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슬슬 석판 주제한을 없애줬으면 좋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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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3:46:58.50 ID:EIuZW0Lw0.net
이 게임은「현 시점 최상위 아이템 레벨 장비를 얻음 = 컨텐츠 끝」이라
어떻게 해서든 시간을 벌지 않으면 안 되는 상태


1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3:51:31.56 ID:YxiG0Wjo0.net
>>14 
(´・ω・`)석판도 그렇고 아이템 레벨도 그렇고 이제 질림
(´・ω・`)플레이어의 자유를 뺏어가며 시간을 끄는 일이 반복될 뿐
(´・ω・`)정말로 즐기고 싶은 컨텐츠에 가기 위해서는 무작위랑 일퀘 주제한 노르마를 채우는 노동이 필요


2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3:56:28.89 ID:1bMT2UQI0.net
>>17 
석판 하다못해
1주째 0/450 
2주째 0/900 
3주째 0/1350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는데 한주라도 못 채우면 격차가 너무 벌어진다구
과금으로 나와도 환영


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03:23.57 ID:YxiG0Wjo0.net
>>20 
(´・ω・`)괜찮아 보이는데
(´・ω・`)복귀 유저가 따라잡으려고 해도 결국 450의 벽을 넘지 못 하는게 현실
(´・ω・`)1달동안 얻는 석판량이 450로 고정인것보단 주가산식이 더 의욕도 생길거야


18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13:41:55.00 ID:Ai9JluhYa.net
>>20 
그거 wow의 PvP석판방식임


1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3:48:27.50 ID:1bMT2UQI0.net
몸통 말고는 몇주나 뛰면서 다 먹었는데
몸통 토큰은 4층에서 1개 밖에 안 나온다구
다른건 2개씩 나오면서 말야
24인 레이드 몸통 먹어서 아이템 레벨 측면에선 굳이 먹을 필요 없긴한데
기공은 율동몸통이 멋져서 투영용으로 갖고싶다구


1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3:55:31.27 ID:YxiG0Wjo0.net
>>16 
(´・ω・`)주제한 없애는것도 그렇지만 교환 필요수 너프도 필요해
(´・ω・`)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도 해결방법은 있는데
(´・ω・`)요시다에겐 그걸 실행할 용기가 없는 상태


2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00:49.18 ID:1bMT2UQI0.net
>>19 
홀수 패치에서 주제한 푸는거랑 동시에 드랍량도 늘려주면 좋겠어

>시간이 지나면 매칭이 안 되는 문제
특히 심각한건 아니마
시간 때울 겸 아니마 만들기 시작했는데
수수께끼 모으는게 너무 힘들어 기동 일반이 매칭되면 간단할텐데
요즘 시대에 기동 따위 누가 가냐고


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06:56.46 ID:YxiG0Wjo0.net
>>22 
(´・ω・`)금서랑 시학 모아서 교환하는 수 밖에 없잖아?
(´・ω・`)나머진 야만족 일퀘 꾸준히 해서 교환하거나
(´・ω・`)그리고 지도에서도 가끔 나온다나봐


3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11:31.94 ID:1bMT2UQI0.net
>>28 
수수께끼에 금서 쓰는게 좋으려나
자유부대 사람들이 이번에 추가된 300짜리랑 교환하는게 더 좋다길래 
수수께끼는 일퀘로만 모으는 중...


3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17:39.45 ID:YxiG0Wjo0.net
>>35 
(´・ω・`)아니마는 크리스탈 타워 3종도 해두면 좋아
(´・ω・`)대마도사 기름도 필요하니까 말야
(´・ω・`)물론 이것도 매칭이 안되서 고생하겠지만


4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25:40.65 ID:1bMT2UQI0.net
>>39 
수수께끼 다음이 그거던가?
미리 해둬야겠네 고마워
수수께끼~가 이제 9개라 필요해지는건 한참 뒤겠지만...


