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2.1로 용기사의 버프가 엄청나ㅋㅋㅋㅋㅋㅋ
반응형
78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1:58.13 ID:aGzOlbTw
창술사
겹찌르기 측면공격시의 추가 효과에 의한 주는 피해량 증가가
10% → 15% 로 증가
올려 찌르기 콤보 시 위력이 300 → 330 으로 증가
이단 찌르기 추가 효과에 의한 지속 데미지의 위력이 20 → 25 로 증가
필사의 각오 주는 피해량 상승효과가 20% → 10% 로 감소
다만 특성「필사의 각오 효과 상승」을 습득하면 효과는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꽃잎 폭풍 콤보 시 위력이 160 → 200 로 증가
더불어 콤보 보너스에 의한 지속 데미지의 위력이 20 → 30 로 증가
용기사
점프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척추 강타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용의 창 재사용 시간이 90초 → 60초 로 변경 됩니다
화룡 강타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겹찌르기 측면공격시의 추가 효과에 의한 주는 피해량 증가가
10% → 15% 로 증가
올려 찌르기 콤보 시 위력이 300 → 330 으로 증가
이단 찌르기 추가 효과에 의한 지속 데미지의 위력이 20 → 25 로 증가
필사의 각오 주는 피해량 상승효과가 20% → 10% 로 감소
다만 특성「필사의 각오 효과 상승」을 습득하면 효과는 종전처럼 30% 상승합니다
꽃잎 폭풍 콤보 시 위력이 160 → 200 로 증가
더불어 콤보 보너스에 의한 지속 데미지의 위력이 20 → 30 로 증가
용기사
점프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척추 강타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용의 창 재사용 시간이 90초 → 60초 로 변경 됩니다
화룡 강타 모션이 변경 되어 경직 시간이 짧아집니다
79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8:24.34 ID:8bDpX++Y
연쇄 돌격 대상에게 물리 공격을 가합니다. 위력:200
추가효과:일정시간 자신의 무기 기술 실행시 TP소비량이 30% 감소하고
방향지정 조건이 있는 무기스킬을 어느 방향에서 실행해도 성공 합니다
지속시간:10초
추가효과:일정시간 자신의 무기 기술 실행시 TP소비량이 30% 감소하고
방향지정 조건이 있는 무기스킬을 어느 방향에서 실행해도 성공 합니다
지속시간:10초
84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3:18.64 ID:MtBuXmsJ
>>798
개쏌ㅋㅋㅋ
개쏌ㅋㅋㅋ
79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8:27.90 ID:WAmfFTK5
몽크의 버프도 상당한데 용기사도 엄청 버프잖아!!
꽃잎 데미지 360에서 500이라니 무시무시해ㅋㅋㅋ
꽃잎 데미지 360에서 500이라니 무시무시해ㅋㅋㅋ
80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1:59:45.90 ID:aGzOlbTw
>>799
거기다 겹찌르기로 위력 상승이라구ㅋㅋㅋㅋㅋㅋ
거기다 겹찌르기로 위력 상승이라구ㅋㅋㅋㅋㅋㅋ
80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3:53.52 ID:/uaIrwal
용기사 엄청 강해졌음ㅋㅋㅋ
81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5:10.41 ID:XUbiQ7uJ
점프가 스킬 사이에 들어 갈 수 있나 없나겠네
경직 거의 없으면 엄청 쎄지는거 아냐?
경직 거의 없으면 엄청 쎄지는거 아냐?
81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25.38 ID:eNdkVQ81
>>811
스톱워치계측으로 경직이 2초
제대로 스킬 사이에 넣을 수 있어
문제는 겹찌르기 5%UP + 점프의 그거 + 다른 기술 강화
이걸로 어디까지 늘어날지
스톱워치계측으로 경직이 2초
제대로 스킬 사이에 넣을 수 있어
문제는 겹찌르기 5%UP + 점프의 그거 + 다른 기술 강화
이걸로 어디까지 늘어날지
81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5:58.53 ID:b7HaD/RK
용기사만해서 몽크가 보면 어떨려나 이건
조금은 해볼만해진 느낌? 역시 취직 자리 없나?
