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역대 극야만신 중에서 뭐가 제일 재밌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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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0:07:13.43 ID:NezBE5kz.net
이러니 저러니 해도 시바는 타이탄 다음으로 재미있는 컨텐츠
이프랑 라무는 개 쓰레기
2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0:20:55.97 ID:4qCfJCb5.net
>>21 
모그도 쓰레기...

ss_02
27: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0:29:40.86 ID:CybuP+Fa.net
라무는 자신의 이해도가 아니라 파티의 이해도가 요구되기 때문에 어려워
3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1:48:11.99 ID:rh/oJyro.net
>>27 
빡치면 힐러 해
기믹 처리와 더불어 파티를 어떻게든 끌고 갈 수 있는 유일한 포지션
기믹 처리만이라도 완벽히 하고 싶다면 음유

탱은 칼 매칭이긴 해도 나머지 멈버들이 허접이면 15분을 무의미하게 보낼 위험성이 있어
힐러는 매칭이 조금 걸리긴 해도 내가 잘하면 어떻게든 깰 순 있어

1달 전 쯤의 경험에서 나온 감상이라 지금은 다를 지도 모르겠지만
3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4(日) 00:33:23.26 ID:fTkFXTrf.net
>>32 
극 라무는 음유8 백마2 정도로 참가했었는데
힐러 때문에 못 깨는 일은 거의 없던데?

대부분 딜러나 탱 둘 중 하나가 구슬 때문에 전멸
13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00:16:58.85 ID:3I1J+NIe.net
말작하면서 느끼는 건데
라무가 제일 재밌게 느껴지기 시작했어

eaefc0ba
13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00:54:56.46 ID:GBDedyQQ.net
>>130 
감각이 마비된거야 그거ㅋ
14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10:50:40.75 ID:Pp6r//lj.net
>>130 
최근에 말작 때문에 엄청 돌았는데 하나도 재미 없어
13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02:01:02.93 ID:hIypk2KD.net
라무는 익숙해지면 꽤 즐거워
허접이 섞여 있으면 짜증날 뿐
142: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10:58:02.81 ID:dR8KCE7d.net
라무 재밌어
매크로 하나로 우민들을 대이동 시키는 우월감
143: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7(水) 11:24:01.98 ID://ABS0T6.net
이프 보단 양반

2014010521583460c
510: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6/04(木) 11:35:07.63 ID:/CqAEGzq.net
이프 재밌잖아 힐러
24: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0:24:16.87 ID:MCMsPT9F.net
힐러 3단 리미트를 활용 가능한 야만신은 잘 디자인 된 야만신
초창기 진 타이탄 막판에 리미트 써서 겨우 깨는 영상 완전 불타올랐음
26: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5/23(土) 20:27:40.68 ID:rh/oJyro.net
>>24 
극라무도 지금은 리미트3으로 어떻게 되는데 좋은 디자인?
508: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6/04(木) 11:31:30.02 ID:q+0Mby91.net
당시엔 극야만신 자체가 "실력에 자신 있는 사람은 도전해 주세요" 라고 프로듀서 레터 라이브에서 말할 정도였으니
힐러였는데 당시부터 극 타이탄은 재밌었어

극 이프는 난이도 이전에 진짜로 재미가 없어
51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6/04(木) 11:35:09.79 ID:DrT4b0Tj.net
극 타이탄은 업데이트 직후부터 지금까지 신의 컨텐츠
잘하는 놈들이랑 못 하는 놈들이 딱 갈려서 의욕도 넘쳤고
기믹 자체도 전 야만신 통틀어 재밀 재밌어

나몽백 밖에 안 하지만 뭘로 가도 재밌어
491: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2015/06/04(木) 03:20:36.07 ID:4SGTZlzf.net
진타도 극타도 완전 좋아함

피하면서 공격,회복. 강한 공격에 맞춰서 버프 돌리기. 필요한 타이밍에 극딜
이 게임의 모든 기본이 담겨있다고 생각해

FFXIV6538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323566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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