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 타이탄의 설공률은 어느정도?

반응형



1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07:41.77 ID:tvaeU1yE
랜매로 타이탄 성공률은 어느 정도야?

나는 심핵도 점점 안정적이게 되서 마지막 까지 살아 남는데
전혀 클리어 못 해...
13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1:23.10 ID:pDp4qmC+
>>129 
시간대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할 넘으면 운이 좋은 편
13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0:02.54 ID:LxHo6uXO
랜매 0% 
심핵 경험자 외치기 0% 
내 현실
1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4:21.41 ID:cqJM5Nzo
>>131 
나도 완전히 같아
랜매 따위 HP3000 못 넘는 놈도 섞여 있다구?
기적적으로 전원 장비가 좋아도 백마 회복이 늦거나 해서
아 이건 안되겠다 라고 깨닫기 시작했어
대부분 심핵 부수기 전에 격진이랑 점프 때 움직이는거 보면 답이 나와な 
초반에 무게 쳐맞는 놈이 있으면 기본적으로 포기
14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6:53.26 ID:hdl75QQt
>>131 
다크라이트 5 이상, 심핵 뒤 안정적으로 피할수 있는 사람 정도로 하지 않으면 힘들어
경험은 기생해서도 가능한 레벨
15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9:35.92 ID:6mDs6eRs
>>144 
피할 수는 있는데 탱한테 스톤스킨 거는 타이밍을 지금까지 못 외웠어
13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2:26.85 ID:0KC6sLaW
진 이프 ⇒ 행동 패턴 외울 때 가지 이해 못하고 계속 죽음
30회 넘은 지금은 수영복 입고로 클리어 가능할 정도로 피할 수 있어

진 가루다 ⇒ 일반 가루다랑 별 다를것 없이 한방에 클리어
공격도 분신도 알기 쉬워서 김빠짐

진 타이탄 ⇒ 무게를 아무리 해도 못 피함
5판 정도 하고 울것 같음←지금 여기
20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46:34.46 ID:FOxTjX5u
>>134 
한방에 클리어라니 님 운 쩌는 듯
나는 가루다에서 막혀 있다고
13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3:36.51 ID:tvaeU1yE
무게에 죽는건 멤버가 너무 겹쳐 있는거 아냐?

무게 보다 후반 폭탄 피하기가 관건인거 같은 기분이...
1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3:20.73 ID:cqJM5Nzo
>>137 
후반 폭탄에서 어려운거 있었나?
못 피한 적이 없어서 모르겠어
17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6:19.98 ID:dUfvbDAk
>>137 
폭한 피하기의 의미가 모르겠어
완전패턴이라고 그거
14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6:13.73 ID:tvaeU1yE
클리어율에 있어서 심핵 경험자 외치기 0% 

이거 진짜냐?
14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7:41.03 ID:T72nAtao
솔직히 폭탄 맞는다는게 이해가 안돼 제일 쉽지 않나?
백마로 초행부터 클리어 까지 폭탄 맞은 횟수 0이야
17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6:35.76 ID:C+MMncKV
>>147 
탱이 타이탄 고개 돌려서
밥상에 4명 휘말려 죽인적은 종종 있어
18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30:39.71 ID:T72nAtao
>>173 
자주 그러면 탱한테 폭탄 피하지 말고 맞고 버텨 달라고 그러지?
폭탄중엔 힐러도 제법 손이 비니까 케일이나
스톤스킨이나 걸어줄 여유는 많아
1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18:18.35 ID:0KC6sLaW
도트로는 리밋 안 차니까 말야

심핵전에는 직접 데미지 추천
1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1:27.74 ID:VUdo+Q8k
>>148 
도트가 아니라 딜러 5명이서 다굴치니까 안 차는 거야
핵 전에 준비땅  필사용맹 쓰는 바보가 있으면 알려주는게 좋아
15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0:15.15 ID:waL018wT
무게는
전원 뭉쳐서 피하기 쉽게 해라 파
전원 흩어져 있으면 한방 정도 맞아도 안 죽어 파
로 나뉘어
나는 한 방이라면 안 죽는 파
대부분 죽는 놈은 전원 뭉치는 파
15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1:46.91 ID:tvaeU1yE
무게는 피하는데 산사태에 100 에 1번은 맞아ㅋ

그리고 고소공포증인 나는 씨름판 간당간당한게 무서워...
16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2:50.63 ID:0KC6sLaW
랄까 무게 범위 밖에 있는데
2800 2800 깍이는건 렉이야?

PS3 인데 결과에 따라선 PC로 바꾸고 싶어
카스트룸 마라톤도 영상 스킵 하는데 혼자 남겨져ㅋ
1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3:39.94 ID:tvaeU1yE
랄까 진 타이탄은 딜러라도 바로 매칭 잡히는데...
왜 이런 거야?
16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4:42.37 ID:tvaeU1yE
후반 폭탄은 산사태랑 겹쳐서 좀 치사해

그리고 전반에는 없는 3열 배치도 있어 초행에겐 어렵겠지
17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7:15.79 ID:E4M6LhNU
후반의 외각 폭탄 말야
폭탄이랑 폭탄 사이는 필드가 좁아져서 무리 아냐?
딜러랑 백마라면 중앙에서 3,4발째 폭발하는 장소
탱이라면 마지막에 폭발하는 곳에서 첫번째로
폭발하는 장소이동은 정해둬도
상황에 따라서는 반대편이 마지막이랑 첫발이 되서
딜러랑 백마를 가로지르지 않으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되는 거야 그런 케이스...