조금은 해볼만해진 느낌? 역시 취직 자리 없나?
81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8:27.54 ID:2U10f3El
>>812
몽크게시판에서 놀러 왔어
용기사 쎄다고 생각은 하는데
질풍Ⅲ으로 평타 안 끊는 프로 몽크라면
몽크가 더 쎄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몽크면 용이 더 화력 나오지 않을까
몽크게시판에서 놀러 왔어
용기사 쎄다고 생각은 하는데
질풍Ⅲ으로 평타 안 끊는 프로 몽크라면
몽크가 더 쎄다고 생각하는데 보통 몽크면 용이 더 화력 나오지 않을까
82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0:55.63 ID:I1i3cRzu
>>817
엔트컨텐츠 특히 5층에서 보통은 요구되지 않으니까 말야
4층 이하라면 지금까지의 직업으로도 상관 없어
엔트컨텐츠 특히 5층에서 보통은 요구되지 않으니까 말야
4층 이하라면 지금까지의 직업으로도 상관 없어
8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6:25.56 ID:XBL7FtjO
점프가 스킬 사이에 들어가면 10% 강화 정도가 아니야 이거
8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08:53.49 ID:aGzOlbTw
수정전 GCD2.41
(170+170+180+220)*1.1+(160+150+200+300)*1.2
+(170+170+150+200+300+150+200+300)
*1.2+(20*6*2+20*10)*1.1
=4238
수정후
(170+170+180+220)*1.15+(200+150+200+330)*1.25
+(170+170+150+200+330+150+200+330)*1.25
+(25*6*2+30*10)*1.15
=4766
콤보루프만으로 12%정도 올라갔어ㅋ
(170+170+180+220)*1.1+(160+150+200+300)*1.2
+(170+170+150+200+300+150+200+300)
*1.2+(20*6*2+20*10)*1.1
=4238
수정후
(170+170+180+220)*1.15+(200+150+200+330)*1.25
+(170+170+150+200+330+150+200+330)*1.25
+(25*6*2+30*10)*1.15
=4766
콤보루프만으로 12%정도 올라갔어ㅋ
82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0:29.53 ID:aGzOlbTw
아
>>818
는 템플릿 꽃잎형 이야
>>818
는 템플릿 꽃잎형 이야
82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3:34.81 ID:WAmfFTK5
>>818
수고!
히에~ㅋㅋㅋ 너무 올라간거 아니냐ㅋㅋㅋㅋㅋ
여기에 용창 점프 , 화룡 강타 , 척추 강타도 쿨 마다 들어 가니까
DPS15%이상도 가능성 있엌ㅋㅋ
수고!
히에~ㅋㅋㅋ 너무 올라간거 아니냐ㅋㅋㅋㅋㅋ
여기에 용창 점프 , 화룡 강타 , 척추 강타도 쿨 마다 들어 가니까
DPS15%이상도 가능성 있엌ㅋㅋ
82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2:12.00 ID:GvXiXccS
몽크님은 필사 효과 절반이라고해도 질풍유지 생각 하면 쩔어
다만 손이 바빠ㅋ
다만 손이 바빠ㅋ
82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3:07.69 ID:GvXiXccS
랄까 죽음비의 회피율도 그렇고 깃털도 그런데
마법에 회피율이이이이이이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력님?
마법에 회피율이이이이이이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
예지력님?
8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4:10.89 ID:Q+5f7wum
나 몽큰데 우리끼리 싸우진 말자
지금까지 근접이라 고생이 많았잖아?
누가 더 쎄냐가 아니라 같이 열심히 하자구
용몽원거리2라는 구성이 가장 안정되게 하자구
지금까지 근접이라 고생이 많았잖아?