4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30:55.51 ID:YxiG0Wjo0.net
>>44 
(´・ω・`)응
(´・ω・`)대마도사도 주1제한이니까 지금부터 병행하는게 좋아


5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35:36.60 ID:1bMT2UQI0.net
>>49 
초기화까지 시간 남았으니 해볼게
매칭이 될진 모르겠지만



무작 숙련에 레어 코스튬이나 레어 보스, 레어 몬스터가 나오면
노동감이 줄어들텐데
지금은 석판 모으려고 일하는 느낌이 강해
석판 말고도 뭔가를 얻을 수 있다면 좋지 않을까


5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c3e6-StqS) 2016/06/21(火) 04:37:31.55 ID:E8zxhw0e0.net
>>55 
(´・ω・`)희귀 꼬친이나 나이트메어 같은건 흔해지지 않도록 할거라고 요시다가 그랬잖아...
(´・ω・`)그 결과 피도눈물도 없는 주사위 대결이 벌어지지만


5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40:00.42 ID:YxiG0Wjo0.net
>>55 
(´・ω・`)결국 인간은 미끼에 이끌리는 생물
(´・ω・`)보상이 없는 일은 하기 싫어
(´・ω・`)게임 하는 원동력으로 보상과 보너스가 필요


2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04:42.66 ID:jmz6Dd5ep.net
근데 없애면 포럼의 비체전사들이 화낼껄
몇주나 쉬다가 복귀한 놈들에게 금방 따라잡히는걸 못 참을거야


3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13:25.95 ID:YxiG0Wjo0.net
>>26 
(´・ω・`)자유부대 멤버가 빨리 따라잡아줬으면 하는것도 있잖아?
(´・ω・`)접었던 친구가 복귀해도 장비 맞추는데 몇주씩이나 걸려서
(´・ω・`)새로나온 컨텐츠에 같이 못 가는건 슬프다구


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17:28.65 ID:iBpN9Pvap.net
>>36 
"애초에 접은게 잘못이니 자업자득"
아마 이렇게 답하지 않을까


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21:09.14 ID:YxiG0Wjo0.net
>>38 
(´・ω・`)그럴것 같지?
(´・ω・`)복귀한 친구가 열심히 따라잡으려는 동안 기존 유저는 석판이 넘쳐 흘러서
(´・ω・`)할것도 없고 다음패치까지 다른 게임하러 간다구

(´・ω・`)주제한 때문에 이 둘은 결코 만날 수 없다구


4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4:17:45.98 ID:EIuZW0Lw0.net
>>36 
한물간 컨텐츠를 도와주려고 해도 도와주는 입장에서는 아무런 이득도 없잖아


4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28:18.75 ID:YxiG0Wjo0.net
>>40 
(´・ω・`)FF14가 재미없다고 하는 플레이어는
(´・ω・`)FF14 = 무작위 돌리고 일퀘 하고 주제한 채울뿐인 게임
(´・ω・`)이거 다 하고 나면 의욕도 안 생기고 그 다음주도 똑같은거 할 뿐

(´・ω・`)FF14엔 이외에도 컨텐츠는 많이 있는데 주제한 때문에 다른 컨텐츠에 흥미가 안 생겨


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04:05:02.23 ID:O/79jLB2p.net
이미 오래전에 포럼전사들이 건의했다가 기각당했지않나


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08:26.91 ID:1bMT2UQI0.net
FF15나오면 그 주는 15만 하고싶어
대신 그렇다고 1주동안 14 로그인 안 하면 남들보다 석판450만큼 뒤쳐짐
15하고싶은걸 참고 억지로 14로그인해서 무작위를 돌려야 하다니
이쯤되면 상당한 스트레스

석판 관계는 빠른 시일내에 개선해줬으면 좋겠어


3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e6-UcEt) 2016/06/21(火) 04:09:11.99 ID:EIuZW0Lw0.net
결국 모든 컨텐츠가 석판을 얻기 위한 과정일 뿐
신규 던전이 나와봐야 무작위 대상이 늘어날 뿐 딱히 재밌지도 않아

32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19:41:37.49 ID:1bMT2UQI0.net
필요없다고 느끼는 것들
레이드
석판 주제한
피스트(PvP)
LoV (로드 오브 버미니온)
마테리아

32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3dd-ntlg) 2016/06/21(火) 19:44:30.18 ID:oGJm6mGs0.net
>>325 
외각 유적지대 사령부 제한도


