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짝수 패치마다 추가된 레이드 중에 난이도나 평판을 포함해서 제일 재밌었던건 뭘까?
반응형
31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46:32.97 ID:HeA56TzF.net
아~아
3.2 영식은 첫주 클리어도 나오는거 아닐까
돈빨로 전신 신식으로 공략
이거 진성때랑 똑같은 패턴이잖아
3.2 영식은 첫주 클리어도 나오는거 아닐까
돈빨로 전신 신식으로 공략
이거 진성때랑 똑같은 패턴이잖아
3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47:54.34 ID:Hj6+3B1g.net
진성은 전체적으로 가는 사람도 많았고 평도 좋았고 정답 아닐까
31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48:07.64 ID:1F6F9N0D.net
진성은 괜찮았어 3.0 직전까지 파티모집 많았어
31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48:39.23 ID:FebTCRBC.net
몇일만에 클리어! 보다 첫날 클리어가 더 임팩트 있어
진성편의 경우 일본 레이드팀 「Lucrezia」가 업데이트 12시간만에 2층까지 돌파해서 화제가 되었다
31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49:44.81 ID:yVUCiDH4.net
진성은 톱 층에겐 좀 부족했을지 몰라도
일반층에겐 열시밓 하면 클리어 가능한 정도라
넓은 층이 즐길수 있었다는 의미론 베스트였을지도
일반층에겐 열시밓 하면 클리어 가능한 정도라
넓은 층이 즐길수 있었다는 의미론 베스트였을지도
4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8:12:03.62 ID:KQsUAaUP.net
>>315
근본적인 이야긴데
영식은 최고난이도 엔드컨텐츠의 더 상위 포지션이잖아
그런데 왜 요시다는 영식의 난이도를 내리자니 어쩌자니 하는 이야기를 하는건지 모르겠어
일반을 그냥 진성편 정도로 해두면 되잖아
라이트 유저를 위해서 보이드랑 인던도 있고
근본적인 이야긴데
영식은 최고난이도 엔드컨텐츠의 더 상위 포지션이잖아
그런데 왜 요시다는 영식의 난이도를 내리자니 어쩌자니 하는 이야기를 하는건지 모르겠어
일반을 그냥 진성편 정도로 해두면 되잖아
라이트 유저를 위해서 보이드랑 인던도 있고
49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8:14:36.86 ID:KvRX0KJ4.net
>>489
그러면 스토리만 보고 싶은 극 라이트 유저들이 또 떨어져 나간다구
그러면 스토리만 보고 싶은 극 라이트 유저들이 또 떨어져 나간다구
레이드의 경우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인 엔드컨텐츠인데 바하무트의 경우 세계관에 있어서 중요한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어 많이 까였다
49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8:16:05.91 ID:9TAuttuI.net
>>489
애초에 일반을 라이트 유저를 위해 만들었으니 그걸 진성편급으로 하는것도 문제가 있다구
애초에 일반을 라이트 유저를 위해 만들었으니 그걸 진성편급으로 하는것도 문제가 있다구
31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52:59.03 ID:yPlyka+C.net
진성은 주제한이 빨리 풀려서 모집이 많았던 인상이 있음
31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53:42.40 ID:ubni0YRI.net
난이도도 그렇게 어렵지 않았고 인기 많았어
3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4:59:36.55 ID:+Ip9wnC4.net
보스도ㅇㅇㅇㅇㅇㅇ에ㅁㅁㅁㅁ로 꽤 불타오르는 상대였어
32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02:22.41 ID:peBzwoqS.net
랄까 주제한 없어지고나서 "아 할거 없네 없네" 하면서도
진성 계속 돌던 시절이 꽤 즐거웠어、그러니 3.2 오기 전에 주제한 풀어줬으면 좋겠어
진성 계속 돌던 시절이 꽤 즐거웠어、그러니 3.2 오기 전에 주제한 풀어줬으면 좋겠어
32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08:08.16 ID:gNg6fSgm.net
진성 난이도자체는 딱 좋았는데
전제조건이 되는 침공4층의 벽이 너무 높아서 진성 도전권조차 못 잡은 친구들이 많았던 느낌이 있어
진성의 아쉬운점은 그거뿐
전제조건이 되는 침공4층의 벽이 너무 높아서 진성 도전권조차 못 잡은 친구들이 많았던 느낌이 있어
진성의 아쉬운점은 그거뿐
3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10:14.64 ID:KvRX0KJ4.net
>>329
침공4층 빡시냐?
지금 생각해보면 기믹만 잘 처리하면 충분해
안 죽기만 하면 딜도 문제 없고
딜 체크도 안 빡빡했고
침공4층 빡시냐?
지금 생각해보면 기믹만 잘 처리하면 충분해
안 죽기만 하면 딜도 문제 없고
딜 체크도 안 빡빡했고
33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18:54.10 ID:2WtfgNnE.net
>>330
당시엔 커터에 나가 떨어지는 놈들이 수두룩빽빽 최고난이도 기믹이라고 봐도 무방
당시엔 커터에 나가 떨어지는 놈들이 수두룩빽빽 최고난이도 기믹이라고 봐도 무방
33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13:18.65 ID:kuD4/38q.net
침공편은 2층 이미지가 제일 강해
거기만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았다고 생각해
거기만 전체적으로 난이도가 높았다고 생각해
33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23:52.93 ID:yVUCiDH4.net
침공4층은 닌자추가랑 같은 시기라
닌자 무기 먹으러 조율팟으로 많이 갔는데 클리어율 1~2할 정도라
포기하고 넥서스를 만든 추억
닌자 무기 먹으러 조율팟으로 많이 갔는데 클리어율 1~2할 정도라
포기하고 넥서스를 만든 추억
33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5:24:26.20 ID:yVUCiDH4.net
아 실수 、진성이랑 닌자가 같은 시기라 침공 조율팟에 감. 이 맞네
37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6:29:51.65 ID:kMnz/ZW/.net
침공3층의 기믹 이해도 부족은 비정상적
나를 포함해서지만
매크로에 맞춰서 밟을 뿐이고、그걸 처음부터 공략하는건 진짜 무리
2,4는 마음만 굳게 먹으면 처음부터도 공략할 자신은 있어
아~ 그래도 역시 커터 공략은 멘붕올것 같긴 하다
나를 포함해서지만
매크로에 맞춰서 밟을 뿐이고、그걸 처음부터 공략하는건 진짜 무리
2,4는 마음만 굳게 먹으면 처음부터도 공략할 자신은 있어
아~ 그래도 역시 커터 공략은 멘붕올것 같긴 하다
26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12/24(木) 13:43:58.46 ID:LgikYzTj.net
침공 정도가 딱 좋아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50916173
반응형
'【글로벌 서버】 > 3.x 최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판14】진성편 월드 퍼스트로 유명한 레이드팀「Lucrezia」가 해산 (0) | 2016.01.06 |
---|---|
【파판14】「꼬마친구 이프리트」제작에 필요한 재료 「이프리트의 뿔」이 꽤 비싸진 모양, 또한 가루다와 타이탄 재료도 원래의 100배 가격으로 (0) | 2016.01.04 |
【파판14】프로 백마는 보조 기술에 「루인」을 넣고 공격한다는데 효율적이긴 함? (0) | 2016.01.03 |
【파판14】패치 4.0에서 추가 될 새 직업은 사무라이일까 적마도사일까? 아니면 전혀 다른 직업일까? (0) | 2016.01.02 |
【파판14】해외 유저, 새 가구 「파잇사달마」를 가득 써서 단을 만듬ㅋㅋㅋㅋㅋㅋ (0) | 2016.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