누가 더 쎄냐가 아니라 같이 열심히 하자구
용몽원거리2라는 구성이 가장 안정되게 하자구
8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3:59.57 ID:SqmOaA0r
>>825
이런 댓글 기쁨
사이 좋게 해보자구 힘든 기억을 같이 한 동지
이런 댓글 기쁨
사이 좋게 해보자구 힘든 기억을 같이 한 동지
83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9:03.50 ID:OAS5PPCu
>>825
그래도 바하2층이랑 5층은 근접2로는 난이도가 올라가 버린다구
그래도 바하2층이랑 5층은 근접2로는 난이도가 올라가 버린다구
84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2:06.81 ID:Q+5f7wum
>>836
그정도는 아니야
그래도 용이 필사독점해도 몽크는 발경이있으니까
상시화력의 용기사랑 크리의 몽크로 나눠 가지면 좋을 텐데
일단 나는 초기부터 용기사랑 싸울 이유는 없다고 생각했어
적은 원거리야
일단은 근접 버프에 건배 하자구
그정도는 아니야
그래도 용이 필사독점해도 몽크는 발경이있으니까
상시화력의 용기사랑 크리의 몽크로 나눠 가지면 좋을 텐데
일단 나는 초기부터 용기사랑 싸울 이유는 없다고 생각했어
적은 원거리야
일단은 근접 버프에 건배 하자구
82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5:59.25 ID:1pjTl90a
어이 상당한 버프잖아
그래도 필사 너프는 다른 딜러가 불쌍한 기분도 들어
그래도 필사 너프는 다른 딜러가 불쌍한 기분도 들어
8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02.53 ID:8bDpX++Y
>>826
몽크는 필사 너프를 포함한 조정이겠지
음유는 뭐 그거야
몽크는 필사 너프를 포함한 조정이겠지
음유는 뭐 그거야
8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6:47.76 ID:XUbiQ7uJ
개 쩔어
점프 사이에 들어가면 버프 장난 아니야ㅋㅋㅋㅋㅋ
패드는 손 좀 바빠지겠는데ㅋㅋㅋㅋㅋ
점프 사이에 들어가면 버프 장난 아니야ㅋㅋㅋㅋㅋ
패드는 손 좀 바빠지겠는데ㅋㅋㅋㅋㅋ
8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7:12.74 ID:8bDpX++Y
확실히 엄청 강한 수정으로 보이는데 이거 전부 다 계산해서 10% 정도 상승인거지?
83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25.25 ID:XUbiQ7uJ
>>828
지금까지의 흐름을 보면 그 숫자는 완전히 믿을게 못 돼
지금까지의 흐름을 보면 그 숫자는 완전히 믿을게 못 돼
8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1:33.41 ID:aGzOlbTw
>>828
아마 노멀 점프 안 쓰던 놈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 하는데
점프 경직을 글쿨로 커버 된다고 가정하면 패치 전 보다 데미지 18% 오라감ㅋ
아마 노멀 점프 안 쓰던 놈들이 대부분이라고 생각 하는데
점프 경직을 글쿨로 커버 된다고 가정하면 패치 전 보다 데미지 18% 오라감ㅋ
84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3:53.38 ID:WAmfFTK5
>>842
히에~ㅋㅋㅋㅋ
지금도 고정에서 미터기 뚫는데 18%나 강화 된 거냐ㅋㅋㅋㅋ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아ㅋㅋㅋㅋㅋㅋ
히에~ㅋㅋㅋㅋ
지금도 고정에서 미터기 뚫는데 18%나 강화 된 거냐ㅋㅋㅋㅋ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아ㅋㅋㅋㅋㅋㅋ
82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7:49.08 ID:qImguV0o
용기사 시작이네
그냥 위력 올라간 부분만 계산해도 10%이상 올라갔고
필사 독점으로 다른 직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력 업
이걸로 점프가 글쿨에 안 막히고 쿨마다 쓸 수 있게 되면 완벽
그냥 위력 올라간 부분만 계산해도 10%이상 올라갔고
필사 독점으로 다른 직업에 비해 상대적으로 화력 업
이걸로 점프가 글쿨에 안 막히고 쿨마다 쓸 수 있게 되면 완벽
8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16.47 ID:WAmfFTK5
실제로 재 보기 전까진 모르지만 몽용 차이는 거의 없어
현상으론 프로몽>프로용>보통몽>보통용 이지만
이제부터는 프로몽=프로용>보통몽=보통용 으로 자리 잡을것 같아
질풍번개의 효과가 높아져서 그 부분의 검증을 기다려야 겠지만
현상으론 프로몽>프로용>보통몽>보통용 이지만
이제부터는 프로몽=프로용>보통몽=보통용 으로 자리 잡을것 같아
질풍번개의 효과가 높아져서 그 부분의 검증을 기다려야 겠지만
83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33.69 ID:GvXiXccS
까놓고 10% 정도가 아닌것 같은데
꽃잎만 봐도...
