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유 진짜 쎄긴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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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34:51.77 ID:uonqdhW7
음유가 대폭 너프 먹은건 간단한데도 쎄니까잖아
거리에 따라서 데미지가 달라진다던지 움직이면서 쏘면
데미지나 명중률이 떨어진다던지 더 너프 해야 할 필요가 있어
거리에 따라서 데미지가 달라진다던지 움직이면서 쏘면
데미지나 명중률이 떨어진다던지 더 너프 해야 할 필요가 있어
2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38:46.64 ID:W3uE3C1o
>>238
움직이는 도중에도 필사적으로 공격을 해야 겨우 비슷한 정돈데?
편하다는 소리 하는 놈들은 어차피 쓰레기 딜러겠지
움직이는 도중에도 필사적으로 공격을 해야 겨우 비슷한 정돈데?
편하다는 소리 하는 놈들은 어차피 쓰레기 딜러겠지
24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37:03.76 ID:HrtxtTv8
>>238
???「밸런스 조정일 뿐이지 너프는 하지 않습니다」
???「밸런스 조정일 뿐이지 너프는 하지 않습니다」
26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0:36.25 ID:FQL0vnX/
>>244
짤랑이는 "거리보정으로 위력이 올라가니까 버프입니다" 라고 아무렇지않게 말해
짤랑이는 "거리보정으로 위력이 올라가니까 버프입니다" 라고 아무렇지않게 말해
25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39:35.72 ID:IoNKIdm6
움직이는 도중에도 어디서든 방향관계없이 공격 가능한건 쎈데 그건...
25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0:18.79 ID:HrtxtTv8
음유한테도 후방공격 스킬이 있으면 좋을 텐데
26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0:37.02 ID:g45WMlFy
정말로 음유는 쏄까요? (짤랑
2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1:06.38 ID:QQKfsHsW
아니 음유는 약해
조작이 간단하고 잘 안죽으니 수치가 나올 뿐이지
딜러 전원이 잘하면 어딜 가든 딜로 1등이 될 순 없어
이제 극 정도도 다들 익숙해져서 죽지도 않고
음유는 들어가도 2명 정도야
음유 3명 이상들어가면 잡는데 시간이 걸려서 귀찬
뭐 딜이 구려도 노래 때문에 취직 자리는 있겠지만
조작이 간단하고 잘 안죽으니 수치가 나올 뿐이지
딜러 전원이 잘하면 어딜 가든 딜로 1등이 될 순 없어
이제 극 정도도 다들 익숙해져서 죽지도 않고
음유는 들어가도 2명 정도야
음유 3명 이상들어가면 잡는데 시간이 걸려서 귀찬
뭐 딜이 구려도 노래 때문에 취직 자리는 있겠지만
26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1:50.75 ID:vmJDSHw6
음유는 화살을 쏘는 순간에 경직을 넣으면 돼
적을 안 바라보고 있으면 경직시간 두배
적을 안 바라보고 있으면 경직시간 두배
27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2:25.15 ID:HrtxtTv8
위력특화의 헤비 궁술사가 필요해
공격시에 경직으로
공격시에 경직으로
27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3:46.47 ID:FQL0vnX/
>>270
몬헌의 쭈그려 쏘기인가
다크소울의 용사냥활도 로망 넘치지 않냐
몬헌의 쭈그려 쏘기인가
다크소울의 용사냥활도 로망 넘치지 않냐
27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3:12.99 ID:IoNKIdm6
>>270
무조건 캔슬회피 넣으라고 할껄
무조건 캔슬회피 넣으라고 할껄
27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4:12.22 ID:HrtxtTv8
>>274
점프로 1~2초 무적이 있으면 편할텐데
점프로 1~2초 무적이 있으면 편할텐데
27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4:33.93 ID:KXJF0XBN
>>270
그딴걸로 이 장판피하기 게임을 해쳐나갈수 있을까...
그딴걸로 이 장판피하기 게임을 해쳐나갈수 있을까...