3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52:31.03 ID:4CGkVcuS0.net
>>325 
(´・ω・`)석판 주제한 없어지면 가장 효율적인 컨텐츠를 하루에 100바퀴씩 돌 뿐
(´・ω・`)물론 언제든지 모으려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해진다는 점에선 의무감은 없어지니 여유는 생기겠지
(´・ω・`)마음의 여유가 생기면 지금까지 관심도 없던 다른 컨텐츠들에 눈이 갈 지도


32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47:31.12 ID:4CGkVcuS0.net
(´・ω・`)레벨이랑 아이템 레벨 2종류가 존재하는게 문제
(´・ω・`)레벨 싱크랑 아이템 레벨 싱크가 있으니 한쪽은 필요 없어
(´・ω・`)레벨을 없애면 레벨링이 작업이 필요 없어지니 복귀하기도 편해


3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qS7w) 2016/06/21(火) 19:51:59.19 ID:idGJnCg8a.net
처음부터 모든 스킬을 다 쓰면 그만


33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19:57:40.14 ID:4CGkVcuS0.net
(´・ω・`)요시다의 실책은 꾸준한 결제를 위해 어떻게든 시간을 끌려고 하다보니
(´・ω・`)공들여 만든 컨텐츠가 플레이어 입장에서 즐기는게 아니라 노르마를 채우는 작업이 된 것


33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0:04:04.33 ID:vIT4uVYyp.net
WoW 잘 아는 사람 좀 알려줘
WoW 도 패치때마다 기존 컨텐츠는 관짝에 들어가고 매주 토큰 모으는 게임임?


34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a8-qS7w) 2016/06/21(火) 20:13:35.03 ID:wDXDTv+jd.net
>>337 
ㅇㅇ 관짝행
경우에 따라선 남은 토큰이 골드로 환산되서 우체통으로 오기도 함

하드레게들은 어차피 레이드가서 아이템 먹으니 초반 말고는 거의 필요 없고
이번 확장에서는 일퀘로 얻는 토큰이 기존 장비의 아이템레벨을
살짝 올려주는 정도로 밖에 안 쓰이는 방침이라
그렇게 까지 빡빡하진 않아


34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0:20:49.46 ID:4CGkVcuS0.net
>>337 
(´・ω・`)WOW는 주제한 토큰 자체가 오와콘이란걸 깨닫고 없앴다고 들었는데?


3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ー Sda8-qS7w) 2016/06/21(火) 20:18:08.68 ID:wDXDTv+jd.net
그리고 인던은 확장초기에 10개 정도 추가되고 끝
대신 보이드 이하 난이도의 25인 레이드를 가게 되는데
아이템 드랍판정은 주1×약10보스 노 드랍이면 다음주


40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2:35:18.08 ID:vIT4uVYyp.net
WoW는 접은 사람들 토큰 제한 늘어나지?
왜 이런건 따라하지 않는걸까?


41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2:39:37.88 ID:4CGkVcuS0.net
>>407 
(´・ω・`)제한이 1주째는450、2주째는900、3주째는1350、4주째는1800...이 되는 구조는 좋네 
(´・ω・`)그래도 역시 주제한 자체가 없어지는게 제일 좋아보여 
(´・ω・`)플레이어가 주제한에 묶여서 자유롭게 컨텐츠를 즐길 기회조차 사라지고 있어


41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42:11.83 ID:UavUKM6Wa.net
>>407 
wow는 PvP장비에 관련된 토큰은 없어졌어
이유는 WoW플레이어들이 어른이 되서 가정이나 직장 때문에 시간이 없어서라고 그랬던거 같아 


42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77//) 2016/06/21(火) 22:53:03.63 ID:vIT4uVYyp.net
>>415 
와우가 토큰을 없앴으면 FF14도 따라가야지
지금 당장! 요시다!


43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5:48.25 ID:UavUKM6Wa.net
>>428 
짝퉁이라고 그럴까봐 안 할지도
WoW에선 명중 없앴는데 안 따라하잖아


42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1:02.49 ID:UavUKM6Wa.net
>>420 
다음 WoW 확팩에선 반대로 FF에서 1개 가져감
무기를 아니마로 해서 특수효과를 커스터마이징 가능
보스마다 다른 조합으로 가면 재밌을거야


43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2:55:28.06 ID:4CGkVcuS0.net
>>424 
(´・ω・`)FF14는 "그 전제로 생각을 해야하기 때문에" 라면서 안 해주는데
(´・ω・`)WOW가 한다니 재밌어 보이는건 도대체 왜?
(´・ω・`)마테리아 장착 NPC 추가로 능력치 개성도 생겼으니

(´・ω・`)기본 능력치 포인트도 자유롭게 해달라구?


