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슬슬 석판 주제한을 없애줬으면 좋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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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3:46:58.50 ID:EIuZW0Lw0.net
이 게임은「현 시점 최상위 아이템 레벨 장비를 얻음 = 컨텐츠 끝」이라
어떻게 해서든 시간을 벌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
어떻게 해서든 시간을 벌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
1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3:51:31.56 ID:YxiG0Wjo0.net
>>14
(´・ω・`)석판도 그렇고 아이템 레벨도 그렇고 이제 질림
(´・ω・`)플레이어의 자유를 뺏어가며 시간을 끄는 일이 반복될 뿐
(´・ω・`)정말로 즐기고 싶은 컨텐츠에 가기 위해서는 무작위랑 일퀘 주제한 노르마를 채우는 노동이 필요
(´・ω・`)석판도 그렇고 아이템 레벨도 그렇고 이제 질림
(´・ω・`)플레이어의 자유를 뺏어가며 시간을 끄는 일이 반복될 뿐
(´・ω・`)정말로 즐기고 싶은 컨텐츠에 가기 위해서는 무작위랑 일퀘 주제한 노르마를 채우는 노동이 필요
2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3:56:28.89 ID:1bMT2UQI0.net
>>17
석판 하다못해
1주째 0/450
2주째 0/900
3주째 0/1350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한주라도 못 채우면 격차가 너무 벌어진다구
과금으로 나와도 환영
석판 하다못해
1주째 0/450
2주째 0/900
3주째 0/1350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한주라도 못 채우면 격차가 너무 벌어진다구
과금으로 나와도 환영
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03:23.57 ID:YxiG0Wjo0.net
>>20
(´・ω・`)괜찮아 보이는데
(´・ω・`)복귀 유저가 따라잡으려고 해도 결국 450의 벽을 넘지 못 하는게 현실
(´・ω・`)1달동안 얻는 석판량이 450로 고정인것보단 주가산식이 더 의욕도 생길거야
(´・ω・`)괜찮아 보이는데
(´・ω・`)복귀 유저가 따라잡으려고 해도 결국 450의 벽을 넘지 못 하는게 현실
(´・ω・`)1달동안 얻는 석판량이 450로 고정인것보단 주가산식이 더 의욕도 생길거야
18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13:41:55.00 ID:Ai9JluhYa.net
>>20
그거 wow의 PvP석판방식임
그거 wow의 PvP석판방식임
1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3:48:27.50 ID:1bMT2UQI0.net
몸통 말고는 몇주나 뛰면서 다 먹었는데
몸통 토큰은 4층에서 1개 밖에 안 나온다구
다른건 2개씩 나오면서 말야
24인 레이드 몸통 먹어서 아이템 레벨 측면에선 굳이 먹을 필요 없긴한데
기공은 율동몸통이 멋져서 투영용으로 갖고싶다구
몸통 토큰은 4층에서 1개 밖에 안 나온다구
다른건 2개씩 나오면서 말야
24인 레이드 몸통 먹어서 아이템 레벨 측면에선 굳이 먹을 필요 없긴한데
기공은 율동몸통이 멋져서 투영용으로 갖고싶다구
1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3:55:31.27 ID:YxiG0Wjo0.net
>>16
(´・ω・`)주제한 없애는것도 그렇지만 교환 필요수 너프도 필요해
(´・ω・`)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도 해결방법은 있는데
(´・ω・`)요시다에겐 그걸 실행할 용기가 없는 상태
(´・ω・`)주제한 없애는것도 그렇지만 교환 필요수 너프도 필요해
(´・ω・`)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도 해결방법은 있는데
(´・ω・`)요시다에겐 그걸 실행할 용기가 없는 상태
2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00:49.18 ID:1bMT2UQI0.net
>>19
홀수 패치에서 주제한 푸는거랑 동시에 드랍량도 늘려주면 좋겠어
>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
특히 심각한건 아니마
시간 때울 겸 아니마 만들기 시작했는데
수수께끼 모으는게 너무 힘들어 기동 일반이 매칭되면 간단할텐데
요즘 시대에 기동 따위 누가 가냐고
홀수 패치에서 주제한 푸는거랑 동시에 드랍량도 늘려주면 좋겠어
>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
특히 심각한건 아니마
시간 때울 겸 아니마 만들기 시작했는데
수수께끼 모으는게 너무 힘들어 기동 일반이 매칭되면 간단할텐데
요즘 시대에 기동 따위 누가 가냐고
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06:56.46 ID:YxiG0Wjo0.net
>>22
(´・ω・`)금서랑 시학 모아서 교환하는 수 밖에 없잖아?