랄까 강타의 이펙트 변경은 어떻게 되는 걸까 지금꺼 꽤 마음에 드는데
꽃잎만 봐도...
랄까 강타의 이펙트 변경은 어떻게 되는 걸까 지금꺼 꽤 마음에 드는데
8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9:37.04 ID:8bDpX++Y
>>834
점프는 이펙트가 아니라 모션 단축되니까 적혀있는거 뿐이겠지
점프는 이펙트가 아니라 모션 단축되니까 적혀있는거 뿐이겠지
83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18:34.76 ID:dHh+OFgu
꽃잎 위력이 미쳤어
그리고 겹찌르기의 위력 상승도 미쳤어
그리고 겹찌르기의 위력 상승도 미쳤어
86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32:10.86 ID:7t7HhEOI
꽃위력500ㅋㅋ
88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42:41.09 ID:eNdkVQ81
흉흉흉타라라라란ㅋㅋㅋㅋㅋㅋㅋㅋ
위 력 5 0 0
위 력 5 0 0
90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3:40.94 ID:jp7Uqy/j
>>885
강 하 다
강 하 다
88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43:26.62 ID:2/38i8y2
알라그랑 신화악세의 의지력이 붙은 악세사리를 고르면
힘496 에 의지력318 의 용기사가 된다구
힘496 에 의지력318 의 용기사가 된다구
90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0:20.03 ID:Sdmbz7Dq
홀리랜스 갖고 싶어ㅋㅋㅋㅋㅋㅋ
90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6:29.29 ID:SqmOaA0r
꽃잎위력500?
도트 포함하고?
도트 포함하고?
