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3.3 점성술사 버프 소식에도 유저들은 무덤덤?

반응형


56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21-4qA/) 2016/06/02(木) 12:26:59.99 ID:ioKvMz1/a.net
방어막 150% 되겠네


56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196d-yuQp) 2016/06/02(木) 12:29:37.93 ID:eVP8vXWb0.net
점성만 평타가 아군 힐(요정 치유급)정도의 대폭 버프가 아니면
녹턴(학자모드)는 무쓸모


56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89-4qA/) 2016/06/02(木) 12:49:35.32 ID:fEXR0L3fp.net
이미 녹턴만 가지곤 어떻게 조정을 하든 밸런스 맞추는건 불가능하니
지금이라도 전투중 모드변경 제한을 풀어줬으면 좋겠는데


56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d7e8-TEgr) 2016/06/02(木) 12:52:56.71 ID:Ao0AFnUV0.net
>>563 
그렇게 하면 레이드찾기에서 두꺼운 방어막이 필요한 4층 같은곳에서 백점이 걸리는 순간 끝이야
지금 점성의 얇은 방어막으로도 충분할 정도면 이번엔 학자가 무쓸모


5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d7e8-TEgr) 2016/06/02(木) 12:50:00.90 ID:Ao0AFnUV0.net
역시 레이드찾기 때문인가?
나는 녹턴이 쓸만해지면 점성도 해볼 생각이야 지금은 다이얼(백마모드)밖에 못 쓰니까 백마랑 다를게 없는걸
그런 생각을 하는 힐러도 꽤 많아


56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1c08-ChPp) 2016/06/02(木) 12:58:32.07 ID:EvGw5mfQ0.net
너희들 또 시작이구만


56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21-4qA/) 2016/06/02(木) 13:18:27.12 ID:ioKvMz1/a.net
아스헬리도 아스베네도 회복량의 150% 방어막 고정이 되겠지 뭐


56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ブーイモ MMb8-Zh8Y) 2016/06/02(木) 13:23:22.22 ID:jlSD4CfXM.net
요정은 자동 리제네 같은거니까 녹턴시 궁합을 영구 리제네 효과로 바꾸자구


56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d7e8-TEgr) 2016/06/02(木) 13:26:49.43 ID:Ao0AFnUV0.net
리제네랑은 조금 다르지
요정 치유는 3초에 1명에게 힐 할 뿐이니까
리제네로 하면 너무 좋지 않나
천구의가 요정처럼 한명씩 단일힐 하는거면 몰라도w


57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595-ChPp) 2016/06/02(木) 14:02:44.97 ID:HAmuYo5q0.net
>>569 
성전 켜도 효과 안 떨어지고 1분에 1번 광역 리제네 하는거
무시함?w 

뭐 회복만 하는 짝퉁 요정이라도 상관은 없지만


57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9f32-Q5pK) 2016/06/02(木) 13:28:53.57 ID:k4S+DLbs0.net
혹시라도 천구의가 요정처럼 한명씩 단일 힐 해주면
다들 학자 접고 점성 함


57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ブーイモ MMb8-ud2d) 2016/06/02(木) 13:51:42.87 ID:pmHVGVuCM.net
3초에 1번 천구의가 고속스핀하면서 적에게 몸통박치기 하는건 어때


57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39-ud2d) 2016/06/02(木) 14:31:53.46 ID:JSZQNlnId.net
영구 리제네 거는 스킬은 갖고 있는 힐러는 다른 게임에서 봄 뭐 장르가 다르지만...


57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0e2-ud2d) 2016/06/02(木) 14:38:36.85 ID:xG6Sj7FL0.net
오버워치 아님?


57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39-ud2d) 2016/06/02(木) 15:10:49.04 ID:JSZQNlnId.net
>>576 
어떻게 알았지w


57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0e2-ud2d) 2016/06/02(木) 15:26:48.79 ID:xG6Sj7FL0.net
>>578 
다른 게임에서도 버퍼형 힐러만 하니까


57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b8-ud2d) 2016/06/02(木) 14:42:19.04 ID:wD3M9IGjd.net
방어막은 일단 놔두고 봐도 힐러로서 녹턴에 부족한건 안정적인hot、버퍼로서 부족한건 효과가 확실한 버프
그러니 녹턴일때 카드를 받은 상대에게 지속시간동안 미니 리제네랑 TPMP소비량 감소를 달아주면 됨 로얄로드 영향도 받고


58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b8-sd60) 2016/06/02(木) 16:23:12.67 ID:CvMbmb+5d.net
버프해준다는데 왜 설레지 않는걸까...


58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89-CzvR) 2016/06/02(木) 16:25:38.53 ID:C2aq26Qcp.net
레이드찾기 생기면 매일매일 레이드 가야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도 않을거고
본격적인 조정은 3.4라고 생각하는게 좋아
3.3에선 아이템 레벨이 올라가지도 않고
점성 성능이 좋아져봐야 클리어 못 하던 놈들이
갑자기 깰 수 있을리도 없고


58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ブーイモ MMb8-Zh8Y) 2016/06/02(木) 16:32:41.56 ID:jlSD4CfXM.net
방어막을 버프 해줘도 좀
학자모드가 후진건 방어막만의 문제는 아니잖아


58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1959-nxMb) 2016/06/02(木) 18:20:27.04 ID:lTyLi/9J0.net
버프한다고 해줘도 전혀 기뻐하지 않은 나 자신을 발견


58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3edb-8rpn) 2016/06/02(木) 18:35:34.96 ID:YaJZZYld0.net
솔직히 버프 무덤덤해지기 시작함


59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21-4qA/) 2016/06/02(木) 19:49:00.13 ID:2GVKT+eNa.net
오히려 백마모드를 더 이상 버프 안해줄까봐 무서운데


58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89-CzvR) 2016/06/02(木) 19:03:05.38 ID:C2aq26Qcp.net
단 한번도 너프를 당하지 않은 직업

라고 말하면 강해보이지 않냐?

58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e5f-ud2d) 2016/06/02(木) 19:32:12.56 ID:mwz/BUj60.net
>>588 
패치때 마다 개근상 수준으로 버프를 받아도 약한게 현실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62216145/


반응형

+ 최근 게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