(´・ω・`)나머진 야만족 일퀘 꾸준히 해서 교환하거나
(´・ω・`)그리고 지도에서도 가끔 나온다나봐
(´・ω・`)금서랑 시학 모아서 교환하는 수 밖에 없잖아?
(´・ω・`)나머진 야만족 일퀘 꾸준히 해서 교환하거나
(´・ω・`)그리고 지도에서도 가끔 나온다나봐
3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11:31.94 ID:1bMT2UQI0.net
>>28
수수께끼에 금서 쓰는게 좋으려나
자유부대 사람들이 이번에 추가된 300짜리랑 교환하는게 더 좋다길래
수수께끼는 일퀘로만 모으는 중...
수수께끼에 금서 쓰는게 좋으려나
자유부대 사람들이 이번에 추가된 300짜리랑 교환하는게 더 좋다길래
수수께끼는 일퀘로만 모으는 중...
3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17:39.45 ID:YxiG0Wjo0.net
>>35
(´・ω・`)아니마는 크리스탈 타워 3종도 해두면 좋아
(´・ω・`)대마도사 기름도 필요하니까 말야
(´・ω・`)물론 이것도 매칭이 안되서 고생하겠지만
(´・ω・`)아니마는 크리스탈 타워 3종도 해두면 좋아
(´・ω・`)대마도사 기름도 필요하니까 말야
(´・ω・`)물론 이것도 매칭이 안되서 고생하겠지만
4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25:40.65 ID:1bMT2UQI0.net
>>39
수수께끼 다음이 그거던가?
미리 해둬야겠네 고마워
수수께끼~가 이제 9개라 필요해지는건 한참 뒤겠지만...
수수께끼 다음이 그거던가?
미리 해둬야겠네 고마워
수수께끼~가 이제 9개라 필요해지는건 한참 뒤겠지만...
4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30:55.51 ID:YxiG0Wjo0.net
>>44
(´・ω・`)응
(´・ω・`)대마도사도 주1제한이니까 지금부터 병행하는게 좋아
(´・ω・`)응
(´・ω・`)대마도사도 주1제한이니까 지금부터 병행하는게 좋아
5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35:36.60 ID:1bMT2UQI0.net
>>49
초기화까지 시간 남았으니 해볼게
매칭이 될진 모르겠지만
무작 숙련에 레어 코스튬이나 레어 보스, 레어 몬스터가 나오면
노동감이 줄어들텐데
지금은 석판 모으려고 일하는 느낌이 강해
석판 말고도 뭔가를 얻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초기화까지 시간 남았으니 해볼게
매칭이 될진 모르겠지만
무작 숙련에 레어 코스튬이나 레어 보스, 레어 몬스터가 나오면
노동감이 줄어들텐데
지금은 석판 모으려고 일하는 느낌이 강해
석판 말고도 뭔가를 얻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5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c3e6-StqS) 2016/06/21(火) 04:37:31.55 ID:E8zxhw0e0.net
>>55
(´・ω・`)희귀 꼬친이나 나이트메어 같은건 흔해지지 않도록 할거라고 요시다가 그랬잖아...
(´・ω・`)그 결과 피도눈물도 없는 주사위 대결이 벌어지지만
(´・ω・`)희귀 꼬친이나 나이트메어 같은건 흔해지지 않도록 할거라고 요시다가 그랬잖아...
(´・ω・`)그 결과 피도눈물도 없는 주사위 대결이 벌어지지만
5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40:00.42 ID:YxiG0Wjo0.net
>>55
(´・ω・`)결국 인간은 미끼에 이끌리는 생물
(´・ω・`)보상이 없는 일은 하기 싫어
(´・ω・`)게임 하는 원동력으로 보상과 보너스가 필요
(´・ω・`)결국 인간은 미끼에 이끌리는 생물
(´・ω・`)보상이 없는 일은 하기 싫어
(´・ω・`)게임 하는 원동력으로 보상과 보너스가 필요
2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04:42.66 ID:jmz6Dd5ep.net
근데 없애면 포럼의 비체전사들이 화낼껄
몇주나 쉬다가 복귀한 놈들에게 금방 따라잡히는걸 못 참을거야
몇주나 쉬다가 복귀한 놈들에게 금방 따라잡히는걸 못 참을거야
3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13:25.95 ID:YxiG0Wjo0.net
>>26
(´・ω・`)자유부대 멤버가 빨리 따라잡아줬으면 하는것도 있잖아?
