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스킬 어케 돌림? [궁술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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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26:29.39 ID:9z7qxQW0
다들 스킬 어케 돌림?
오프닝 불타는 화살 > 독화살 > 바람 화살 > 필사의 각오+발경+용맹한 사격 > 직선 사격 > 사혈 화살
정도 반복하고 있는데
오프닝 불타는 화살 > 독화살 > 바람 화살 > 필사의 각오+발경+용맹한 사격 > 직선 사격 > 사혈 화살
정도 반복하고 있는데
13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34:07.87 ID:8cZgPqzr
>>119
대충 그정도 나머진 적이 한마리고 TP에 여유가 있으면
죽음의 화살비 섞어서 뎀감도 노려보거나
사혈은 도트 먼저 바로 거는 경우도 있어서 버프 걸고 직선이랑 같이 쓰곤 함
대충 그정도 나머진 적이 한마리고 TP에 여유가 있으면
죽음의 화살비 섞어서 뎀감도 노려보거나
사혈은 도트 먼저 바로 거는 경우도 있어서 버프 걸고 직선이랑 같이 쓰곤 함
13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36:26.33 ID:TSYdCLdc
>>119
도트에 붙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기분상 일단 먼저 크리 올리고 봄
처음에 직선 > 발경 > 독화살 > 그리고 여기서
사혈 or 침묵 > 바람 화살 > 이하 생략 정도
도트에 붙는지는 잘 모르겠는데 기분상 일단 먼저 크리 올리고 봄
처음에 직선 > 발경 > 독화살 > 그리고 여기서
사혈 or 침묵 > 바람 화살 > 이하 생략 정도
22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34:14.06 ID:CP5QS46z
>>119
이렇게 아무렇게나 돌려도 되는게 궁술이 제일 재밌음
이렇게 아무렇게나 돌려도 되는게 궁술이 제일 재밌음
4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25:30.02 ID:0zB2e1Xz
활이 약하다고 정해진듯한 풍조는 뭐지
방향 지정 없고 안정적으로 원거리 공격 가능한건 상당한 어드밴티지라고 보는데
방향 지정 없고 안정적으로 원거리 공격 가능한건 상당한 어드밴티지라고 보는데
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36:11.65 ID:TXXYOhIp
>>42
도트 넣으면 제법 쎈데 말야
도트 넣으면 제법 쎈데 말야
5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32:43.15 ID:jBrepLCw
활은 무슨 보정이라도 들어가있나 싶을 정도로 어글 오르지 않음?
탱이 어글 콤보 잠깐 한눈팔면 바로 튐
탱이 어글 콤보 잠깐 한눈팔면 바로 튐
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42:21.00 ID:c83s51BM
그런데 활 최적거리 있음?
0거리나 25m나 같음?
0거리나 25m나 같음?
6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43:12.05 ID:RWiXGIC+
뎀지? 거리에 따라 달라지는건 없음>>61
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3:44:44.01 ID:c83s51BM
그렇구만 생유>>62
9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09:55.06 ID:B5LGECzY
솔플할때도 역시 음유가 좋음?
보조 스킬 땡겨오는 궁술이 좋지않나 싶은데
보조 스킬 땡겨오는 궁술이 좋지않나 싶은데
10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11:45.10 ID:g6RhdP5X
>>99
솔플은 궁술로 하고있음
음유는 회복계 스킬 못 쓰지 않음?
솔플은 궁술로 하고있음
음유는 회복계 스킬 못 쓰지 않음?
