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타니아 다이브를 전원이 다 피하는건 제법 힘들지 않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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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18:47.26 ID:cMC1vfGb
다이브는 영상에 나오는 위치로 가면 공격이 옆에서만 오니까 피하기 쉬워지는게 맞아?
2,3발 앞에 나가 있으면 세로로도 오지 않냐
다 같이 딱 붙어 주면 좋을텐데
2,3발 앞에 나가 있으면 세로로도 오지 않냐
다 같이 딱 붙어 주면 좋을텐데
40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23:32.07 ID:XUx64uzw
>>398
1명이라도 튀어 나간 놈이 있으면 아웃
콕 집에서 지적 하는게 좋아
동영상 찍어서 당사자에게 증거로 내미는게 좋아
1명이라도 튀어 나간 놈이 있으면 아웃
콕 집에서 지적 하는게 좋아
동영상 찍어서 당사자에게 증거로 내미는게 좋아
39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21:26.52 ID:EfMq8T+Y
동영상 위치로는 외각에 오도록 하는 느낌이야
그러니까 빠른 놈이 있으면 피탄
벽에 안 닿을 정도로도 외각으로 오니까 그 구분이랑
동시에 뛰는게 중요해
늦는건 개인이라 상관 없는데 초록마크인 놈이 도망치는게 빠르면 엄청난 일이...
그러니까 빠른 놈이 있으면 피탄
벽에 안 닿을 정도로도 외각으로 오니까 그 구분이랑
동시에 뛰는게 중요해
늦는건 개인이라 상관 없는데 초록마크인 놈이 도망치는게 빠르면 엄청난 일이...
40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27:37.22 ID:cMC1vfGb
불안했었나봐 고마워
팀원들한테 한번 더 설명해 볼게
팀원들한테 한번 더 설명해 볼게
40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29:02.24 ID:EfMq8T+Y
좀 틀어져도 초록마크만 안 오면 문제 없으니까
피할수 있는 것처럼 생각할지도 모르니까 지적하는게 좋아
다만.. 이걸 전투시작부터 13분안에 잡을 수 있냐 없냐 니까 말야
몇명 살아 있긴 했는데 크로스카운터 같은 느낌의 승리였어 최종페이즈에서 엄청진창이라
솔직히 실패한 줄 알았어
마지막 2분이 아니라 토탈로 13분이면 마지막에 찍어 누를 필요가 없으면
피할수 있는 것처럼 생각할지도 모르니까 지적하는게 좋아
다만.. 이걸 전투시작부터 13분안에 잡을 수 있냐 없냐 니까 말야
몇명 살아 있긴 했는데 크로스카운터 같은 느낌의 승리였어 최종페이즈에서 엄청진창이라
솔직히 실패한 줄 알았어
마지막 2분이 아니라 토탈로 13분이면 마지막에 찍어 누를 필요가 없으면
드레드 중에도 트윈타니아에 계속해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는 소환이 좋을지도 몰라
그렇다곤 해도 어중간한 장비로는 도전해도 못 잡게 만들어 놓다니ㅋ
다음엔 깔끔하게 잡고 싶어
그렇다곤 해도 어중간한 장비로는 도전해도 못 잡게 만들어 놓다니ㅋ
다음엔 깔끔하게 잡고 싶어
40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06:29:04.46 ID:yLLcaAlK
다이브에 관해선 플스3로는 난이도가 올라간다나봐 수정이나 조정 있을려나
45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27:27.06 ID:47qe93De
다이브를 못 피하겠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있는 거야?
BG의 동영상 위치에 최속으로 가도 옆이 아니라 뒤에서 다이브가 오는데
BG의 동영상 위치에 최속으로 가도 옆이 아니라 뒤에서 다이브가 오는데
45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29:46.11 ID:6wkgP7G3
그건 벽 아슬아슬하게 까지 안 붙어서 그래
45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30:15.64 ID:LRQPP2Nj
그야 전원 같은 장소에 모이면 이상한 방향에서 다이브 올 수밖에
뭐 때문에 요정이 옆에 있는지 생각 해라고
뭐 때문에 요정이 옆에 있는지 생각 해라고
45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33:20.55 ID:9TyvFUkw
그다지 요정을 다른 장소에 놔 둔건 다이브에 안 말리려고 했을 뿐이라고 생각하는데...
밀어낼만한 장소도 아니고
밀어낼만한 장소도 아니고
45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37:09.43 ID:47qe93De
요정한테는 다이브 안 가잖아?
단순히 벽 가까이에 안 붙은게 원인일꺼야
단순히 벽 가까이에 안 붙은게 원인일꺼야
45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39:19.10 ID:WwGdph5E
다이브 전원이 호흡맞추는건 제법 힘드니까 말야
45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6:41:00.58 ID:HtchfXWU
BG의 흉내내서 그 방법으로 피하는 팀이 많은데 옆 돌진으로 고정하니까 사고팔고할 정도면 의미 없어
정공법으로도 피하는건 여유니까 따라 할 필요 없어
47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7:09:06.52 ID:HtchfXWU
라곤 해도 밑에 모여놓고 전원 튕겨 나가면 의미 없잖아
옆방향으로 고정 못 할것 같으면 그냥 하는 편이 좋아
옆방향으로 고정 못 할것 같으면 그냥 하는 편이 좋아
47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7:09:41.51 ID:r3S+usBS
다이브는 말야 그냥 보고나서 피해
48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8:45:19.20 ID:5t+xBJzB
초록색 나오고 뛸 뿐이잖아?