(´・ω・`)접었던 친구가 복귀해도 장비 맞추는데 몇주씩이나 걸려서
(´・ω・`)새로나온 컨텐츠에 같이 못 가는건 슬프다구
(´・ω・`)자유부대 멤버가 빨리 따라잡아줬으면 하는것도 있잖아?
(´・ω・`)접었던 친구가 복귀해도 장비 맞추는데 몇주씩이나 걸려서
(´・ω・`)새로나온 컨텐츠에 같이 못 가는건 슬프다구
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17:28.65 ID:iBpN9Pvap.net
>>36
"애초에 접은게 잘못이니 자업자득"
아마 이렇게 답하지 않을까
"애초에 접은게 잘못이니 자업자득"
아마 이렇게 답하지 않을까
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21:09.14 ID:YxiG0Wjo0.net
>>38
(´・ω・`)그럴것 같지?
(´・ω・`)복귀한 친구가 열심히 따라잡으려는 동안 기존 유저는 석판이 넘쳐 흘러서
(´・ω・`)할것도 없고 다음패치까지 다른 게임하러 간다구
(´・ω・`)주제한 때문에 이 둘은 결코 만날 수 없다구
(´・ω・`)그럴것 같지?
(´・ω・`)복귀한 친구가 열심히 따라잡으려는 동안 기존 유저는 석판이 넘쳐 흘러서
(´・ω・`)할것도 없고 다음패치까지 다른 게임하러 간다구
(´・ω・`)주제한 때문에 이 둘은 결코 만날 수 없다구
4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4:17:45.98 ID:EIuZW0Lw0.net
>>36
한물간 컨텐츠를 도와주려고 해도 도와주는 입장에서는 아무런 이득도 없잖아
한물간 컨텐츠를 도와주려고 해도 도와주는 입장에서는 아무런 이득도 없잖아
4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28:18.75 ID:YxiG0Wjo0.net
>>40
(´・ω・`)FF14가 재미없다고 하는 플레이어는
(´・ω・`)FF14 = 무작위 돌리고 일퀘 하고 주제한 채울뿐인 게임
(´・ω・`)이거 다 하고 나면 의욕도 안 생기고 그 다음주도 똑같은거 할 뿐
(´・ω・`)FF14엔 이외에도 컨텐츠는 많이 있는데 주제한 때문에 다른 컨텐츠에 흥미가 안 생겨
(´・ω・`)FF14가 재미없다고 하는 플레이어는
(´・ω・`)FF14 = 무작위 돌리고 일퀘 하고 주제한 채울뿐인 게임
(´・ω・`)이거 다 하고 나면 의욕도 안 생기고 그 다음주도 똑같은거 할 뿐
(´・ω・`)FF14엔 이외에도 컨텐츠는 많이 있는데 주제한 때문에 다른 컨텐츠에 흥미가 안 생겨
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05:02.23 ID:O/79jLB2p.net
이미 오래전에 포럼전사들이 건의했다가 기각당했지않나
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08:26.91 ID:1bMT2UQI0.net
FF15나오면 그 주는 15만 하고싶어
대신 그렇다고 1주동안 14 로그인 안 하면 남들보다 석판450만큼 뒤쳐짐
대신 그렇다고 1주동안 14 로그인 안 하면 남들보다 석판450만큼 뒤쳐짐
15하고싶은걸 참고 억지로 14로그인해서 무작위를 돌려야 하다니
이쯤되면 상당한 스트레스
석판 관계는 빠른 시일내에 개선해줬으면 좋겠어
이쯤되면 상당한 스트레스
석판 관계는 빠른 시일내에 개선해줬으면 좋겠어
3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4:09:11.99 ID:EIuZW0Lw0.net
결국 모든 컨텐츠가 석판을 얻기 위한 과정일 뿐
신규 던전이 나와봐야 무작위 대상이 늘어날 뿐 딱히 재밌지도 않아
신규 던전이 나와봐야 무작위 대상이 늘어날 뿐 딱히 재밌지도 않아
3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19:41:37.49 ID:1bMT2UQI0.net
필요없다고 느끼는 것들
레이드
석판 주제한
피스트(PvP)
LoV (로드 오브 버미니온)
마테리아
레이드
석판 주제한
피스트(PvP)
LoV (로드 오브 버미니온)
