 장비 모으기 시작한 허접 전사 입니다

평상시 숙련은 활력 악세로 가는데
보스만 힘악세로 갈아끼고
더 나가서 광폭화펠크리 3연 쓸 때만 디스트로이어로 바꿔도 괜찮나요?
49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7:47:34.00 ID:bB4PmWcd.net
그 때 힐러한테 물어봐
49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7:56:29.88 ID:aThHKum1.net
안 죽기만 하면 뭘 해도 상관 없어
49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8:01:28.78 ID:S5Rn+O1s.net
왼쪽 법전에 힘하면 기본 HP1.3만 정도 아니냐
해도 상관 없는데 넌 힐러의 부담을 생각 안 하는 자기만족 쓰레기야
49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8:36:19.12 ID:YU8rb/Cc.net
왼쪽 맞춰도 기본 HP 17000 밑으론 안 떨어지게 하는데 법전맨힘은 좀
50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5(木) 18:51:22.26 ID:WWvUYvwf.net
힘이 용서 되는건 골디언 부터
69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02:24:34.22 ID:d5ZbJPeR.net
힘전사도 활력전사도 방어력은 같은데 왜 말랑말랑해?
지어낸 이야기니까?
69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03:22:14.21 ID:H7HkOx9t.net
>>693
HP가 0이 되기까지의 시간 = 단단함
70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0:55:51.63 ID:/0k1anGb.net
>>693
왜 방어력을 꺼낼까
힘 악세는 전투 시작하는 순간에 3000 데미지 맞고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
69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02:29:20.26 ID:d2hZP3d5.net
수비 태세는 뎀감도 없고
거기에 힘악세로 HP가 낮으면 시각적으로 다는 정도가 최고니까 겠지
7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0/19(月) 11:29:53.55 ID:Hkv1FFz9.net
힘이건 활력이건 상관없는데 버프를 적절히 써 달라고
금서를 열심히 맞춘 탱도 팍팍 깍이는 놈이 있어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440227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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