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지금이니까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초창기 점성의 안습 성능
반응형
20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b763-Tsrq):2016/05/17(火) 18:58:46.62 ID:uQi9kH9e0.net
베네픽 회복력380(케알400)
베네피라 회복력620(케알라650)
아스베네(녹턴) 방어막량이 회복량의 100%(지금은130%)
다이어, 녹턴에 어그로 감소 효과 없음
광속에 MP25%절약 효과 없음
궁합에 회복량UP효과 없음、자신에게 쓴 회복 마법은 효과 대상 외
운명의 수레바퀴는 「범위안에 있을 때만」「도트힐 혹은 데미지 감소 10% 둘 중 하나만」효과
발광 에테르 효과 18초
성천대항 쿨 180초 전력질주랑 요리 효과가 「5초 남음」으로 강제 변경 되는 버그 존재
리드로(당시엔 셔플)시 다시 똑같은 카드가 나오는 경우 존재
킵은 비전투중엔 사용불가
로얄로드의 효과는 에리어 이동시 소멸
비에르고,사랴쿠는 20초간 소비 TP、MP를 조금 줄여주는 효과
베네피라 회복력620(케알라650)
아스베네(녹턴) 방어막량이 회복량의 100%(지금은130%)
다이어, 녹턴에 어그로 감소 효과 없음
광속에 MP25%절약 효과 없음
궁합에 회복량UP효과 없음、자신에게 쓴 회복 마법은 효과 대상 외
운명의 수레바퀴는 「범위안에 있을 때만」「도트힐 혹은 데미지 감소 10% 둘 중 하나만」효과
발광 에테르 효과 18초
성천대항 쿨 180초 전력질주랑 요리 효과가 「5초 남음」으로 강제 변경 되는 버그 존재
리드로(당시엔 셔플)시 다시 똑같은 카드가 나오는 경우 존재
킵은 비전투중엔 사용불가
로얄로드의 효과는 에리어 이동시 소멸
비에르고,사랴쿠는 20초간 소비 TP、MP를 조금 줄여주는 효과
대충 생각나는것만 써봤는데 또 있던가?
20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af-a45h):2016/05/17(火) 19:12:55.19 ID:LhYjImELa.net
>>200
아제마도 지속시간 더 짧았고 범위화 하면 성능이 엄청 떨어졌던거 같은데
아제마도 지속시간 더 짧았고 범위화 하면 성능이 엄청 떨어졌던거 같은데
20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2f-a45h):2016/05/17(火) 19:17:20.24 ID:7+G4owhRp.net
다이아 아스베네가 너무 쓰레기다 도트 힐로서의 기능을 못 했어
20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93ed-Wsqh):2016/05/17(火) 19:24:20.03 ID:5wf3ZUMI0.net
궁합 걸린 대상에게 힐 한 경우에 50% 추가도 당시엔 없었을껄 아마
자신과 대상 이외의 파티 멤버에게 회복한 경우에만
대상에게 50% 회복이 들어갈 뿐이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자신과 대상 이외의 파티 멤버에게 회복한 경우에만
대상에게 50% 회복이 들어갈 뿐이였던거 같은데
아닌가?
20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13e2-/3cR):2016/05/17(火) 19:33:50.29 ID:CMslgT/f0.net
광속에 회복량 감소는?
20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b763-Tsrq):2016/05/17(火) 19:47:32.43 ID:uQi9kH9e0.net
헤리오스 위력290 다이아아스베네 도트 힐 회복량 100 은 찾아보니 나옴
21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ブーイモ MM1f-/3cR):2016/05/17(火) 20:53:09.41 ID:CSiY7uALM.net
아제마 오쉬온 지속시간이 15초 뿐이였던것도 충격적
이딴 똥캐에 "밸런스 붕괴 때문에 조심스럽다" 같은 소릴 하다니 제정신인가
이딴 똥캐에 "밸런스 붕괴 때문에 조심스럽다" 같은 소릴 하다니 제정신인가
21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2f-ykWV):2016/05/17(火) 22:16:33.65 ID:3wJRrh51p.net
요시다「점성 약하다고 그러는데」
겐다이「카드 쎄다구요(이론적으론)」
요시다「음 그럼 카드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말해둘게」
이런게 뻔하겠지
겐다이「카드 쎄다구요(이론적으론)」
요시다「음 그럼 카드 때문에 그렇게 했다고 말해둘게」
이런게 뻔하겠지
겐다이 미츠토시 : FF14 배틀 컨텐츠 디렉터
21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a747-hNIp):2016/05/17(火) 23:11:11.95 ID:dotrPSUq0.net
솔직히 버프 이전에 제대로 다루는 점성 유저 자체도 얼마 없어...
딱봐도 쩔딜러랑 라면딜러가 눈에 보이는데 라면 한테만 카드 버프 거는 놈이라던지
4인 인던에서 녹턴 아스베네 안 쓰는 놈이라던지
궁합 디스에이블도 안 쓰고 회복이 안 따라간다고 난리치는 놈이라던지
물론 성능은 백학이랑 비교해서 딸리는건 사실이지만
애초에 유저 자체가 허접한 경우가 많아서 복잡해
딱봐도 쩔딜러랑 라면딜러가 눈에 보이는데 라면 한테만 카드 버프 거는 놈이라던지
4인 인던에서 녹턴 아스베네 안 쓰는 놈이라던지
궁합 디스에이블도 안 쓰고 회복이 안 따라간다고 난리치는 놈이라던지
물론 성능은 백학이랑 비교해서 딸리는건 사실이지만
애초에 유저 자체가 허접한 경우가 많아서 복잡해
21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93ed-Wsqh):2016/05/18(水) 02:41:57.44 ID:HccvLKVe0.net
>>213
그냥 주직업이 아닌것 뿐일거야
내 주변에도 백학 메인인 사람들이 무작숙련에 점성 연습하러 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말야
그냥 주직업이 아닌것 뿐일거야
내 주변에도 백학 메인인 사람들이 무작숙련에 점성 연습하러 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말야
24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bd-KSPO):2016/05/20(金) 13:17:26.11 ID:avwIScjop.net
점성은 제대로 다루고 나발이고 어디있냐
카드의 운명이 정해줄 뿐인걸
카드의 운명이 정해줄 뿐인걸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62216145/
반응형
'【글로벌 서버】 > 3.0 초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판14】Lv51 이상 인던에 2.x 시절 장비를 입고 오는 유저 많지 않냐...? (0) | 2016.05.21 |
---|---|
【파판14】시학이 넘쳐나는데 어디다가 씀? (1) | 2016.05.21 |
【파판14】알렉 기동편 영식 조기 클리어 할거면 150 악세 금단 하는게 좋음? (2) | 2016.05.20 |
【파판14】채집 토큰「적화」를 매주 450 모으기 위해 필요한 길을 계산한 결과 (1) | 2016.05.20 |
【파판14】「적화」를 위해 채집장으로 모여드는 채집직이 멋져서 뿜음ㅋ (0) | 2016.05.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