10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15:42.08 ID:RWiXGIC+
솔플은 궁술의 안정감이 상상초월
케알,프로테스,바이오(?) 는 반드시 씀
그림자 묶기로 속박하고 독화살이랑 바이오로
2도트 넣으면 레벨+3 몹 정도는 껌임
케알,프로테스,바이오(?) 는 반드시 씀
그림자 묶기로 속박하고 독화살이랑 바이오로
2도트 넣으면 레벨+3 몹 정도는 껌임
1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29:01.62 ID:0zB2e1Xz
스킬 여러개 한꺼번에 쓸려고 하니까 처음 스킬이 몇초나 낭비되는거 같아서
따로따로 쓰는 경우가 많음 나는
따로따로 쓰는 경우가 많음 나는
1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36:25.90 ID:Aq42B7/A
50까진 완전 껌인데 방랑자부터 컨트롤 차이가 나기 시작하는듯
14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38:34.27 ID:9z7qxQW0
>>135
방랑자는 슬라임 모아서 불타는 화살 → 버프 돌리고 범위 연타가 재밌음
방랑자는 슬라임 모아서 불타는 화살 → 버프 돌리고 범위 연타가 재밌음
14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42:49.51 ID:8cZgPqzr
>>140
기분 쩔긴 한데 재빠른 활시위 안 터지면 금방 오링남
불타는 화살 쿨이랑 같은 타이밍에 나오긴 해도 기합 배우기 전까진 TP관리가 힘들었음
기분 쩔긴 한데 재빠른 활시위 안 터지면 금방 오링남
불타는 화살 쿨이랑 같은 타이밍에 나오긴 해도 기합 배우기 전까진 TP관리가 힘들었음
1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46:01.62 ID:9z7qxQW0
재빠른 활시위 터지길 바라기보다 그냥 재빠른 활시위 연타하는게 더 좋은것 같음
1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4:48:45.86 ID:8cZgPqzr
>>156
물론 효과가 안 터지면 그렇게 되니까 오링나지만
TP회복보다 뜨는 속도가 더 빠르니까 보스 치는 만큼 없어져서 점점 줄어 듬
물론 효과가 안 터지면 그렇게 되니까 오링나지만
TP회복보다 뜨는 속도가 더 빠르니까 보스 치는 만큼 없어져서 점점 줄어 듬
19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04:56.94 ID:AIruPCjx
/ac 고통 종결 <t>
/ac 사혈 화살 <t>
/ac 직선 사격(육중한 사격) <t>
이것만 써도 DPS 폭발함
/ac 사혈 화살 <t>
/ac 직선 사격(육중한 사격) <t>
이것만 써도 DPS 폭발함
20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17:24.41 ID:NmQKYI6j
>>192
이런 매크로 짜놓긴 했는데 아이콘 뭘로 할지 고민됨
일단 육중으로 해놓긴 했는데 사혈 쿨 돌면 바로 쏘고 싶음
그리고 육중 갈기다가 직선 크리 뜰때만 쓰는데 어떰
이런 매크로 짜놓긴 했는데 아이콘 뭘로 할지 고민됨
일단 육중으로 해놓긴 했는데 사혈 쿨 돌면 바로 쏘고 싶음
그리고 육중 갈기다가 직선 크리 뜰때만 쓰는데 어떰
20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20:39.33 ID:AIruPCjx
>>200
나는 불,독,바람 화살 넣고 난 다음에 직선 먼저 바로 넣고
그 다음에 육중 연타
프록 뜨면 직선 쓰고 있음
나는 불,독,바람 화살 넣고 난 다음에 직선 먼저 바로 넣고
그 다음에 육중 연타
프록 뜨면 직선 쓰고 있음
20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19:11.86 ID:Aq42B7/A
도트 거는게 좋음?
21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24:54.22 ID:TSYdCLdc
>>202
고렙 되면 도트로 프록 터지니까 끊기면 안됨
고렙 되면 도트로 프록 터지니까 끊기면 안됨
2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38:27.20 ID:dOIDY1aV
후퇴 사격 존나 무쓸모
장판 피하는 정도?
장판 피하는 정도?
23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41:13.53 ID:JCAtQ0M5
>>229
발동거리가 길면 쓰겠는데
제법 달라붙지 않으면 안되니까 실제로 피해야하는 상황에선
범위 밖까진 못 나가서 쓰기 어려움
발동거리가 길면 쓰겠는데
제법 달라붙지 않으면 안되니까 실제로 피해야하는 상황에선
범위 밖까진 못 나가서 쓰기 어려움
23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5:46:38.59 ID:pf91askR
>>229
마무리 넣을때 후퇴 사격 > 고통 종결 매크로 짜보셈
완전 멋있음!
마무리 넣을때 후퇴 사격 > 고통 종결 매크로 짜보셈
완전 멋있음!
24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6:14:59.57 ID:CP5QS46z
>>235
일단 겉멋은 있어 보이는데 효율적으로는 사이에 육중 넣고싶음ㅋ
일단 겉멋은 있어 보이는데 효율적으로는 사이에 육중 넣고싶음ㅋ
32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19:50:17.88 ID:ecN7OHCz
활은 크리 올리는게 좋음?
명중이나 기술시전속도도 있는데 활은 크리빨인거 같아서
크리 장비랑 음식 위주로 쓰고있는데
그것보다 기술시전속도 왕창 올리면 글쿨 빨라지는거 체감 되긴 함?
명중이나 기술시전속도도 있는데 활은 크리빨인거 같아서
크리 장비랑 음식 위주로 쓰고있는데
그것보다 기술시전속도 왕창 올리면 글쿨 빨라지는거 체감 되긴 함?
32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4(水) 21:02:08.06 ID:p0exQ8EY
크리 올리는것도 좋은데 의지력도 무시할게 못 됨
능력치 설명 읽어 보셈
능력치 설명 읽어 보셈
34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0:47:06.73 ID:DH3tw4L1
사혈 화살 뎀지로만 보면
육중이랑 똑같아서 어따 써야할지 몰랐는데
설마 다른 다른 스킬 쿨 돌때 쓰는 거임?
