탱 어그로의 기본에 대해
반응형
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00:04:10.64 ID:sb9PMT35
【탱 어그로의 기본】
・어그로는 전부 데미지에 비례해서 올라감(플래시도 포함)
・스킬 고유 어그로는 없음, 휘발 어그로 없음, 어글은 누적 뿐
・플래시는 2마리째 이후 몹 어글이 힐러에게 튀지 않도록 하기 위함
첫번째나 단일 보스의 어글 유지는 재빠른 -> 야성 -> 할로네
・도발은 어글이 튄 적에게 걸어서 적개심을 맞추는 효과로
어디까지나 긴급용 또한 도발 뒤에 바로 어글을 잡아 주어야 함
스킬명 / 어글치
도발 최고치+1
플래시 500씩
재빠른 검격 150
야성의 검격 600
할로네의 분노 1300
폭도의 검격 230
방패 던지기 360
방패 가격 110
방패 후려치기 210
각종 능력 70÷적 수
케알(나잍트) 100 전후 씩
충의의 방패 적개심 2배 (실질 1.4배)
・어그로는 전부 데미지에 비례해서 올라감(플래시도 포함)
・스킬 고유 어그로는 없음, 휘발 어그로 없음, 어글은 누적 뿐
・플래시는 2마리째 이후 몹 어글이 힐러에게 튀지 않도록 하기 위함
첫번째나 단일 보스의 어글 유지는 재빠른 -> 야성 -> 할로네
・도발은 어글이 튄 적에게 걸어서 적개심을 맞추는 효과로
어디까지나 긴급용 또한 도발 뒤에 바로 어글을 잡아 주어야 함
스킬명 / 어글치
도발 최고치+1
플래시 500씩
재빠른 검격 150
야성의 검격 600
할로네의 분노 1300
폭도의 검격 230
방패 던지기 360
방패 가격 110
방패 후려치기 210
각종 능력 70÷적 수
케알(나잍트) 100 전후 씩
충의의 방패 적개심 2배 (실질 1.4배)
3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1:23:33.18 ID:OGf3XSRB
>충의의 방패 적개심 2배 (실질 1.4배)
이게 잘 모르겠는데
충의의 방패 효과중에는 나이트의 공격이나 스킬 어그로가
1.4배가 된다는 뜻?
이게 잘 모르겠는데
충의의 방패 효과중에는 나이트의 공격이나 스킬 어그로가
1.4배가 된다는 뜻?
36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1:37:07.45 ID:xUVL6vlB
>>348
적개심은 2배가 되지만
공격력이 낮아지니까 데미지 계산하면 1.4배가 된다는게 아닐까
적개심은 2배가 되지만
공격력이 낮아지니까 데미지 계산하면 1.4배가 된다는게 아닐까
35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1:28:28.58 ID:+2YxfGiU
단일 어글만 생각하면 충의검이 더 쎄. 충방은 받는 데미지 감소 때문에 쓰는 거야
항상 20% 경감 이라는 치트키 이게 전사와의 가장 큰 차이
항상 20% 경감 이라는 치트키 이게 전사와의 가장 큰 차이
5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3:25:38.91 ID:IxJrcQZ1
>>351
충의의 방패랑 수비 태세는 거기서 거기야
포럼에도 썼는데
같은 방어력으로 3000 정도의 공격
케알라의 회복력이 1000 (격노V 일 땐 1150)
케알의 회복력이 300 (격노V 일 땐 345)라고 가정하면
충의의 방패 HP5000 으론 2400 데미지로 나머지 HP2600
케알라 2회랑 케알2회 정도로 전회복
수비 태세 HP6250 으론 3000 데미지로 나머지 HP3250
케알라 2회랑 케알2회 정도로 전회복
단지 나이트는 여기에 방패 막기가 있고
전사는 격노V를 유지했을 때의 이야기니까
그런 점에서 나이트쪽이 더 단단해
충의의 방패랑 수비 태세는 거기서 거기야
포럼에도 썼는데
같은 방어력으로 3000 정도의 공격
케알라의 회복력이 1000 (격노V 일 땐 1150)
케알의 회복력이 300 (격노V 일 땐 345)라고 가정하면
충의의 방패 HP5000 으론 2400 데미지로 나머지 HP2600
케알라 2회랑 케알2회 정도로 전회복
수비 태세 HP6250 으론 3000 데미지로 나머지 HP3250
케알라 2회랑 케알2회 정도로 전회복
단지 나이트는 여기에 방패 막기가 있고
전사는 격노V를 유지했을 때의 이야기니까
그런 점에서 나이트쪽이 더 단단해
5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3:14:47.13 ID:NMFTtbFd
>>351에 검이 어글 쎄다고 하는데 방패가 더 높지 않아?
방패는 1.4배 잖아 검 추가데미지로 1.4배 넘는 거야?
방패가 더 쎄다고 생각했는데
방패는 1.4배 잖아 검 추가데미지로 1.4배 넘는 거야?
방패가 더 쎄다고 생각했는데
51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3:16:33.16 ID:+2YxfGiU
>>511
검은 추가 데미지, 방패는 1.4라는거 같긴 한데 데미지 감소가 있으니까
8인 파티 로 서브탱 할 땐 잠시 스킬 참아야 할 필요가 있어
검은 추가 데미지, 방패는 1.4라는거 같긴 한데 데미지 감소가 있으니까
8인 파티 로 서브탱 할 땐 잠시 스킬 참아야 할 필요가 있어
36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17(火) 11:40:39.76 ID:bBevZBqn
타겟 바꿔가면서 어글 잡는게 기본이잖아
【剣斧】FF14タンク談義スレ19【ナ戦】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79343679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79343679
반응형
'【글로벌 서버】 > 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약품의 쿨타임이 긴건 무슨 이유라도 있어? (0) | 2015.10.27 |
---|---|
자는 적에게는 회복 어글 안 들어가지? (0) | 2015.10.24 |
님들 랜매에서 인사는 긍정파? 부정파? (0) | 2015.10.14 |
일본에선 왜 "용병"이 유행하지 않을까 알렉영식이나 극만신 버스팟을 더 유행시키자! [앵벌] (0) | 2015.10.14 |
만약 매칭 대책으로 일반 인던 정원을 4명에서 5명으로 한다면 (0) | 2015.10.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