9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9:05.41 ID:aGzOlbTw
>>909
그냥 위력200
DoT30*10=300
계500
그냥 위력200
DoT30*10=300
계500
91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58:06.04 ID:py1p99Hh
꽃잎위력500 보고 콧물 나옴
모든 스킬 중에 위력만 보면 독보적 최강이 됐어ㅋ
모든 스킬 중에 위력만 보면 독보적 최강이 됐어ㅋ
91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0:10.94 ID:vj5hMld4
용기사는 제법 버프네 이거
점프계가 글쿨안에 들어 가면 엄청 쎌 것 같아
점프계가 글쿨안에 들어 가면 엄청 쎌 것 같아
9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1:22.47 ID:WAmfFTK5
점프 글쿨안에 들어가서 초강화라니
근접으로 리스크 짊어 지고 있으니까 이정도는 방연하다구
지금 까지가 너무 했어
근접으로 리스크 짊어 지고 있으니까 이정도는 방연하다구
지금 까지가 너무 했어
91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1:37.54 ID:b7HaD/RK
뭐 이걸로 올려찌르기충은 도태 되겠지
방향지정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보상도 얻었으니 된 거 아닐까
점프&도트 강화 덕분에 딜 사이클도 재밌어 지겠어
방향지정은 힘들지만 그만큼의 보상도 얻었으니 된 거 아닐까
점프&도트 강화 덕분에 딜 사이클도 재밌어 지겠어
93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7:42.29 ID:9DMUmOTN
>>919
진짜로 이거
충분한 보상만 있으면 방향지정에도 불만 없어
내일부터 옆뒤 잡는거 재밌어 질거야
진짜로 이거
충분한 보상만 있으면 방향지정에도 불만 없어
내일부터 옆뒤 잡는거 재밌어 질거야
92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2:36.26 ID:Y51Obj5P
도트나 리제네가 운운하는 놈이 아직도 이해가 안 되는데 멍청한 나에게 알려주세요
9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4:52.32 ID:8bDpX++Y
>>920
2.0
필사이단→그냥이단→효과 없음
2.1
필사이단→그냥이단→덮어쓰기
2.0
필사이단→그냥이단→효과 없음
2.1
필사이단→그냥이단→덮어쓰기
9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7:29.64 ID:Y51Obj5P
>>925
오오 고마워
콤보 안 무너지게 된 건가
랄까 왜 이런 구조였던거지
오오 고마워
콤보 안 무너지게 된 건가
랄까 왜 이런 구조였던거지
9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5:15.17 ID:aGzOlbTw
얼레 버프 덮어 쓰기로 된거야?
9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5:32.56 ID:WAmfFTK5
버프중의 도트 덮어쓰기도 가능해 졌고 하기 쉬워졌네......
용기사를 믿고 신화 알라그 들이 붓길 잘했어
용기사를 믿고 신화 알라그 들이 붓길 잘했어
9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7:18.83 ID:aGzOlbTw
일단은 대충 비교 심야의 텐션으로 만들어서 미스가 있을 것 같으니
지적 부탁드립니다
○꽃잎형(Act16)GCD2.41
겹찌르기→이단→연쇄→몸통→꽃잎→직선→사선→올려
→겹찌르기→이단→직선→사선→올려→직선→사선→올려
【수정전】
(170+170+180+220)*1.1+(160+150+200+300)*1.2
+(170+170+150+200+300+150+200+300)*1.2
+(20*6*2+20*10)*1.1
=4238
1스킬 평균264.9
【수정후】
(170+170+180+220)*1.15+(200+150+200+330)*1.25
+(170+170+150+200+330+150+200+330)*1.25
+(25*6*2+30*10)*1.15
=4766
1스킬 평균297.9
297.9/264.9=1.125 【12.5%상승】
지적 부탁드립니다
○꽃잎형(Act16)GCD2.41
겹찌르기→이단→연쇄→몸통→꽃잎→직선→사선→올려
→겹찌르기→이단→직선→사선→올려→직선→사선→올려
【수정전】
(170+170+180+220)*1.1+(160+150+200+300)*1.2
+(170+170+150+200+300+150+200+300)*1.2
+(20*6*2+20*10)*1.1
=4238
1스킬 평균264.9
【수정후】
(170+170+180+220)*1.15+(200+150+200+330)*1.25
+(170+170+150+200+330+150+200+330)*1.25
+(25*6*2+30*10)*1.15
=4766
1스킬 평균297.9
297.9/264.9=1.125 【12.5%상승】