육중이랑 똑같아서 어따 써야할지 몰랐는데
설마 다른 다른 스킬 쿨 돌때 쓰는 거임?
35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1:12:02.74 ID:qU8MSr9b
>>349
TP소비 없이 육중같은 전투 기술이랑 거의 동시에
박아 넣을수 있음 쿨 돌때마다 써야할 주력기 궁술은 금방 TP 오링나니까
Level오르면 운빨이긴한데 연타 가능해서 바빠짐
TP소비 없이 육중같은 전투 기술이랑 거의 동시에
박아 넣을수 있음 쿨 돌때마다 써야할 주력기 궁술은 금방 TP 오링나니까
Level오르면 운빨이긴한데 연타 가능해서 바빠짐
35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1:17:42.88 ID:oQFHMmfj
>>352
미안 좀 만 더 알기쉽게 설명해줄래
미안 좀 만 더 알기쉽게 설명해줄래
3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1:46:24.93 ID:jl8ROiPu
>>353
예를 들면 오프닝 독 화살→바람 화살 넣을 때
그 사이에 사혈을 넣을수 있음
예를 들면 오프닝 독 화살→바람 화살 넣을 때
그 사이에 사혈을 넣을수 있음
3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1:49:05.52 ID:xaB3WEnm
>>353
간단하게 말하면 TP소비 없이 콤보가 나간다고 보면 됨
간단하게 말하면 TP소비 없이 콤보가 나간다고 보면 됨
40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10:29:18.41 ID:oQFHMmfj
>>355-356
요약 고마워
뭔가 어려워보이는걸 말하는거 같아서 뭔소린가 했는데 그냥 별말 아니었네ㅋ
요약 고마워
뭔가 어려워보이는걸 말하는거 같아서 뭔소린가 했는데 그냥 별말 아니었네ㅋ
35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1:45:25.57 ID:xaB3WEnm
불타는 화살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냥 적 타겟팅해서 쏘면 되나요?
그렇게 하면 발동조건이 맞지 않습니다 같은게 나오는데
그냥 적 타겟팅해서 쏘면 되나요?
그렇게 하면 발동조건이 맞지 않습니다 같은게 나오는데
35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2:05:18.89 ID:x/K8WUjM
>>354
불타는 화살은 지면설치형 에리어 도트공격
한번 누르면 어디에 설치하겠습니까? 같은 원이 나옴
클릭해서 결정하면 거기에 원형 데미지 존이 생김
근데 별로 안 쏌でもあんまし強くない
쫄몹 HP를 30초 걸쳐서 5mm깍는데
근딜러가 적 장판이 잘 안보여서 짜증냄ㅋ
자는 적한테 뿌려도 안 일어 난다는 듯
탱이 플래시 쓰는거 보고 까는데 어글 튄적 없음
불타는 화살은 지면설치형 에리어 도트공격
한번 누르면 어디에 설치하겠습니까? 같은 원이 나옴
클릭해서 결정하면 거기에 원형 데미지 존이 생김
근데 별로 안 쏌でもあんまし強くない
쫄몹 HP를 30초 걸쳐서 5mm깍는데
근딜러가 적 장판이 잘 안보여서 짜증냄ㅋ
자는 적한테 뿌려도 안 일어 난다는 듯
탱이 플래시 쓰는거 보고 까는데 어글 튄적 없음
36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2:27:02.95 ID:xaB3WEnm
>>359
조작 알았음(*ゝω・)ノ 고마웡 アリガ㌧♪
확실히 별로 안쎄네 이거
조작 알았음(*ゝω・)ノ 고마웡 アリガ㌧♪
확실히 별로 안쎄네 이거
38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2013/09/05(木) 07:30:34.40 ID:kY6svezb
>>359
약하다니 뭔 소리
탱이 모아와서 플래시 or 압도 > 딜 시작 하기 전에
설치위치 조정해두고 몹 전부에게 도트
이렇게 해두면 회복이나 슬립 어글보다 높아지니까 무슨 일이 생기면 음유가 쳐맞음
평소에 하던 콤보 + 불타는 화살 화력 낼수 있음
음유가 죽어도 파티는 안 무너지지만 힐러가 죽으면 끝이니까 대신 죽어 줌!
약하다니 뭔 소리
탱이 모아와서 플래시 or 압도 > 딜 시작 하기 전에
설치위치 조정해두고 몹 전부에게 도트
이렇게 해두면 회복이나 슬립 어글보다 높아지니까 무슨 일이 생기면 음유가 쳐맞음
평소에 하던 콤보 + 불타는 화살 화력 낼수 있음
음유가 죽어도 파티는 안 무너지지만 힐러가 죽으면 끝이니까 대신 죽어 줌!
【新生FF14】吟遊詩人 弓術士 弓スレ part1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78264603
인용처:http://awabi.2ch.net/test/read.cgi/ogame/1378264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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