클리어는 되는데 그것 신경 쓰여 나머진 완벽해
18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29:44.77 ID:Ichdarep
>>175 
탱 뿐만 아니라 빡신 경우엔 움직이지 말고 폭탄 한발만 맞으면 돼
깝치다가 산사태나 폭탄 2발 맞는 것보다 나아
18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31:54.72 ID:E4M6LhNU
전사 탱으로 맞으면 다음에 오는 밥상을 못 버티던데
지금 나이트로 하고 있는데 나이트로는 1발 맞을 때를 위해
뎀감기를 남겨 둘 수 있으니까 상관 없다고 생각해

더불어 후반은 산사태 발동으로 폭탄 폭발 타이밍을 기억해 두면
굉장히 편하게 피할 수 있어
20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47:41.67 ID:uDi6cEeb
>>183 
산사태 뿐만 아니라 범위 공격은 영창 끝나면 바로 돌아가도 괜찮은데
또박또박 이펙트 다 보고 피하는 사람 있지 않냐
바로 움직이면 피했을텐데
근딜은 매번 기술 1번 분 손해 보고 있는 놈도 많아
2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6:58:18.84 ID:ZX1UDu+Y
타이탄에서 유일하게 사고 나기 쉬운 요소라고 하면
폭탄 때 탱이 보스를 끌고 와서
밥상에 휘말리는 멤버가 있을 때야
격진 다음 회복이 어중간하면 그걸로 죽어
탱이 멤버를 안 향하게 이동한다고 해도
모르는 멤버가 안 뭉치고
따로따로 서 있으면 한명 정도는 휘말릴 수 밖에 없는 케이스가 있을 수 있어
탱이 폭탄 맞는 전제로 움직이지 않는 경우
밥상까지 회복이 따라 올지 두근두근 거리고 말야...
28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41:28.74 ID:gkzuj1dL
타이탄의 격진 횟수는 HP라고 생각했는데 루프 횟수라는게 진짜야?
29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44:47.50 ID:fG9kfL8f
>>288 
루프 횟수이거나 경과시간 일거야
딜러3명 죽고 HP4할~3할 정도로 버텨도
격진 갈수록 늘어나더라고
29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49:37.52 ID:DHPt8Ush
>>288 
이거 전반에 리밋 채워서 핵에서 편하게 가려고 하면 후반 힘들어 진다는 거야?
3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58:11.13 ID:cyb5F/FB
>>299 
핵은 부술 수 있을지 몰라도 후반 클리어는 괜히 어려워 짐
3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02:33.91 ID:Xis37HXb
>>299 
분노 다음에 갑자기 격진 10번 이상 와서 재밌어 짐
35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51:11.81 ID:r+R72Je4
>>299 
그래도 음유백학으로 회복 여유였어
2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41:34.13 ID:FvQwkaKE
요은 심핵 깔 때 역시 도트도 넣는편이 좋으려나...
겹치르기 이단 올려찌르기 콤보만 줄창 썼는데
29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48:03.20 ID:UPDDQ7AT
>>289 
사고정지하고 도트를 안 쓸 이유를 생각 해봐
핵중에 바로 리밋이 찰 것 같으면 생략해도 돼
다음 리밋까지 많이 남았으면 도트 풀로 넣어야 해
멤버에 따라서 차는 정도가 달라지니까
그정도는 알아서 판단하던지 상담해봐
31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8:59:57.11 ID:LHSBJ+YU
>>289 
처음엔 필사+발경으로 감옥 오기 전까지 사선 까지 해두고
감옥 오면 바로 올려 찌르기
감옥에 올려 찌르기+다리 쳐내기 찔기 콤보 
첫번째 격진에서 몸통 가르기랑 겹찌르기
마지막 무게에서 겹찌르기 넣고 리밋

이걸로 용이 해야 할 일은 끝 나머진 점프하고 백마랑 나이트에게 맡겨
31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02:24.76 ID:S4gYv9LO
리밋 안 쓰면 핵을 못 부수는 시점에서 음
리밋 쓰면 두번째 감옥 전에 부수니까 아깝지 않아?
3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07:39.50 ID:LHSBJ+YU
도우미로 많이 갔는데
리밋 없는 파티는 2~3번 밖에 못 봤어
31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08:41.73 ID:LHSBJ+YU
아 딜러4명이야 랜매로만 가니까
3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13:15.34 ID:UPDDQ7AT
>>317 
랜매에도 리밋 없는 경우 가끔 있어
음유3 무리겜 수고 라고 말했더니 간단하게 클리어 해버렸어
3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19:20:19.31 ID:LHSBJ+YU
>>321 
나도 2~3번은 경험했어

랄까 장비운운이 아니라
핵에서 얼마나 효율횟수 늘릴까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회피로 여유 없는 딜러가 있으면 못 깨
무게는 한방 정돈 맞을 각오로 팍팍 치지 않으면
백마도 홀리로 참가하고
나머진 처음에 구석에 모이는게 정식이지만 중앙도 괜찮을것 같단 말야ㅋ
근거리가 있으면 한방분은 달라져
39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20(金) 20:42:04.80 ID:ahDUvlGk
진 타이탄은 무게 피해도 맞는 건 클라이언트 서버랑 좌표동기의 렉이야
회선에 영향을 받아 버리니까
이런 사람은 오히려 뭉쳐서 피하려고 하면 여러방 맞아서 무조건 죽어

특히 마법을 쓸 때에 움직이면
전의 위치정보가 그대로 남곤 하니까
영창중⇒무게⇒이동⇒밖으로 나감⇒바로 영창
이렇게 하면 이동 후 좌표로 갱신 되서 피해지는것 같은 기분이 들어

나는 예전에 계속 맞았는데 이 방법으로 거의 안 맞게 되었어
【新生FF14】インスタンスダンジョン攻略スレ19週目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79642433


반응형

+ 최근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