4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59:50.21 ID:UavUKM6Wa.net
>>430 
WoW도 특수효과는 꽤 줄였어
참고로 반지같은것도 특수효과가 있는데 직업 전용장비(몇종류나 있음)에도 모으면 특수효과가 있어


44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3:11:15.04 ID:4CGkVcuS0.net
>>438 
(´・ω・`)FF14도 특수효과 반지 만들어줘
(´・ω・`)2군데나 있으니 1군데 정도는 특수효과 전제라도 상관없잖아
(´・ω・`)자동 리제네나 15%스톤스킨 발동이나 MP흡수,비전투시 상시 전력질주 등등

(´・ω・`)FF14도 더 재밌어 질 수 있다구ㅜㅜㅜㅜㅜㅜㅜ


41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22:43:39.86 ID:1bMT2UQI0.net
wow는 토큰 없앴는데도 왜 아직도 살아있음?
재밌으니까?


41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2:44:47.09 ID:UavUKM6Wa.net
>>414 


4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ntlg) 2016/06/21(火) 22:46:43.15 ID:1bMT2UQI0.net
>>416 
쩌네


42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スプッ Sda8-77//) 2016/06/21(火) 22:49:27.47 ID:GYPanVaNd.net
제작채집 적화같은건 정말 심해
다들 감각이 마비되서 그냥 받아들이는것 뿐이지


4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70ca-77//) 2016/06/21(火) 23:13:16.99 ID:IIZSrzm20.net
목이 길어지는 특수효과가 달린 목걸이 추가해줘 요시다


45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アウアウ Sac5-Gxr4) 2016/06/21(火) 23:14:51.64 ID:UavUKM6Wa.net
1개 예를 들면

no title


효과
300의 자연피해를 입히고 주위 적 5명의 저항력을 25감소
적의 공격 속도가 12초간 20% 감소 보스에게도 먹히고 정기적으로 발동


45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23:24:59.44 ID:4CGkVcuS0.net
>>451 
(´・ω・`)유니크 장비는 뭔가 설레게 하는게 있어
(´・ω・`)요시다는 겁쟁이라 당장은 WOW 흉내를 못 하겠지만 PVP전용 장비나 딥 던전내부 전용이나
(´・ω・`)격리해서 테스트해보면 좋을텐데

51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ササクッテロ Sp4d-ntlg) 2016/06/22(水) 01:18:24.74 ID:7xVsNr3ep.net
패치가 나올때마다 컨텐츠가 사망하니 무리
토큰 게임의 운명


52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975b-4fuR) 2016/06/22(水) 01:29:41.23 ID:VonV/MA30.net
토큰 자체는 문제 없는데 주제한이 문제
엔드도 제한 토큰도 제한 결과 라이트층도 할게 없어



64: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fcca-4fuR) 2016/06/21(火) 04:46:52.47 ID:1bMT2UQI0.net
딥 던전이 자동생성 던전에 던전안에서 이벤트 발생도 있는듯 하니
이걸로 토큰도 모으면서 패치마다 보상을 추가해주면 좋을텐데
장비 말고도 편리한 아이템(1인던에서 경험치 증가라던지)이 나온다거나
딥 던전이 재미있으면 이제 인던 추가 안해줘도 좋아


6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832e-6iFS) 2016/06/21(火) 04:49:01.59 ID:85edBSgs0.net
신규 인던 추가보다 이미 만들어둔 수많은 죽은 인던을 어떻게 살릴지 생각하는게 좋아
신규 인던 제작에 들어가는 시간과 비용을 다른데 쓰라구


6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ワッチョイ 6b03-qS7w) 2016/06/21(火) 04:49:36.49 ID:YxiG0Wjo0.net
(´・ω・`)딥 던전이 풍래의 시렌처럼 빠져들만한 컨텐츠가 되면 좋겠어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664475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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