마테리아
3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3dd-ntlg) 2016/06/21(火) 19:44:30.18 ID:oGJm6mGs0.net
>>325
외각 유적지대 사령부 제한도
외각 유적지대 사령부 제한도
3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52:31.03 ID:4CGkVcuS0.net
>>325
(´・ω・`)석판 주제한 없어지면 가장 효율적인 컨텐츠를 하루에 100바퀴씩 돌 뿐
(´・ω・`)물론 언제든지 모으려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해진다는 점에선 의무감은 없어지니 여유는 생기겠지
(´・ω・`)마음의 여유가 생기면 지금까지 관심도 없던 다른 컨텐츠들에 눈이 갈 지도
(´・ω・`)석판 주제한 없어지면 가장 효율적인 컨텐츠를 하루에 100바퀴씩 돌 뿐
(´・ω・`)물론 언제든지 모으려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해진다는 점에선 의무감은 없어지니 여유는 생기겠지
(´・ω・`)마음의 여유가 생기면 지금까지 관심도 없던 다른 컨텐츠들에 눈이 갈 지도
32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47:31.12 ID:4CGkVcuS0.net
(´・ω・`)레벨이랑 아이템 레벨 2종류가 존재하는게 문제
(´・ω・`)레벨 싱크랑 아이템 레벨 싱크가 있으니 한쪽은 필요 없어
(´・ω・`)레벨을 없애면 레벨링이 작업이 필요 없어지니 복귀하기도 편해
(´・ω・`)레벨 싱크랑 아이템 레벨 싱크가 있으니 한쪽은 필요 없어
(´・ω・`)레벨을 없애면 레벨링이 작업이 필요 없어지니 복귀하기도 편해
3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qS7w) 2016/06/21(火) 19:51:59.19 ID:idGJnCg8a.net
처음부터 모든 스킬을 다 쓰면 그만
33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57:40.14 ID:4CGkVcuS0.net
(´・ω・`)요시다의 실책은 꾸준한 결제를 위해 어떻게든 시간을 끌려고 하다보니
(´・ω・`)공들여 만든 컨텐츠가 플레이어 입장에서 즐기는게 아니라 노르마를 채우는 작업이 된 것
(´・ω・`)공들여 만든 컨텐츠가 플레이어 입장에서 즐기는게 아니라 노르마를 채우는 작업이 된 것
33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0:04:04.33 ID:vIT4uVYyp.net
WoW 잘 아는 사람 좀 알려줘
WoW 도 패치때마다 기존 컨텐츠는 관짝에 들어가고 매주 토큰 모으는 게임임?
WoW 도 패치때마다 기존 컨텐츠는 관짝에 들어가고 매주 토큰 모으는 게임임?
34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a8-qS7w) 2016/06/21(火) 20:13:35.03 ID:wDXDTv+jd.net
>>337
ㅇㅇ 관짝행
경우에 따라선 남은 토큰이 골드로 환산되서 우체통으로 오기도 함
하드레게들은 어차피 레이드가서 아이템 먹으니 초반 말고는 거의 필요 없고
이번 확장에서는 일퀘로 얻는 토큰이 기존 장비의 아이템레벨을
살짝 올려주는 정도로 밖에 안 쓰이는 방침이라
그렇게 까지 빡빡하진 않아
ㅇㅇ 관짝행
경우에 따라선 남은 토큰이 골드로 환산되서 우체통으로 오기도 함
하드레게들은 어차피 레이드가서 아이템 먹으니 초반 말고는 거의 필요 없고
이번 확장에서는 일퀘로 얻는 토큰이 기존 장비의 아이템레벨을
살짝 올려주는 정도로 밖에 안 쓰이는 방침이라
그렇게 까지 빡빡하진 않아
34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0:20:49.46 ID:4CGkVcuS0.net
>>337
(´・ω・`)WOW는 주제한 토큰 자체가 오와콘이란걸 깨닫고 없앴다고 들었는데?
