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 2층의 구슬 침묵은 나이트 두명으론 안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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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1:46.51 ID:Xuql2HQO
바하 별로 경험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왜 2층 구슬 침묵은 나이트 둘로 안 하는 거야?
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3:34.41 ID:yWwxMtoo
>>25 
나도 그거 좀 의문 이였어
나이트는 교대 하느라 바빠서 아닐까?
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3:57.22 ID:rNxbWDqH
>>25 
되긴 한데 음유쪽이 더 편하니까 아닐까?
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5:16.31 ID:LAkJyllK
>>25 
되긴 한데 힘들어
할로네중에 전류 나오면 꽤 높은 확률로 끝나고
내면도 은근히 쓰고부터 침묵확정까지 느리니까
3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7:10.74 ID:vQfSJAX6
>>25 
나이트는 받는 피해량 증가 디버프가 쌓일때 마다 교대 해야 하는데
이 때 도발로만 하는게 아니고 콤보도 같이 넣을 필요가 있어
그 떄 전류가 흐르면 스킬 경직 때문에 바로 내면 쓰기가 어려워
3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7:11.40 ID:nqcAwz7Q
>>25 
못 할건 없는데 나이트는 어글도 잡으면서니까
놓치고 늦는 경우나
잘 못 누르는 경우도 없는건 아니고
안전책으로 음유랑 나이트2로 교대로 돌리는게 안전하다고 생각해
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4:48.30 ID:l2+0RDSk
2층은 나이트2로 시키는건 너무해
음유가 없으면 침묵약을 써서 한명이라도 딜러가 해야 해
3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6:07.76 ID:nV4Rgfr2
단순하게 음유한테 맡기는게 편할 뿐이야
나이트는 교대도 있고 할로네 타이밍에 전류 오면 아웃이고
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18:18.43 ID:Xuql2HQO
과연
확실히 탱은 교대같이 귀찮은 일을 한다고 생각하니 놀라워
3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1:20:04.86 ID:yWwxMtoo
아 맞다
기개 침묵확정까지 모션이 길어
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12:00.80 ID:Xuql2HQO
뭐 요컨데 익숙해지면 나2로도 가능하단 소리네
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14:25.69 ID:xMck7r1F
>>56 
익숙해져도 무리인 순간이 있으니까
2,3번은 고압 셀 각오로 가란 소리
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0:08.34 ID:NP4B+ETA
기개가 늦다기 보단
모든 행동에 약1초의 행동금지시간이 달려있는 것 같아
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3:22.96 ID:/4zvxji/
>>62 
아니 기개는 확실하게 늦어
도끼의 최후의 일격 같은건 누르는 순간 데미지랑 효과판정이 있는데
그거랑 비교해서 내면의 기개는 효과확정까지 1초 가까이 동작이 있어
궁술 침묵도 즉시발동이라 나이트는 조금 엄해
7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7:33.33 ID:LAkJyllK
>>65 
전류 타이밍은 익숙해지면 누구나 다 알지만
완전히 아는 상태에서 써도
상대 영창 후반에 침묵이 들어가니까
조금이라도 늦으면 망해
6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6:10.88 ID:xMck7r1F
>>62 
그게 아냐 그 1초경직 말고도 내면의 경우
그 모션이 끝나고 나서 효과가 발동 되니까 정말로 늦어

오징어 정신 파괴를 방패 가격랑 내면의 기개로 어느게 더 빨리 끊을 수 있는지 비교해 보면 알기 쉬워
방패는 누르면 바로 멈추는데 내면은 눌러도 캐스팅이 흘러 가
8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35:39.38 ID:fqr6v5pG
>>69 
나도 오징어에서 느꼈어
방패는 모션이 짧으니까 괜찮은데
내면은 빙글빙글 돌리는 모션이 끝나고니까 확정이 느린 거랑
재빠른 같은 거도 초기부분은 캔슬이 안되는 부분이 있어서
더 늦게 느껴져
전투로그는 잘 안 보는데
발동시점에서 영창이 안 멈추니까 역시 늦은 걸까
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5:16.63 ID:XE1X7hP0
내면만이 아니라 방패나 천하무적도 발동 느리지 않아?
