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3.0에서 앵벌만 생각한다면 이게 제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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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3:34:58.53 ID:FeBmwt7x.net
제작/채집 또 만렙찍을 체력이 남아있는 놈들 대단해(´・ω・`)
5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5:13:58.22 ID:4SZXT8t3.net
채집은 이미 의욕 증발ㅋ

계속 같은 길만 왔다갔다 뚱땅뚱땅 하는건 무리
최근에는 공략수첩이나 수주권이 있어서
꽤 편해졌을지 모르겠지만・・・。
5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5:16:38.37 ID:vY0Kc0Yk.net
아무리 그래도 채집을
다시 1~50와 맞먹는 경험치를 올릴 생각을 하니 벌써 토나옴
5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5:39:59.07 ID:Sysh7Co4.net
라는건 3.0에서 돈 벌고 싶으면
남들이 모두 기피하는 채집직을 하면 된다는 말?

40b7c268
5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5:42:03.39 ID:McakS2+j.net
꾸준히 채집만 하면 무조건 돈 벌수 있는건 어제오늘일은 아냐

뭐 1-50이랑50-60이 같다고 하는데
그1-50자체가 너프될 가능성이 높지않나? 라고 낙관적으로 봄
역주 : 실제 필요 경험치는 1~50이 773만 정도 , 50~60이 2173만정도
5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6:18:47.28 ID:TRgM5/P+.net
>>55 
신생직후 1-50 레벨링처럼
어느정도 시간이 걸리게 했다고 말했던거 같으니
1-50구간이 너프 되건 말건 상관없을거 같은데
7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11:31:45.31 ID:McakS2+j.net
>>56 
진짜냐「신생직후」라고 못 박아뒀다니…… 
뭐어…채집은 많이 벌겠네 이러면……
5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6:27:07.95 ID:KgQQG9b6.net
근데 제작은 처음에 채집한테 재료 사서 만들면 돈 못 벌지 않나?
3.0에 추가되는 기본 재료는 특히나 더
5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7:10:18.75 ID:Evs+2dl0.net
처음 1달 정도는 미지재료 엄청 비쌌잖아
근데도 그 비싼 미지재료를 사서 만들어 팔아도 엄청 남았어

에테 라이트링은 생다가 나와서 엄청나게 팔렸다고
6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13(水) 07:22:40.45 ID:7WJx2DN+.net
극초반엔 철광석처럼 대량으로 쓰는 종류의 재료는
좋은 앵벌이 될 거야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314084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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