(´・ω・`)WOW는 주제한 토큰 자체가 오와콘이란걸 깨닫고 없앴다고 들었는데?
3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a8-qS7w) 2016/06/21(火) 20:18:08.68 ID:wDXDTv+jd.net
그리고 인던은 확장초기에 10개 정도 추가되고 끝
대신 보이드 이하 난이도의 25인 레이드를 가게 되는데
아이템 드랍판정은 주1×약10보스 노 드랍이면 다음주
대신 보이드 이하 난이도의 25인 레이드를 가게 되는데
아이템 드랍판정은 주1×약10보스 노 드랍이면 다음주
40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2:35:18.08 ID:vIT4uVYyp.net
WoW는 접은 사람들 토큰 제한 늘어나지?
왜 이런건 따라하지 않는걸까?
왜 이런건 따라하지 않는걸까?
41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2:39:37.88 ID:4CGkVcuS0.net
>>407
(´・ω・`)제한이 1주째는450、2주째는900、3주째는1350、4주째는1800...이 되는 구조는 좋네
(´・ω・`)그래도 역시 주제한 자체가 없어지는게 제일 좋아보여
(´・ω・`)플레이어가 주제한에 묶여서 자유롭게 컨텐츠를 즐길 기회조차 사라지고 있어
(´・ω・`)제한이 1주째는450、2주째는900、3주째는1350、4주째는1800...이 되는 구조는 좋네
(´・ω・`)그래도 역시 주제한 자체가 없어지는게 제일 좋아보여
(´・ω・`)플레이어가 주제한에 묶여서 자유롭게 컨텐츠를 즐길 기회조차 사라지고 있어
41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42:11.83 ID:UavUKM6Wa.net
>>407
wow는 PvP장비에 관련된 토큰은 없어졌어
이유는 WoW플레이어들이 어른이 되서 가정이나 직장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라고 그랬던거 같아
wow는 PvP장비에 관련된 토큰은 없어졌어
이유는 WoW플레이어들이 어른이 되서 가정이나 직장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라고 그랬던거 같아
4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2:53:03.63 ID:vIT4uVYyp.net
>>415
와우가 토큰을 없앴으면 FF14도 따라가야지
지금 당장! 요시다!
와우가 토큰을 없앴으면 FF14도 따라가야지
지금 당장! 요시다!
4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5:48.25 ID:UavUKM6Wa.net
>>428
짝퉁이라고 그럴까봐 안 할지도
WoW에선 명중 없앴는데 안 따라하잖아
짝퉁이라고 그럴까봐 안 할지도
WoW에선 명중 없앴는데 안 따라하잖아
42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1:02.49 ID:UavUKM6Wa.net
>>420
다음 WoW 확팩에선 반대로 FF에서 1개 가져감
무기를 아니마로 해서 특수효과를 커스터마이징 가능
보스마다 다른 조합으로 가면 재밌을거야
다음 WoW 확팩에선 반대로 FF에서 1개 가져감
무기를 아니마로 해서 특수효과를 커스터마이징 가능
보스마다 다른 조합으로 가면 재밌을거야
4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2:55:28.06 ID:4CGkVcuS0.net
>>424
(´・ω・`)FF14는 "그 전제로 생각을 해야하기 때문에" 라면서 안 해주는데
(´・ω・`)WOW가 한다니 재밌어 보이는건 도대체 왜?
(´・ω・`)마테리아 장착 NPC 추가로 능력치 개성도 생겼으니
(´・ω・`)기본 능력치 포인트도 자유롭게 해달라구?
(´・ω・`)FF14는 "그 전제로 생각을 해야하기 때문에" 라면서 안 해주는데
(´・ω・`)WOW가 한다니 재밌어 보이는건 도대체 왜?
(´・ω・`)마테리아 장착 NPC 추가로 능력치 개성도 생겼으니
(´・ω・`)기본 능력치 포인트도 자유롭게 해달라구?