특히 천하무적 발동하는 도중에 죽기도 하는데
7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6:46.44 ID:/4zvxji/
>>67 
천하무적의 느림은 심각해
효과 이펙트 끝나고 나서야 겨우 무적화 되니까
7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7:23.60 ID:f39yRhYz
>>67 
어차피 실수해서 죽으면 다시 처음 부터니까
위험한것 같은 기분이 들면 HP 여유 있을 때 바로 쓰는게 안정적이야
7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2:27:04.64 ID:XE1X7hP0
더 말하면 인빈(invincible)을 인비지(invisible)라고 말하는 놈이 많은 것좀 어떻게 해 봐
안 보이게 되는 거냐
1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01:43.58 ID:Xuql2HQO
또 하나 신경 쓰이는게 있는데
이것도 2층 이야긴데
딜러로 하면 움찔움찔 어글이 튀어서 곤란한데
탱한테 물어보니 교대 할 때는 불안정한게 어쩔수 없다고
들었는데 이거 진실?
11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04:31.82 ID:v2uqWhFI
>>111 
니가 음유면 베기 저항 때문에 어글 튀기 쉬워
나머진 몰라
제대로 관리 해
11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06:14.68 ID:y35KLXmM
>>111 
그 탱이 어그로랄까 도발의 구조를 이해 못 하고 있어
1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09:55.25 ID:krUEwfNk
>>111 
나이트 두명으로만 침묵 돌리는 거야?
그거라면 어글 빡실걸
나이트 이외에게 침묵맡겨뒀다면 나이트 탓
특히 탱 어글이 허접하면 타겟이 불안정해

설마 싶긴 한데 구슬에 베기 저항 걸려있는거 모르고
나이트가 눈물을 흘리면서 어글을 잡고 있는데
오프닝부터 폭주하는 음유는 아니지?
1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07:31.48 ID:iPxbTdWc
>>111 
알라간 루트면 연소 이후 베기 저항이 있으니까
흑소 이외의 딜러가 초반부터 진지빨면 그냥 바로 튀어
베기 저항 때문에 어글 잡기가 힘드니까
딜러는 어느 정도 신경 쓸 필요가 있어
12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20:14.00 ID:PmE0NX70
>>119 
베기 저항은 알라간 루트가 아니라 동쪽 루트야
12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29:06.63 ID:iPxbTdWc
>>126 
말이 짧았어
보스에 알라간을 남기는 루트라면
17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29:19.45 ID:PmE0NX70
>>128 
보스에 알라간을 남기는 루트도 동쪽이랑 서쪽이 있는데
13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3:43:01.33 ID:QxufzMGX
2층 정보 고마워
알라간 안 쓰는 대신에 헤이스트인가
장비가 갖춰지고 여유가 생긴게 아닌 이상 잡을 필요는 없어 보이네
15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09:20.30 ID:QhfmqyW/
나이트 2로 침묵 돌리는 건 현실적으로 힘들다고 생각해
둘이서 돌린다고 하면 침묵 타이밍이랑 탱교대 타이밍이나
장판 피하는 타이밍이 겹치면 꽤 어려워져
침묵 타이밍도 생각해서
할로네 콤보를 막 쓸 수도 없으니까 어글도 낮고
침묵요원으로 음유 한명 넣고 나이트1명에게 침묵 시키고
어글 잡는거에 전념하는 나이트를 한명 두지 않으면 절대로 꼬일 걸
처음에 나이트2로 돌리려고 했다가 몇번이고 실패해서 무리 라는 걸 알고 있어
15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10:37.45 ID:f39yRhYz
>>151 
4層のナイトはアクションゲームみたいになるからそれ出来ないとかなりキツぞ
15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12:57.34 ID:QhfmqyW/
>>154 
확실히 우리는 아직 4층은 돌파 못 했는데
이 이상 나이트에게 요구하는건 좀 심하다고 생각해
개 쩌는 나이트 2명이면 되겠지만...
1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18:16.57 ID:f39yRhYz
>>158 
우리도 구성 바꿔가면서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고생 중인데
외국인 동영상 보면 진짜로? 같은 움직임을 해서 진심으로 쫄아
돌아 다니면서 새로 나온 나이트랑 솔져한테 스킬 쓰면서 어글 잡고
딜러한테 튄 놈은 순식간에 도발 넣고 돌아 온 순간 파멸의 진 써서 고정하고
마더퍽커 연호 할수 밖에
16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24:13.40 ID:rAguPazR
>>161 
보통이네
16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20:23.77 ID:LUfv1jrs
>>161 
보통이라고 생각 하는데
1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22:52.12 ID:SGnw6Ix8
>>161 
도발하고 돌아왔을 때 플래시 넣는거랑 뭐가 다른거야
1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30(月) 14:23:01.03 ID:MLtLXTjQ
2층 탱은 바쁜 정도가 장난이 아니니까...
【新生FF14】大迷宮バハムート攻略スレ 4層目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80503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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