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리미트 브레이크 게이지가 빨리 차는 「파인 플레이」알고 있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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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미트 브레이크 게이지가 차는 예)
- 적 스킬을 스턴으로 캔슬
- 적 마법을 침묵으로 캔슬
- 즉사급 공격을 스킬을 써서 버팀
- 빈사상태의 아군을 회복
- 모든 직업 구성 (겹치는 직업 없이 따로따로 있을 경우 더 빨리 참 - 공식 발언)
- 진 이프전에서 말뚝 파괴
- 진 타이탄에서 밥상에 맞춰 플래시 혹은 루인라로 암흑 부여
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1/30(金) 15:09:28.79 ID:wFkZ7gW9.net
리바에서 천하무적이랑 일대일 쓰니까 나이스 뜨네
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1/30(金) 15:29:47.05 ID:Qse8ut7c.net
그야 죽을 정도의 데미지를 회피 하면 나이스 뜨겠지
리바 버프킨 나이트라도 12000은 달잖아
천하무적 쓰면 나이스 뜸
일대일은 HP1이 되니까 위험도가 있지만
리바 버프킨 나이트라도 12000은 달잖아
천하무적 쓰면 나이스 뜸
일대일은 HP1이 되니까 위험도가 있지만
96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6:56:05.94 ID:wYNHjUWS.net
4층 음유로 dps150 도 있어서 뭐라 말을 못 하겠다 모든 직업 중에 가장 간단한 초보자 직업인데
이 꼴이니까 말야
이 꼴이니까 말야
965: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02:59.18 ID:IrmZG1Hi.net
>>961
100도 있음
근데 4층에서 흑마 장벽으로 리미트 채우는거 재밌지 않냐
100도 있음
근데 4층에서 흑마 장벽으로 리미트 채우는거 재밌지 않냐
97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12:31.74 ID:jl5jS197.net
그러고보니 4층 1페 달라가브 강하에서 다 멘탱에서 떨어지는데
가끔 누군가 멘탱이랑 같이 노데미지로 맞고 바로 떨어지던데 그건
>>965처럼 장벽이나 탱 무적기가 남아서 그러는 거임?
가끔 누군가 멘탱이랑 같이 노데미지로 맞고 바로 떨어지던데 그건
>>965처럼 장벽이나 탱 무적기가 남아서 그러는 거임?
97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14:11.16 ID:4/qKa8f6.net
>>973
흑마가 리미트 채우려고 하는건 자주 봄
흑마가 리미트 채우려고 하는건 자주 봄
97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17:01.70 ID:8w4fUlqu.net
>>973
거긴 장벽 쓰고 탱이랑 같이 맞으면 리미트 참
거긴 장벽 쓰고 탱이랑 같이 맞으면 리미트 참
97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18:10.47 ID:jp2ssxOF.net
>>973
파인 플레이라고 하는 리미트 게이지가 한번에 확 차는 특정 행동이 보스마다 설정되어 있어서
흑마 장벽으로 다이브 무효화도 거기에 들어가 있음
법사2로 갈때 흑소로 가는거 보다
흑흑으로 가서 장벽으로 다이브 무효화 시키는게 훨씬 더 리미트 빨리 차
단지 잔영으로는 무효화해도 파인 플레이 취급이 안 되니까
닌자가 흑마랑 같이 해도 그건 무쓸모
파인 플레이라고 하는 리미트 게이지가 한번에 확 차는 특정 행동이 보스마다 설정되어 있어서
흑마 장벽으로 다이브 무효화도 거기에 들어가 있음
법사2로 갈때 흑소로 가는거 보다
흑흑으로 가서 장벽으로 다이브 무효화 시키는게 훨씬 더 리미트 빨리 차
단지 잔영으로는 무효화해도 파인 플레이 취급이 안 되니까
닌자가 흑마랑 같이 해도 그건 무쓸모
99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46:03.23 ID:jl5jS197.net
>>977
흑흑으로 장벽인가 흥미롭군
흑흑으로 장벽인가 흥미롭군
97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26:25.94 ID:kyXg6o47.net
>>977
즉사급 공격을 버프로 버텨내면 차는줄 알았는데
잔영은 안 되는건가
리바에서 잔영도 안 되는건가?
즉사급 공격을 버프로 버텨내면 차는줄 알았는데
잔영은 안 되는건가
리바에서 잔영도 안 되는건가?
9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38:23.98 ID:4/qKa8f6.net
>>979
무효랑 회피는 내부적으로 다른 취급인것 같으니
잔영으론 무리
무효랑 회피는 내부적으로 다른 취급인것 같으니
잔영으론 무리
98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29:30.60 ID:jp2ssxOF.net
>>979
즉사급 데미지의 공격을 버티는게 조건이 아니라
즉사급 데미지를 0으로 막아내는게 조건이라
애초에 공격을 회피하는 잔영으론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해
라는 이야길 어디선가 들은것 같은데
즉사급 데미지의 공격을 버티는게 조건이 아니라
즉사급 데미지를 0으로 막아내는게 조건이라
애초에 공격을 회피하는 잔영으론 조건을 만족시키지 못해
라는 이야길 어디선가 들은것 같은데
989: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38:23.98 ID:4/qKa8f6.net
>>982
제로가 아니라도 상관없어
나이스 블록은
「원래라면 즉사하는 데미지를 맞고도 무슨 스킬을 써서 안 죽었다」
인 경우에 발동함
예를 들면、탱의 HP가9000에 1만 데미지를 방어 버프를 써서
데미지를 줄여서 버틴 경우도 차
참고로 힐러의 보호막(스톤스킨,고무 등)은
데미지 판정시에 HP가 늘어난걸로 처리되서
탱 버프、보호막이 둘 다 있는 경우엔 안 차는 경우도 있어
나이스 힐은 HP가 1/10이하인 상대에게
회복을 하면 발동
제로가 아니라도 상관없어
나이스 블록은
「원래라면 즉사하는 데미지를 맞고도 무슨 스킬을 써서 안 죽었다」
인 경우에 발동함
예를 들면、탱의 HP가9000에 1만 데미지를 방어 버프를 써서
데미지를 줄여서 버틴 경우도 차
참고로 힐러의 보호막(스톤스킨,고무 등)은
데미지 판정시에 HP가 늘어난걸로 처리되서
탱 버프、보호막이 둘 다 있는 경우엔 안 차는 경우도 있어
나이스 힐은 HP가 1/10이하인 상대에게
회복을 하면 발동
98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30:29.60 ID:We1Wyv1b.net
즉사급 공격으로 즉사하지 않음(HP가 1이라도 남아 있음)이 조건
실제로 받은 데미지가 얼마건 상관없음
실제로 받은 데미지가 얼마건 상관없음
98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4/11/28(金) 17:28:43.86 ID:ODrRC6Tl.net
위험한 공격을 받고 종이 한장 차이로 버티면 참
피하면 안 참
장벽은 받고 무효화시키니까 참
피하면 안 참
장벽은 받고 무효화시키니까 참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22589355/
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16963555
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16963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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