93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08:30.13 ID:aGzOlbTw
○해외식개조(Act24)GCD2.41
겹찌르기→이단→연쇄→몸통→꽃잎→직선→사선→올려
→겹찌르기→직선→사선→올려→이단→연쇄→몸통→꽃잎
→겹찌르기→직선→사선→올려→이단→직선→사선→올려
【수정전】
(170+180+220+160+170+150+200+300)*1.2
+(170+150+200+300+170+180+220+160)*1.2
+(170+150+200+300+170+150+200+300)*1.2
+(20*6*3+20*9*2)*1.1
=6480
1스킬 평균270
【수정후】
(170+180+220+200+170+150+200+330)*1.25
+(170+150+200+330+170+180+220+200)*1.25
+(170+150+200+330+170+150+200+330)*1.25
+(25*6*3+30*9*2)*1.15
=7313.5
1스킬 평균304.7
304.7/270=1.12 【12%상승】
겹찌르기→이단→연쇄→몸통→꽃잎→직선→사선→올려
→겹찌르기→직선→사선→올려→이단→연쇄→몸통→꽃잎
→겹찌르기→직선→사선→올려→이단→직선→사선→올려
【수정전】
(170+180+220+160+170+150+200+300)*1.2
+(170+150+200+300+170+180+220+160)*1.2
+(170+150+200+300+170+150+200+300)*1.2
+(20*6*3+20*9*2)*1.1
=6480
1스킬 평균270
【수정후】
(170+180+220+200+170+150+200+330)*1.25
+(170+150+200+330+170+180+220+200)*1.25
+(170+150+200+330+170+150+200+330)*1.25
+(25*6*3+30*9*2)*1.15
=7313.5
1스킬 평균304.7
304.7/270=1.12 【12%상승】
9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0:05.47 ID:WAmfFTK5
>>934
수고수고
304.7까지 올라가는건가~ㅋㅋㅋ
이거 오늘은 잠 못자겠어ㅋㅋㅋㅋㅋ
수고수고
304.7까지 올라가는건가~ㅋㅋㅋ
이거 오늘은 잠 못자겠어ㅋㅋㅋㅋㅋ
9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1:32.77 ID:aGzOlbTw
버프가 덮어쓰기 가능해졌으니까
>>934
의 위력 평균304.7이 엄청나게 되버려
상시 올려찌르기야
>>934
의 위력 평균304.7이 엄청나게 되버려
상시 올려찌르기야
9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5:04.48 ID:aGzOlbTw
알라그 학살자 귀걸이
변경전:힘+13 명중력+16 기술 시전 속도+11
변경후:힘+13 명중력+16 의지력+8
이거 은근히 좋은 조정이잖아......
기술 시전 속도 넘치던 차라 고마워
변경전:힘+13 명중력+16 기술 시전 속도+11
변경후:힘+13 명중력+16 의지력+8
이거 은근히 좋은 조정이잖아......
기술 시전 속도 넘치던 차라 고마워
95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16:37.33 ID:A/Mtkos9
용기사는 믿어서 다행이야
98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7:57.86 ID:9DMUmOTN
더 점프 관련 버프가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어디까지나 용기사니까 더 뿅뿅 뛰고 싶어
어디까지나 용기사니까 더 뿅뿅 뛰고 싶어
98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29:17.62 ID:3betueiw
>>986
뿅뿅 뛰어 줄테다!
뿅뿅 뛰어 줄테다!
100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3:35:25.21 ID:aGzOlbTw
용기사만세
85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12/15(日) 02:25:50.07 ID:jp7Uqy/j
용기사랑 몽크만 승자?
축배를 들자구 동지들이여
축배를 들자구 동지들이여
【新生FF14】槍術師・竜騎士スレ Part.23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6725042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6725042
반응형
'【글로벌 서버】 > 2.x 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패치 2.1로 소환사 선더 삭제 너프가 심각함... (0) | 2015.10.30 |
---|---|
패치 2.1로 몽크가 딜러 최강일지도 몰라ㅋㅋㅋㅋ (0) | 2015.10.29 |
PS4에서 PSvita로 원격조작이 쩔어!! (0) | 2015.10.29 |
임전무퇴의 효과는 플래시에도 적용 된다나봐 [나이트] (0) | 2015.10.29 |
음유는 더 빡쳐도 된다고 생각해 (0) | 2015.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