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야만신이나 레이드 등 업데이트 직후부터 바로 랜매 대응해주면 안될까?

반응형


3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0:45:22.62 ID:YuKxHtRt.net
옛날에는 고정팟 들어가서 했는데 지금은 잠시 접었다가 복귀했다가를 반복하고 있는데
업데이트 직후 타이밍을 놓치면 엔드컨텐츠 매칭이 어렵네

영식을 포함해서 업데이트 직후에 바로 랜매 대응 안해주는건 왜야?
고정팟이건 공팟이건 결국엔 공략 영상 흉내내는것 뿐이잖아
결국 똑같다고 보는데
3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11:17.42 ID:6Qtk7pJC.net
>>33
너무 빨리 랜매가 풀리면 버스충들이 대량으로 유입되서 공략으로서의 기능이 마비되어버려
클리어 경험자나 뺑이팟 조차 지뢰가 자주 보일 정도인데
3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0:48:14.48 ID:z26hKMQE.net
(´・ω・`)극 타이탄에서 그렇게 싸움이 많이 났으니 열어줄리가 없잖아
4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13:16.80 ID:T5F8sitW.net
랜매는 처음부터 클리어 할 마음따윈 없이 구경만 하러 가는 층도 섞여 들어오니까 말야
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0:51:45.39 ID:83mDby4Z.net
업데이트 직후는 아이템 레벨이 모자라니까 파티찾기로 조율하면서 가지 않으면 무리라고 판단한거겠지
극 나이트가 만약 랜매 대응으로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더라도 입장레벨 겨우맞춘 수준의 8명이 모이면 어떻게 되는진 알고 있잖아?

물론 랜매 풀어주기까지의 텀이 너무 긴건 동감
3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01:36.67 ID:YuKxHtRt.net
파찾에서 아이템레벨 제한 걸긴 하지만 템렙5~10 정도는 플레이어 실력과 비교하면
오차범위안이잖아

템 다 맞춘 8명이서도 아직까지 3층에서 막혀있는 고정팟도 있을 정도니까 템렙따위 그다지
애초에 실제로 해보고 무리라고 느껴지면 해산하면 그만이잖아 
도전조차 하지 못하게 막는 이유가 된다고는 생각하지 않아
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09:11.37 ID:z26hKMQE.net
>>36
(´・ω・`)다들 너처럼 생각하는게 아니니까 말야
"참가 가능하다면 클리어 시켜 달라고" 같은 놈들도 있어

(´・ω・`)랄까 실제로 그런 놈들이 있었기 때문에 막아버렸을거야 이것도 극 타이탄
4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13:40.37 ID:YuKxHtRt.net
지금도 파티 짜서 신청하면 입장가능최저레벨로도 참가 가능하니까 설득력제로

거기다 파티를 짜서 신청하면 안 싸우는가 하면 이것도 전혀
그딴건 너희들 꿈속에서나 가능하지 현실에선 무리
4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20:11.31 ID:z26hKMQE.net
>>41
(´・ω・`)연습 문제도 있어
클리어 목적으로 들어갔다고 하면 연습하고 싶은 사람을 위해 90분이나 같이 하진 않잖아?
(´・ω・`)아니 같이해 90분 풀로 연습해
내가 완벽한 페이즈도 니가 마스터 할때까지 계속 리 해줄게

(´・ω・`)먼 개소리야 클리어 각 안보이면 칼 서렌
4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17:57.80 ID:83mDby4Z.net
레터 라이브에서도 말했지만 극 타이탄에선 실제로 클리어율을 보고
이건 안돼겠다고 운영팀에서 판단을 해서그렇게 된 거겠지

여기서 뭐라건 간에 달라지는건 없어
고치고 싶으면 여기가 아니라 공홈 포럼에 글 올려
4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18:27.01 ID:YuKxHtRt.net
랜매를 열건 말건 원래부터 파티짜서 가던 사람들은
계속 파티짜서 가면 되니까 전혀 상관없는 이야긴데 왜 반대하는거야ㅋ

할일이 없어도 계속 정액넣는 사람들은 상관없을지도 모르겠지만
패치때마다 새롭게 추가된 컨텐츠를 가볍게 소비하려는 사람들에겐
공략 영상을 보고나서 랜매가 있냐 없냐는 꽤 큰 차이야

처음부터 바로 클리어는 못 하겠지만 그래도 체크포인트 정도까진 초행으로도 갈 수 있잖아
그러면 그 체크포인트 이후부터 한단계씩 파티찾기를 직접 만들면 되는 거고
「초행팟입니다」의 모집이 수시간 걸려도 사람이 안 모이는건 말할 필요도 없고
5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22:38.58 ID:GMUjC49I.net
>>44
니말이 맞아
레이드도 업데이트와 동시에 랜매 열어주는게 맞아
5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45:00.78 ID:6Qtk7pJC.net
>>44
>공략 영상을 보고 나서 랜매가 있냐 없냐는 꽤 큰 차이야
다른 멤버도 전원이 너와 같진 않아 그렇지 않은 케이스가 압도적으로 많고

바하가 랜매 풀리고 나서도 꽤 오랜시간 카오스였던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한동안 공략 게시판엔 어디서버 이새끼 때문에 못 깼네 저새끼가 죽일놈이네 이런 글들만 넘쳐 났던게 현실이야

랜매가 풀리면 평균이하는 커녕 침팬지 레벨이 대량 유입될게 눈에 뻔한데
풀어주면 풀어준대로
자기가 부족한줄은 모르고「이거 난이도가 이상한데 밸런스 똥망이네」같은 소리나 하고
레이드가 추가될 때마다 이런 어이없는 비난을 할 거면
안 열어주는게 당연하지
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2:06:47.88 ID:H4A6XwXN.net
솔직히 파티모아서 가는 놈들 보다
랜매에서 아무 말 없이 묵묵히 하는 놈들이 더 잘하곤 함
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2:23:47.81 ID:Qi5th2Lr.net
랜매에 너무 큰 환상을 갖고 있군
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5:59:07.47 ID:grYYFQwR.net
실제로 랜매가 있느냐 없느냐로 진입장벽은 천지차이
3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6/01/13(水) 01:05:56.80 ID:owoYGP4X.net
알렉 영식처럼 2주 뒤에 풀어주는 정도로 충분해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52562100


반응형

+ 최근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