28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7:17.62 ID:HrtxtTv8
>>279
새 직업 , 새 클래스는 어려움 or 약함 이 기본
새 직업 , 새 클래스는 어려움 or 약함 이 기본
29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9:54.99 ID:YEGhi+a/
>>270
아마 그거 치트 소리 들을껄ㅋ
근접은 피하는 시간만큼 공격력이 있지만
원거리로 쎈 활은 흑마랑 같으니까 움직이면서 찔끔찔끔 때리는게 적당해
보스전 이외의 자료는 딱히 도움이 안 되는데 3종 도트는 자주 씀
아마 그거 치트 소리 들을껄ㅋ
근접은 피하는 시간만큼 공격력이 있지만
원거리로 쎈 활은 흑마랑 같으니까 움직이면서 찔끔찔끔 때리는게 적당해
보스전 이외의 자료는 딱히 도움이 안 되는데 3종 도트는 자주 씀
30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2:54.95 ID:HrtxtTv8
>>296
언제든지 시전중단 가능한 흑마랑 경직으로 못 움직이는 건
같은 취급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어쨌거나 지금의 개발력으론 신 직업 신 클래스는 빨라도 년말이야
언제든지 시전중단 가능한 흑마랑 경직으로 못 움직이는 건
같은 취급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어쨌거나 지금의 개발력으론 신 직업 신 클래스는 빨라도 년말이야
27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4:05.80 ID:8j3D0ZNa
요즘 김치겜조차 활직업은 적정거리유지 안 하면 쓰레기 화력이거나
가만히 서있는 상태에서만 스킬을 못 쓰거나 하는데 말야
이동사격 , 아웃 레인지 , 접사의 제한도 없다니 어느 시대의 차세대 온라인겜이냐
가만히 서있는 상태에서만 스킬을 못 쓰거나 하는데 말야
이동사격 , 아웃 레인지 , 접사의 제한도 없다니 어느 시대의 차세대 온라인겜이냐
28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5:22.94 ID:HrtxtTv8
>>277
참고로 FF11 에도 적정거리는 있었어
롱보우 계열은 원거리
숏보우 계열은 단거리로
참고로 FF11 에도 적정거리는 있었어
롱보우 계열은 원거리
숏보우 계열은 단거리로
28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6:49.69 ID:3r4Annzm
그러면 봉로우의 화살을 30센치 정도 거리에서 맞아봐
진짜로 안 아픈가
진짜로 안 아픈가
28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7:19.17 ID:vmJDSHw6
근접이 적을 공격 가능한 범위(거리) 가 0 ~ 5 정도라고 하면
활은 5 ~ 10 이외의 거리는 공격 못 하게 하면 되잖아
활은 5 ~ 10 이외의 거리는 공격 못 하게 하면 되잖아
28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8:48.63 ID:HrtxtTv8
>>287
필드 쫄몹한테 죽게 될텐데
필드 쫄몹한테 죽게 될텐데
29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9:30.21 ID:vmJDSHw6
구버전은 활로 뚜드려 팼잖아ㅋ
29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0:14.42 ID:5VTbmTOX
단순히 활은 움직면서니까
거리가 멀어지면 멀어질 수록 명중률저하로 충분해
거리가 멀어지면 멀어질 수록 명중률저하로 충분해
29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0:36.51 ID:vmJDSHw6
활은 보조 무기로 나이프를 쥐어 주고 0 ~ 5 거리는 나이프로 공격 시켜
30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2:27.35 ID:FEMmpa5s
활이 딱히 가깝거나 멀거나 데미지가 똑같다면
몽크 거리관계 없이 공격 가능하게 해달라고 그정도로 부자연 스러워
몽크 거리관계 없이 공격 가능하게 해달라고 그정도로 부자연 스러워
30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3:19.98 ID:QQKfsHsW
아니 그니까 이미 음유 약하다고
극에서 류상은 귀신같이 쎄잖아 특히 타이탄 이라던지
그야 뒈짖하거나 뒈지는게 쫄려서 피하는데 필사적인 놈들은 약하겠지만
극에서 류상은 귀신같이 쎄잖아 특히 타이탄 이라던지
그야 뒈짖하거나 뒈지는게 쫄려서 피하는데 필사적인 놈들은 약하겠지만
30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3:31.55 ID:vmJDSHw6
류상은 창 던지기 있으니까 몽크는 에네르기파 있으면 충분해
34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5:39.40 ID:hzUaBWdJ
>>304
FF6에서 몽크의 근육달마가 에네르기파 쏘긴 했네
FF6에서 몽크의 근육달마가 에네르기파 쏘긴 했네
34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6:59.73 ID:YZjBwMle
>>341
파이라처럼 전체공격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라처럼 전체공격도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
34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7:15.41 ID:HrtxtTv8
>>341
풍마 입은 몽크를 한번 봐바
아무리 봐도 NARUTO 라구요
원거리 추가 한다고 하면 수리검이야
풍마 입은 몽크를 한번 봐바
아무리 봐도 NARUTO 라구요
원거리 추가 한다고 하면 수리검이야
31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56:59.33 ID:FEMmpa5s
활에 버튼을 눌렀다가 떼면서 쏘는 모아 쏘기가 없다니 요시다 뭘 모르네
3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3:43.59 ID:3UWQwFn4
>>310
그치 있으면 좋겠어
그런 부분에 있어서 재미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그치 있으면 좋겠어
그런 부분에 있어서 재미가 중요하다고 생각해
32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0:31.11 ID:FQL0vnX/
음유시인의 진짜 미친 점은
중요 스킬을 매크로로 묶어서 뇌사 침팬지라도 문제 없이 플레이 가능한 점이라고 생각해
루인사 보다도 재미 없어
중요 스킬을 매크로로 묶어서 뇌사 침팬지라도 문제 없이 플레이 가능한 점이라고 생각해
루인사 보다도 재미 없어
32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2:20.30 ID:qcribswM
음유2용2는 딜이 애매한 경우가 많아
2명 다 잘하면 문제 없지만...
2명 다 잘하면 문제 없지만...
33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4:19.05 ID:wBns8c17
>>323
진짜로? 4명 다 관통 공격인데도?
진짜로? 4명 다 관통 공격인데도?
34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2:06:43.45 ID:6KU+w7qh
뭐 잘 못하는 사람은 원거리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26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4/01/28(火) 01:42:08.07 ID:l6c13OqH
나는 테크니컬한 음유
【FF14】FINAL FANTASY XIV 4311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90836161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908361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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