랄까 뱀 도중에 소리 잘 안 들리니까 초록색 나오는거 보고서 뛰는데 이걸로 잘 피해져
우리 링크셀의 문제는 회오리 드레드야 힐러 한쪽이 스턴 걸리면 맨탱이 죽어...
BG의 백마는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랄까 뱀 도중에 소리 잘 안 들리니까 초록색 나오는거 보고서 뛰는데 이걸로 잘 피해져
우리 링크셀의 문제는 회오리 드레드야 힐러 한쪽이 스턴 걸리면 맨탱이 죽어...
BG의 백마는 진짜 대단하다고 생각해
49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19:38:42.01 ID:ao7aX1ih
자꾸 맞아
다이브가 안쪽으로 날라 오는 건 대상이 된 놈이 이동하는게 너무 빨라서 그런거야?
다이브가 안쪽으로 날라 오는 건 대상이 된 놈이 이동하는게 너무 빨라서 그런거야?
49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20:35:51.15 ID:lWCKRFAa
>>493
마크가 나온 시점에 이미 방향이 확정된 거라 단순히 처음의 위치가 잘못
마크가 나온 시점에 이미 방향이 확정된 거라 단순히 처음의 위치가 잘못
49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20:01:14.00 ID:r3S+usBS
빠른게 아니라 플라잉
보고나서 이동하면 180도 달라져 애지간히 운이 나쁘거나 악의가 없는 이상 맞는게 힘들 정도
보고나서 이동하면 180도 달라져 애지간히 운이 나쁘거나 악의가 없는 이상 맞는게 힘들 정도
50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22:59:21.62 ID:jzcdHbnm
다이브 말인데 녹색마크가 나온 시점에는 준비 로그가 안 나와
결국에 이 시점에서는 산사태로 말하면 선이 안 나온 상태
준비가 확정되고 처음으로 방향이 정해져
BG처럼 외각으로 피할 거면 준비 로그가 나온 다음에 피해라구
녹색타겟이 나온 순간에 타겟 된 놈이 움직이면 위험한 곳에서 날라 온다고
결국에 이 시점에서는 산사태로 말하면 선이 안 나온 상태
준비가 확정되고 처음으로 방향이 정해져
BG처럼 외각으로 피할 거면 준비 로그가 나온 다음에 피해라구
녹색타겟이 나온 순간에 타겟 된 놈이 움직이면 위험한 곳에서 날라 온다고
50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3(日) 23:04:29.17 ID:EfMq8T+Y
?
초록색 나오고 바로 안 움직이면 맞는다구
우리는 초록=움직임 으로 피탄0인데?
초록색 나오고 바로 안 움직이면 맞는다구
우리는 초록=움직임 으로 피탄0인데?
16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5(火) 23:52:43.68 ID:CkrWT1cq
다이브 플스3로 하면 피하기 어려워?
플스3로 하는 놈 알려줘><
플스3로 하는 놈 알려줘><
1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6(水) 00:02:20.52 ID:psLzvZNq
다이브 피해도 회오리로 짐이 될 뿐이니까 접던가 PC판 사는 걸 추천
17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6(水) 01:13:35.03 ID:myGD2xAd
다이브에서 사고 나
처음 3연은 괜찮은데
뱀 잡을 때 다이브는 맞아 버리는데
잘 피하는 방법 있음?
처음 3연은 괜찮은데
뱀 잡을 때 다이브는 맞아 버리는데
잘 피하는 방법 있음?
17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6(水) 01:18:29.13 ID:6jSe7Vnk
>>171
BGM 환경음 꺼 봐
뱀 잡다가 다이브 올 쯤엔 되도록이면 스킬 금지
이펙트랑 소리만 잡아도 집중하기 쉬워
그리고 중앙으로 피하면 다이브 맞아도 벽에 닿아서 즉사하진 않으니까 추천
맞으면 바로 돌아가지 말고 초록 마크가 다른 사람에게 들어가는걸 보고 돌아 갈 것
BGM 환경음 꺼 봐
뱀 잡다가 다이브 올 쯤엔 되도록이면 스킬 금지
이펙트랑 소리만 잡아도 집중하기 쉬워
그리고 중앙으로 피하면 다이브 맞아도 벽에 닿아서 즉사하진 않으니까 추천
맞으면 바로 돌아가지 말고 초록 마크가 다른 사람에게 들어가는걸 보고 돌아 갈 것
17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6(水) 01:41:38.92 ID:Va45XXB2
>>171
파티 멤버 이름 지워
파티 멤버 이름 지워
17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6(水) 01:14:53.50 ID:1DRGgUGa
미콧테가 하-하- 시끄러우니까 보이스off로 하면 다이브의 피코피코 듣기 쉬워져
39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7(木) 12:17:58.12 ID:773GJads
생각보다 8명 줄넘기 빡셔
구석 구석까지 동영상 체크해서 스킬 간격까지 이해하고 동영상처럼 움직이는 놈도 있는가 하면
다이브 타이밍에 한 껏 튀어 나간 놈도 있어
모범이 되는 동영상이 있는데 일일이 생각 하는게 병신같아
구석 구석까지 동영상 체크해서 스킬 간격까지 이해하고 동영상처럼 움직이는 놈도 있는가 하면
다이브 타이밍에 한 껏 튀어 나간 놈도 있어
모범이 되는 동영상이 있는데 일일이 생각 하는게 병신같아
66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 2013/11/08(金) 10:01:33.26 ID:eQF6cqun
다이브를 위해서 이펙트를 끄던 간에
영창중에 발밑이 빛나는 노이 제일 짜증나... 끌 수 있게 해달라고
영창중에 발밑이 빛나는 노이 제일 짜증나... 끌 수 있게 해달라고
인용처: 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3281428/
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36259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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