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14】무작위 임무 경험치량에 대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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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초기



13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6:11:29.54 ID:B6IkhA1I.net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혹시 무작위 임무 보너스 없어지면
부족 직업 보너스가 있는 경우에도
무작위 보단 적정 레벨에 맞는 인던 가는게 경험치 더 좋으려나?


13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6:21:39.43 ID:v7l+6eZ0.net
>>136 
휴경 적정 인던(40만)>무작위 저레벨 보너스(30만)>적정 인던(25만)> 
무작위 주요(20만)>무작위 고레벨(20만)>무작위 토벌(10만 、이슈가르드 방위전은 20만) 

참고로 55레벨 기준


13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6:41:53.61 ID:cIbixWqg.net
무작위 저레벨 40만 정도?


14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7:26:21.91 ID:v7l+6eZ0.net
>>138 
아니 위에서 말하는건 일일 보너스가 있으니 30만
휴경이 없으면 몰라도 있다면 적정 레벨 인던 도는게 템 먹을 가능성도 있고 좋아

다만 무작저레벨에서 일반 이프나 타이탄 같은거 걸리면 대박


 

14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7:25:29.61 ID:9OHmibOL.net
무작 고레벨이랑 토벌은 꽝이랑 대박이 나뉘니까 말야
2.0 초기 50인던이나 리트아틴 진 야만신 정도가 대박
묵약이나 아마지나배 걸리면 그냥 칼 퇴장하고 다시 매칭 하는게 더 빠른 레벨


14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7:28:43.41 ID:j2PsVX4N.net
휴경 있으면 적정 레벨 인던 도는게 좋은건가


14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8:46:57.65 ID:rmRXOFXe.net
>>143 
반대로 최악은 휴경 있는 상태로 무작위 돌리는 경우


14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8:52:53.84 ID:8AxnT1/Y.net
일반 야만신 그렇게 대박인가?
13만 정도 밖에 안 주던데


15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23:52.19 ID:v7l+6eZ0.net
>>148 
59레벨때 28만 주던데
무작위는 어느 컨텐츠가 걸리건 받는 량은 동일


14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19:52.73 ID:waJRPhuH.net
시간 단가 아니냐


151: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24:04.56 ID:uN5dIKPe.net
실제로 받는 량 자체는 그렇게 많지 않잖아. 시간대비 경험치로 따지면 효율이 좋긴 하지만


153: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29:25.08 ID:6RYpYref.net
무작위 돌리기 전후로 경험치 보면 알겠지만
휴경은 무작위 돌려도 낭비되지 않아


16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22:59:10.76 ID:bettyKbN.net
>>153 
진짜냐 몰랐네 이걸로 안심하고 무작위 돌려도 되겠어


155: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33:58.97 ID:CYCo921V.net
옛날에 다 검증 끝났지 않냐

야만신 걸리면 경험치 적어 2/3 정도였던가?
중간에 필요한 적 이외의 적들도 다 잡으면 안 잡은 경우보다 보너스를 더 적게 받으니 결과적으론 시간 낭비


15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37:26.05 ID:6RYpYref.net
>>155 
아니야 중간의 적 경험치는 휴경에 포함되지 않으니 무작위 보너스에서 빠져
그러니까 휴경이나 부클 보너스로 경험치가 늘어난 만큼은 무작위 보너스로 더 받을 수 있어

야만신은 무작위 보너스 밖에 없으니까 적게 보이는 거고


15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43:51.11 ID:CYCo921V.net


159: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20:04:48.45 ID:6RYpYref.net
>>157 
개발팀에서 무작위 보너스로 받을 수 있는 경험치는 도중에 잡은 적에서 빠지니까
받을 수 있는 경험치량은 같다고 마했으니 이 기사는 잘못됐어

경험치량은 같지만 휴경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될 뿐
아마도 무작위 보너스를 계산할때 던전에 남아있는 적에서 플레이어가 획득한 경험치를 계산할거야


172: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10(金) 07:36:18.40 ID:wNIkOx1k.net
결국 무작위 저레벨에서 얻을 수 있는 경험치는

A:무작위 보너스+쫄 경험치。결국 많이 잡을수록 경험치가 많다
B:무작위 보너스ー쫄 경험치。많이 잡아봐야 시간 낭비(다만 휴경 경험치가 가산) 

어느게 맞는거야?
>>157봐서는A같은데>>159는 아니라잖아
나도 B인줄 알고 있었는데


20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10(金) 15:17:45.45 ID:2oU1wY9K.net
>>172 
정답은 B

정확히는 B:무작위 "클리어" 보너스=무작위 보너스ー쫄 경험치。쫄을 많이 잡으면 쫄 잡을때 발생하는 (휴경,부클,요리,체인) 경험치를 별도로 받을 수 있어

계산식은(무작위 보너스)=(무작위 클리어 보너스)+(쫄 경험치) 

하지만 실제로 무작위 돌려서 얻는 경험치는

(획득 경험치)=(무작위 클리어 보너스)+(쫄 경험치)+
(쫄 잡을때 보너스(휴식 보너스 등)으로 얻은 경험치) 

=(무작위 보너스)+(쫄 잡을때 보너스(휴식 보너스 등)으로 얻은 경험치) 

무작위 보너스는 무작위 인던을 클리어 했을때 받을 수 있는 모증된 경험치총액。레벨에 따라 정해져있어。 
무작위 클리어 보너스는 인던 마지막에 경험치를 보충해서 무작위 보너스까지 맞춰주는 존재

무작위 보너스 계산식에 휴경 보너스는 포함되어있지 않기 때문에
결과적으로는 많이 잡을수록 더 많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


158: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19:52:58.91 ID:uN5dIKPe.net
부클 보너스가 안 들어가는게 크네
첫클에 휴경이 없으면 잡으나 안 잡으나 같겠네


160: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09(木) 20:14:51.06 ID:6RYpYref.net
뭐 어렵게 생각할것 없이 매일 무작위 돌리면서 경험치 메모하기만해도 알 수 있어


176: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10(金) 10:20:49.11 ID:Vxiig3RI.net
부족 직업 보너스 갈때마다 받을 수 있는거였네ww 
내 직업이 부족해질때까지 맨날 기다렸는데www


177: 既にその名前は使われています@\(^o^)/ 2015/07/10(金) 10:24:05.44 ID:rJ4jPPxs.net
나도 보너스 기다렸다가 감
하루에 몇번이고 돌 생각도 없고 한번 갈때 보너스 받고 가는게 이득
뭐 그래봐야 수천~수만 정도지만



인용처:http://awabi.2ch.sc/test/read.cgi/ogame/14362538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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