4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9:50.21 ID:UavUKM6Wa.net
>>430
WoW도 특수효과는 꽤 줄였어
참고로 반지같은것도 특수효과가 있는데 직업 전용장비(몇종류나 있음)에도 모으면 특수효과가 있어
WoW도 특수효과는 꽤 줄였어
참고로 반지같은것도 특수효과가 있는데 직업 전용장비(몇종류나 있음)에도 모으면 특수효과가 있어
44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3:11:15.04 ID:4CGkVcuS0.net
>>438
(´・ω・`)FF14도 특수효과 반지 만들어줘
(´・ω・`)2군데나 있으니 1군데 정도는 특수효과 전제라도 상관없잖아
(´・ω・`)자동 리제네나 15%스톤스킨 발동이나 MP흡수,비전투시 상시 전력질주 등등
(´・ω・`)FF14도 더 재밌어 질 수 있다구ㅜㅜㅜㅜㅜㅜㅜ
(´・ω・`)FF14도 특수효과 반지 만들어줘
(´・ω・`)2군데나 있으니 1군데 정도는 특수효과 전제라도 상관없잖아
(´・ω・`)자동 리제네나 15%스톤스킨 발동이나 MP흡수,비전투시 상시 전력질주 등등
(´・ω・`)FF14도 더 재밌어 질 수 있다구ㅜㅜㅜㅜㅜㅜㅜ
4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22:43:39.86 ID:1bMT2UQI0.net
wow는 토큰 없앴는데도 왜 아직도 살아있음?
재밌으니까?
재밌으니까?
41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44:47.09 ID:UavUKM6Wa.net
>>414
응
응
4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22:46:43.15 ID:1bMT2UQI0.net
>>416
쩌네
쩌네
42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ッ Sda8-77//) 2016/06/21(火) 22:49:27.47 ID:GYPanVaNd.net
제작채집 적화같은건 정말 심해
다들 감각이 마비되서 그냥 받아들이는것 뿐이지
다들 감각이 마비되서 그냥 받아들이는것 뿐이지
4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70ca-77//) 2016/06/21(火) 23:13:16.99 ID:IIZSrzm20.net
목이 길어지는 특수효과가 달린 목걸이 추가해줘 요시다
45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3:14:51.64 ID:UavUKM6Wa.net
45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3:24:59.44 ID:4CGkVcuS0.net
>>451
(´・ω・`)유니크 장비는 뭔가 설레게 하는게 있어
(´・ω・`)요시다는 겁쟁이라 당장은 WOW 흉내를 못 하겠지만 PVP전용 장비나 딥 던전내부 전용이나
(´・ω・`)격리해서 테스트해보면 좋을텐데
(´・ω・`)유니크 장비는 뭔가 설레게 하는게 있어
(´・ω・`)요시다는 겁쟁이라 당장은 WOW 흉내를 못 하겠지만 PVP전용 장비나 딥 던전내부 전용이나
(´・ω・`)격리해서 테스트해보면 좋을텐데
5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ntlg) 2016/06/22(水) 01:18:24.74 ID:7xVsNr3ep.net
패치가 나올때마다 컨텐츠가 사망하니 무리
토큰 게임의 운명
토큰 게임의 운명
52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975b-4fuR) 2016/06/22(水) 01:29:41.23 ID:VonV/MA30.net
토큰 자체는 문제 없는데 주제한이 문제
엔드도 제한 토큰도 제한 결과 라이트층도 할게 없어
엔드도 제한 토큰도 제한 결과 라이트층도 할게 없어
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46:52.47 ID:1bMT2UQI0.net
딥 던전이 자동생성 던전에 던전안에서 이벤트 발생도 있는듯 하니
이걸로 토큰도 모으면서 패치마다 보상을 추가해주면 좋을텐데
장비 말고도 편리한 아이템(1인던에서 경험치 증가라던지)이 나온다거나
딥 던전이 재미있으면 이제 인던 추가 안해줘도 좋아
이걸로 토큰도 모으면서 패치마다 보상을 추가해주면 좋을텐데
장비 말고도 편리한 아이템(1인던에서 경험치 증가라던지)이 나온다거나
딥 던전이 재미있으면 이제 인던 추가 안해줘도 좋아
6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32e-6iFS) 2016/06/21(火) 04:49:01.59 ID:85edBSgs0.net
신규 인던 추가보다 이미 만들어둔 수많은 죽은 인던을 어떻게 살릴지 생각하는게 좋아
신규 인던 제작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다른데 쓰라구
신규 인던 제작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다른데 쓰라구
6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49:36.49 ID:YxiG0Wjo0.net
(´・ω・`)딥 던전이 풍래의 시렌처럼 빠져들만한 컨텐츠가 되면 좋겠어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66447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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